안녕하세요 국게 어르신들
SM6 vs 말리부 중에 첫 차 사려고 2년전 보배 처음 들어와서는
여러분 의견 다 무시하고 디자인 개취 하나만 보고 SM6 산 뉴비입니다.
중형 4파전으로부터 2년...
...이 지난 후 결과를 보자면
SM6은 소나타&그랜져 신형 나오기 전 공백기에 한탕 하려고 너무 출시를 당겼다가 뒷수습하느라 고생이고
말리부는 디자인 호불호가 많이 갈렸지만 기본기는 탄탄하다는 평을 들었는데 회사가 없어져버리게 생겼네요.
소나타하고 케파는 자존심 손상이니 굴욕이니 뭐니 해도 결국 원래 판매량 순위로 돌아온걸 보면...
흉기니 뭐니 해도 국산차는 현기가 제일 무난한 이유가 이건가봅니다. 차 급이 하나 윗급이긴 하지만
그랜져 판매량은 좀 미친것 같고...
어쨌든 본론은 아까 낮에 핸들 유닛이 완전히 오른쪽으로 돌아갔다는 분이 계셔서 저도 보고 좀 이상하다 싶어서
오늘 퇴근하다 잠깐 차에 들러서 이리저리 만져보고 사진찍어 왔네요. 저는 2년전 출고받은 이후로 한번도
건드리지 않았던 부분이라...
닉네임이 미친놈만보면웃는개... 시던데 저를 보고 웃지 말아주십시오.
아까 올려주신 사진인데요. 다른 분들도 알아보시기 쉽게 하려고 올려주신 사진을 펌 해서 줄 그어봤습니다.
오른쪽이 좀 내려가 있네요.
이건 제 차 사진입니다. 저는 요런 상태였네요.
보시는 분들이 알아보기 쉽게 비교하려면 운전석이라는 공간 내에서 입체적으로 위치가
정확히 맞는 상태에서 같은 각도에서 찍어야 하는데 저도 사진을 잘 못 찍어서 폰카로
쿰척쿰척거리면서 찍다보니까 좀 비뚤어진것 같기도 하고;;;
근데 어쨌든 핸들 유닛이 저렇게 많이 기울지는 않은것 같네요.
아시다시피 핸들유닛을 상하 앞뒤 4방향으로 운전자 몸에 맞춰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는데
중간에 비뚤어져있는 부분은 내장재 껍데기 부분이라 움직이다보면 조금 유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원래 좌우로 조절되는 부분은 아니지만 실제로는 조금씩 움직일 수 있는데 문제는 유닛을
고정하는 레버가 왼쪽에만 있고 그쪽에서 걸어 고정시키는 방식이라... 고정하는 순간 왼쪽이 약간 위로 올라갑니다.
그래서 오른쪽은 자연히 내려가 보이는것 같은데요.
내장재를 약간 왼쪽으로 돌린 상태에서 고정시키면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수평하게 맞는것 같아요.
한번 해보세요.
국산 중형 최강의 패션&토션카 SM6
2년 지났지만 매달 손세차해줘서 광이 살아있습니다
패션카에 광을 내지 않으면 슴육 오너가 아닙니다
차에다가 뭔 지랄을 한건지 알 수가 없음요.
마케팅 부서는 이런거 좀 광고좀 하지
ㅈㄴ 대단치도 않는 올 모드 포 바이 포 아이~~ 이ㅈㄹ 하지말고
진짜 광고할거는 안 하고 다른거나 광고하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