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3사가 전부다 풀 체인지되었네여. 캠리는 국내출시했고 어코드는 올해상반기 출시예정이고 알티마는 올하반기나 나오것네여.
미국에서 소나타가 고전할수밖에 없겠음. 일본3사 이번 중형세단 풀체인지 모델들 디자인이 상당히 안정되어져서.
다만 도요타 라브4풀체인지한거 보니 한숨나오던데 suv시장은 싼타페가 잘나왔으니 좀 해볼만할듯. 그나저나 알티마는 국내에서 워낙 싸서 2800~3800만원으로 사실상 국내중형차와 가격이 똑같으니 이번에 신형풀체인지 모델이 얼마에 나올지도 궁금하네여. 500올려도 3000초반부터 시작가인데.
모르겠는 1인입니다만 . . .
물타기란 . . .
모르겠는 1인입니다만 . . .
물타기란 . . .
저 알티마에 쏘나타가 상대가 안되는거 같진 않네요 딱히.
보통 국내 들어오는 외제차는 풀옵인데
쏘나타 풀옵이랑 다이뜨면 딸리지 않는게 아니라 오히려 나은거 같고.
게다가 현 쏘나타는 풀체인지 전이라 풀체 되면 알티마가 더 딸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일단 하이라이트는 awd랑 2.0터보인데 둘 다 같이는 못고른다는게 함정 ㄷㄷ
번호판은 어디에 단다냐 ㅋ
소나타 판매량 곤두박질 쳤는데 일 3사 중형세단에 점유율 더 말리겠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