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내팬 18.08.05 20:19 답글 신고
    반자율주행이 안들어간건 아쉽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 되는군요.

    턴시그널이 가장 기대되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아침마다소똥비빔밥 18.08.06 07:17 답글 신고
    다른거 필요없으니

    현기처럼 로워암 알류미늄 써주세요

    그 가격댜면 로워암 알류미늄 쓸수있는데

    왜 맨날 주철만 쓰나요 ...

    13년된 그랜져 TG 조차도 로워암 알류미늄인데...

    그리고 배선 마감 제대로 해줬으면 합니다

    특히 브레이크 호스 처리 현기 보고 배우세요

    많은거 원하지 않아요

    국산 표본인 현대만큼만 따라가주세요

    하체 언더코팅 안해줘도 좋으니
    하체 언더커버 덮어주시고

    쉐보레 처럼 차 배선 케이블타이로 마감하지 마세요

    현기처럼 프레임 안에 넣던지
    자동차용 절연테이프로 감으세요....
    답글 1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5 20:13 답글 신고
    이야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기어봉이 바뀌는군뇨! ㅜㅜ감동.. 그리고 턴시그널 라이트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네요.
    답글 1
  • 레벨 소장 호떡왕 18.08.05 20:10 답글 신고
    반자율이 결국 안들가눈군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13 답글 신고
    들리는 소문에 앞으로도 안들어갈수도 있다네요... 초기 설계부터 R-EPS는 고려되지 않았다는 카다라가...ㄷㄷㄷ
  • 레벨 소장 호떡왕 18.08.05 20:14 신고
    @Humanincar 소비자들의 개인 바램 이였군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3:21 답글 신고
    LET220엔진 자체가 유압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기반으로 설계되었고, ECU등 모든 전장장비 등도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을 고려해서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같은 엔진을 쓰는 코씨 렉스 투리스모 전바 유압식 스티어링 시스템이 들어가고 첨부타 C EPS기반으로 개발된 티볼리만 LKAS가 들어갑니다. 시스템 수정이 현기 같이 큰 회사에게는 쉬운 일 일수 있으나 현재의 쌍용에게는 당장 바꾸기가 버거운게 사실입니다.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5 20:13 답글 신고
    이야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기어봉이 바뀌는군뇨! ㅜㅜ감동.. 그리고 턴시그널 라이트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네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16 답글 신고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줄이 움직이는것 같은 효과의...그 아우디 거시기에서 쓰는거 있잖아요ㅋ 그런 모습입니다.
  • 레벨 소장 내팬 18.08.05 20:19 답글 신고
    반자율주행이 안들어간건 아쉽지만 그래도 다양하게 업그레이드 되는군요.

    턴시그널이 가장 기대되네요.
  • 레벨 소장 ㅜㅜ 18.08.05 20:21 답글 신고
    엔진은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25 답글 신고
    파워트레인 변경은 없고 SCR만 추가됩니다
  • 레벨 병장 알레그리아스 18.08.05 20:23 답글 신고
    설마 4륜은 파트타임 그대로일까요 awd가 추가되는 방식일까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26 답글 신고
    4륜도 파트타임 그대로 입니다. AWD적용 안됩니다
  • 레벨 병장 알레그리아스 18.08.05 20:27 신고
    @Humanincar 엄마야 ㅠㅠ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8.08.05 20:24 답글 신고
    현대에서 대형급 suv가 반자율은 그대로 다 장착되서 나올텐데 지포 판매되고 그 개발기간 사이에 장착 못시킨건 좀 많이 아쉽네요.....잘 팔린다 싶더니 이런부분에선 소홀히 하진 않았음 하네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27 답글 신고
    아직도 개발여력이 충분치 않답니다. 내수에서 티볼리 렉스로 번 돈으로 빚 청산하기 바빠서 아직도 사정이 안좋기는 매한가지라네요
  • 레벨 대령 2호봉 4B11 18.08.05 20:28 신고
    @Humanincar 그래도 소소하게 연식변경 하면서 적절히 대응하는건 과거보단 좋아지긴 했네요.
    빚 청산이 빨리좀 되었음 합니다...엔진 개발이 힘들면 안전에선 좀 신경을 써줘야;;;;;;;
  • 레벨 소장 호떡왕 18.08.05 20:27 답글 신고
    코란도C후속이 먼저 적용 할거같네요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28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ACC LKAS 등 반 자율기능은 신형
    코C에 최초로 적용됩니다.
  • 레벨 소령 1 W220S600 18.08.05 20:33 답글 신고
    우드핸들좀 넣어주고 뒷트렁크 로고를 체어맨 신형날개로고 넣어주면 참 좋을텐데

    앞 그릴이랑 뒤랑 달라서 이질감이 너무 크네요; 현행 깜빡이도 상당히 고급진데 무빙들어가면 어떨지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5 20:54 답글 신고
    가격상승이 얼마나 되느냐가 관건이겠네요...
  • 레벨 대령 3 이기뭐꼬 18.08.05 20:50 답글 신고
    제 생각엔 스포츠 롱바디 모델 5링크가 제일 많이 팔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레벨 원사 3 Ballscrew 18.08.05 20:56 답글 신고
    후륜현가를 선택하게끔 한건 잘 한 것 같습니다
  • 레벨 소령 2 전주구미전시차장수 18.08.05 21:00 답글 신고
    턴 시그널은 기대되네요...큐삼이도 괜찮던데
  • 레벨 대장 간바루비 18.08.05 21:10 답글 신고
    좋게 변화되기를 ㅎㅎㅎ
  • 레벨 중사 3호봉 닉네임121 18.08.05 22:35 답글 신고
    하체및 히부에 투자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원가가 많이 상승하고 기술이 많이 들어가긴 하겠지만

    지금 이익으로 충분히 투자 가능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단민국 소비자들도 눈높이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쌍차도 하부에 많은 투자를 한다면 앞으로 구매층이

    더욱 더 많아 질것 같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국가기술야동검색기사 18.08.05 22:40 답글 신고
    결국 요소수인가...
  • 레벨 소위 2 스미스정 18.08.05 22:55 답글 신고
    아 좃나 부럽다
  • 레벨 원사 2 Juda13 18.08.05 23:04 답글 신고
    나름 기함급 SUV가 반자율주행 안되네..기술력의 차이 오져벌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18.08.05 23:05 답글 신고
    롱바디에 5링크 선택 가능하다니 희소식이네요.
  • 레벨 중사 1 유어뻐커미니 18.08.05 23:21 답글 신고
    가격이 변동 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18.08.06 01:23 답글 신고
    위장막 차량이 뻔히 돌아다니고 있는데 안나오다니요...
  • 레벨 원사 3 kuk06 18.08.05 23:37 답글 신고
    기술력이 정말 한심한 수준인가 보네요.. 흉기는 안하는 거고 르쌍쉐는 못하는 거라더니...
  • 레벨 상사 3 장기렌트 18.08.06 01:58 답글 신고
    뉴가그래? 흉기도 못하는거여
  • 레벨 상사 2 beerbear 18.08.06 00:22 답글 신고
    요소수 들어가면 출력 떨어지는건가요?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8.08.06 01:41 답글 신고
    상관없습니다.
  • 레벨 소령 3 이빵박사 18.08.06 00:30 답글 신고
    3.0디젤엔진 추가되면 참좋을거같은데 아쉽네요
  • 레벨 하사 1 노리꾼 18.08.06 02:25 답글 신고
    티볼리나 팔아라
  • 레벨 일병 horus80 18.08.06 03:00 답글 신고
    가격은요
  • 레벨 중령 2 하이그로시귀두 18.08.06 06:13 답글 신고
    요소수 안들어갔어어???????????
  • 레벨 하사 3 커뮤니티실보 18.08.06 07:08 답글 신고
    뒤에 이상한 닭날개엠블럼 없어지나요?
  • 레벨 대위 3 아침마다소똥비빔밥 18.08.06 07:17 답글 신고
    다른거 필요없으니

    현기처럼 로워암 알류미늄 써주세요

    그 가격댜면 로워암 알류미늄 쓸수있는데

    왜 맨날 주철만 쓰나요 ...

    13년된 그랜져 TG 조차도 로워암 알류미늄인데...

    그리고 배선 마감 제대로 해줬으면 합니다

    특히 브레이크 호스 처리 현기 보고 배우세요

    많은거 원하지 않아요

    국산 표본인 현대만큼만 따라가주세요

    하체 언더코팅 안해줘도 좋으니
    하체 언더커버 덮어주시고

    쉐보레 처럼 차 배선 케이블타이로 마감하지 마세요

    현기처럼 프레임 안에 넣던지
    자동차용 절연테이프로 감으세요....
  • 레벨 원사 2 Juda13 18.08.07 00:41 답글 신고
    기술이 안되는걸 뭐 어찌라는 겨. 떡도 안 치고 애 낳으라고 하는거? 두번 망했던 쌍용차임. 망한놈들은 다 이유가 있음. 기함급 차량인데 반자율주행이 안되..실화냐?!
  • 레벨 중장 Saramin 18.08.06 07:31 답글 신고
    2백상승치고는 많은부분 업글이 된 느낌이네요
  • 레벨 중사 3 ilmare 18.08.06 07:41 답글 신고
    2열 슬라이딩 안되나 보네요 ㅡ.ㅡ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6 10:36 답글 신고
    그건 앞으로도 구조적으로 적용하기 힘들겁니다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6 07:53 답글 신고
    혹시 코C후속 엔진과 변속기 정보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ㅜㅜ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6 10:35 답글 신고
    가존 2 2디젤엔진.2.0가솔린 터보엔진 외 신규로 개발된 1.5 가솔린터보엔진+전기모터 조합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밋션은 제 샹각이지만 아이신 밋션을 쓰지 않을까 싶네요.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6 15:16 신고
    @Humanincar
    힝.. 아이신 6단요? ㅜㅜㅜㅜ 요즘 현기도 8단 쓰는뎁ㅜㅜㅜㅜㅜㅜㅜ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6 10:38 답글 신고
    쌍용 내부적으로 개발 여력도 없고 하니 기존에 검증된 약간 후발기술들 위주로만 적용하기로 전략을 세웠다네요; 안정성 면에서는 좋겠지만...역시가 이러면 종합적인 상품 경쟁력이 떨어지게되죠..
  • 레벨 상사 2 희망찬바람 18.08.06 10:42 답글 신고
    20년전 구렉보다 좋아진건
    덩치와 옵션 뿐임
    풀타임 4륜도 없는 후륜구동 출시하는 짱용
    그걸 또 사는 사람들 ㅉㅉ
    유일하게 현기차중에서 모하비 사는 사람은 인정
    쌍용차 알고 타는건지 ㅉㅉ
  • 레벨 하사 1 SUV명가 18.08.06 10:45 답글 신고
    소음으로 불만많던 통풍시트개선과
    워크인 턴시그널 시트 스웨이드 2열썬쉐이드 등등
    감성적으로 품질항샹되서 보기좋네요
    요소수는 불가피한듯하구요

    아무래도 코씨 후속 c300이 싼타페와 쏘렌토의 세그먼트를 충분히 커버할수있는 경쟁력있게 잘나와주길 바랍니다

    빠른시일내에 c300다음 투리스모 후속이 좋은 상품으로만 나와준다면 쌍용의 상승세는 지속되겠네요

    엔진개발도 하고 쌍용사장이 말했듯 지포렉스턴의 윗급인 프리미엄 suv도 개발중이라니 것도 기대되네용
  • 레벨 원사 1 선택장애최고단계 18.08.06 11:51 답글 신고
    쌍용응원합니다..^^;;;아직 걸음마하는 수준이지만~
  • 레벨 병장 이짝말고저짝으로 18.08.06 12:40 답글 신고
    내년에 아버지께서 렉스턴스포츠 구매하실꺼라는데 개선이 많이되서 나왔음좋겠네요ㅎㅎ
  • 레벨 대위 3 놀부봤삼 18.08.06 17:33 답글 신고
    반자율안넣는것보니 기술이딸리나부내
    차좋냐물으니 차주 그냥그래 에휴,,,,,,
    하더라는 미안해요 외삼촌 차살때말릴걸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6 21:17 답글 신고
    저.. 혹시 코란도c 후속 언제 나오는지 아시나요? ㅜㅜ 내년 3월이다 내년 8월이다 말이 달라서요ㅜㅜ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8.08.06 21:27 답글 신고
    내년 상반기 입니다
  • 레벨 대위 3 OM662LA 18.08.06 23:22 답글 신고
    벤츠에서 가져온 사골 5기통 직렬 터보인터쿨러 엔진을 개조에 개조를 거듭한 것이 어쩌면 독이 된 것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유로3 도입때 커먼레일 엔진을 그냥 로얄티 주고 벤츠 2,700cc급 가져왔으면 개발비도 아끼고 엔진 안정성이나 성능에서도 타 국산차와 차별화 되고 하자도 없었을 것이고요(쌍용이 개조를 거듭해 현재에 이르고 있는 엔진(let220)은 델파이 인젝터 시스템의 특성인지는 모르겠으나 유로 4까지는 열화로 인해 인젝터 고착되고, mdp학습값 문제로 엔진 경고등이 자주 뜹니다. 매연도 좀 많은 편이고요. 유로3때는 직렬5기통이라 주행질감 좋고 출력마진도 컸지만 유로4기준을 못 만족시켜서 기통하나 자르고 4기통을 만들어 출력과 진동을 악화시켜버렸죠. 이때 나온게 개똥망 액티언과 로디우수, 카이런 이지요. 특히 유로5 이후로는 후분사를 못 견디고 10만km 정도가 되면 인젝터가 고착되서 시동불능 혹은 푸른매연이 나오며 엔진부조 하는 현상 발생. 그리고 egr로만 유로6를 만족하다보니 배기량 대비 출력은 별로이고 연비도 하락).
    똥구린 비트라밋션을 회사 망할 때까지 쓰고...
    여러모로 똥망테크를 타서 맘이 아프네요.
    뉴코란도602el, 뉴렉스턴ti, 무쏘스포츠290, 코란도c초기형 탔던 사람으로서 아쉽습니다.
  • 레벨 하사 1 국산애용호구 18.08.07 09:38 답글 신고
    ㅜㅜ지금이라도 벤츠 전세대 엔진 얻어왔으면.. 싶네여ㅜ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