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sm6를 구입 하여 정말 너무나도 터무니 없는 서비스에 그리고 말도 안되는 저급 품질에 진절 머리가 나네요
1차 리콜 얼라이먼트
현재 서귀포 거주중입니다.
리콜 안내문을 받고 서귀포 서비스 센터로 갔으나 얼라이먼트 정비 장치가 없다 하여 제주시 넘어감..
ㅅㅂ왕복 90km 가는것도 빡치는데 예약을 안하고 왔다고 ㅈㄹㅈㄹ 서비스가 불가 하다함..
월,화,수,목,금,토 출근인데 일요일날 문여는것도 아니고
여차저차해서 근무중 시간이 나서 부리나케 갔는데 여기서 또 딥빡,
센터분들이 무슨 잘못이 있는것도 아니고.. 엔젤 센터 전화하고 4시간 대기해서 리콜받음
한동안 무난하게 타고 다님
2차 리콜 오토스탑스타트?
프로그램 적인것만 손 보면 된다함 오전9시에 가서 오후1시 까지 주구장창 죽때림ㅡ.ㅡ 서버에서 프로그램 받는게 느리다함..
주차장에 sm6만 쭉 나열됨ㅡ.ㅡ 정모하는지 암..
3차 딥빡
기어봉 스위치 빠개짐..
집사람,아들,장모님 차량운행중 이런 사고가 벌어 졌습니다.
기어는 들어 먹질 않고 집사람도 당황하여 전화가 옴
일하던 도중 현장으로감 상태확인후 서비스센터 입고
저:어떻게 차량이 한두푼 하는것도 아닌데 기어봉 스위치가 뿌개지느냐
직원:교체 해드리겧습니다
저:아니 교체도 교체인데 나중에 똑같은 상황이 일어 나면 어쩌냐 그리고 그게 혹여나 사고로 이어지면 어떻게 할것이냐
직원:교체해드리는것 밖에는 별다른게 없습니다
저:일단 알겠습니다
그후 엔젤센터 통화하여 그동안에 불편한점 다말함..
상담원:고객님 않이 불편 하시겠어요 현재로선 교체밖에..(무한반복)
저:그쪽이 내 불편의 10분의 1이리도 이해 하냐 뭔가 제대로된 조치좀 요구한다..
-통화끝-
혹시나 서민6호 타시는분들 기어 조작할때 스위치는 사~~알짝 눌러주며 조작하세요..
제 업무차는 세차례 발생했습니다
클러치도 as로 교환 했는데 소음은 여전합니다
그나저나..콜센터 직원은 암 잘못 없지요...;;;
원래는 남양주 살다 서귀포항 태풍 복구 공사 하던중 집사람 만나서 넘어 왔어요^-^
공사때3년 결혼해서 2년 거주중인데
육지에서 처럼의 물건의 구입여건(가게 같은게 다양하지 못함), 경조사 왕복 외에는 좋은거 같아요
먼가 주말이 알찬 느낌이 있네요^^
오름도 올라가고 공원도 다니고.. 좋습니다
무슨오리가 팅겨서 들리는지..
오히려 시골이라 a/s가 더 쉽나봅니다.. ㅡㅡ
디젤이라 미션케이블 소음도 받았구요
가면 친절하게 다 해주네요..
또 들려야하네;;
조금더 무리해서 다른걸 살걸..
전 qm6 일년 좀 타다가 팔았습니다..여러모로 빼라링님 맘 충분히 이해감 ㅠ
부디 바꾸신 차는 문제 없길 바래요!
친구는 중고로사서 6개월 타다가 다시 팔았음.. 200넘게 손해봄
정상 이라 박박 우기고 교체도 안하고 수리해주는 것도 많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