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시청찰청 18.11.27 16:49 답글 신고
    허용토크와는 아마 조금은 관련있지 않을까유....
  • 레벨 중령 1 모빌원슈퍼신 18.11.27 16:51 답글 신고
    미션 허용 토크가 아닌.. 엔진 힘(토크)가 딸려서 안된다고 하시는것 같아서요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8.11.27 16:51 답글 신고
    다단은 최저단과 최고단 기어 사이를 촘촘하게 하는것이지 최고단 기어비가 더 늘어지는것은 아닙니다.
  • 레벨 준장 보징어3쩜3터보 18.11.27 16:53 답글 신고
    예전에 1.6gdi에 6단들어갈때도 이런논란있었어요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8.11.27 16:56 답글 신고
    기어비와 상관 있지 다단하고는 상관 없는거 아닌가요?
  • 레벨 중령 1 Lindane 18.11.27 16:57 답글 신고
    다단화의 목적과 안맞아서 비용대비 효과가 없겠. 디젤은 다단화할 수록 이득. (저알피엠서 높은 토크라.)
  • 레벨 원수 XLR8 18.11.27 17:01 답글 신고
    되죠. 단수가 많으면 같은 속도 영역대에 보다 촘촘한 기어비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가속력으로 보나 연비로 보나 좋은겁니다.

    다단미션이 그런 저출력 차에서 드물은건 공간이나 가격 때문이지 토크 때문은 아니에요.
  • 레벨 대위 3 scr제원 18.11.27 17:30 답글 신고
    상관없죠 대신 이질감이생길뿐이죠..ㅋㅋ 너무변속을많이하니 근대 오히려 연비나 일반주행면에선 다단미션이

    좋을껍니다.. 부드럽게 변속이되니요.. 그리고 세팅에따라서 오히려 출력이좋게느껴질수도있습니다..

    근대 현대6단의경우 솔직히 우리나라주행하기엔 부족함은없죠.. 딱한국인에 맞게 나온미션이라..
  • 레벨 중장 보배과학2호기 18.11.27 17:54 답글 신고
    기본적으로 토크가 고루 분포가 되어야 효과가 증대 되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