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01.23 00:29 답글 신고
    부품들을 통합하려고는 애쓰지 나누려고 연구개발하는 예는 없습니다..그만큼 구조 단순화 및 모듈화가 대채로 앞선 구조라는거죠
    답글 0
  • 레벨 원수 XLR8 19.01.23 00:27 답글 신고
    불량률이 줄어들어 수리 횟수가 줄어든다 VS 대신 한 번 고장나면 통교환으로 비용이 증가한다

    어느쪽에서 토탈이 더 나오냐의 싸움인가요?

    이런 비용적인 문제를 떠나서 고성능차라던지 윤거에 민감한 경우에 대응이 가능해졌다 이런 득이 또 있는지?
    답글 0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9.01.23 00:09 답글 신고
    흠... 끄덕 끄덕
  • 레벨 소장 필씨필씨 19.01.23 00:09 답글 신고
    고장나면 부품값도 통합되지요
  • 레벨 대령 3 다시칸 19.01.23 08:31 답글 신고
    저도 그생각~
  • 레벨 대위 2 6기통수동 19.01.23 00:17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일단 현대 이름 들어가면 신뢰가 안간다.

    여기저기 선진 기술 주먹 구구식으로 카피해서, 특허 피해 조금 변경하고 신기술인마냥 발표한 행태가 많으니 말이지.
  • 레벨 원수 XLR8 19.01.23 00:27 답글 신고
    불량률이 줄어들어 수리 횟수가 줄어든다 VS 대신 한 번 고장나면 통교환으로 비용이 증가한다

    어느쪽에서 토탈이 더 나오냐의 싸움인가요?

    이런 비용적인 문제를 떠나서 고성능차라던지 윤거에 민감한 경우에 대응이 가능해졌다 이런 득이 또 있는지?
  • 레벨 대령 2 뱀애무쓰리 19.01.23 00:29 답글 신고
    부품들을 통합하려고는 애쓰지 나누려고 연구개발하는 예는 없습니다..그만큼 구조 단순화 및 모듈화가 대채로 앞선 구조라는거죠
  • 레벨 중령 1 마이뿌 19.01.23 00:31 답글 신고
    위에서 말한 휠베어링이 우리가 흔히 말하는 허브베어링입니다. 기존에는 드라이브샤프트(등속조인트)에 톱니형의 스플라인으로 허브베어링과 연결하였는데 개선된 드라이브샤프트는 일체형이네요. 장점도 일부 있겠지만 소비자한테는 크게 도움 되지는 않을듯 합니다.
  • 레벨 중령 1 마이뿌 19.01.23 00:35 답글 신고
    다시 읽어보니 조향각이 더 커져서 회전반경을 줄여준다는데...거기에 대한 단점으로 그만큼 고무부트가 빨리 터지겠네요.
  • 레벨 소위 3 수국신민 19.01.23 07:31 답글 신고
    폐 그리스는 어떻게 처리하고 신 그리스는 니쁠로 주입하나?
  • 레벨 대장 개구리손가락 19.01.23 08:16 답글 신고
    고장나면 수리비만 비싸지겠네
  • 레벨 대위 1 소문에카더라썰제조기 19.01.23 09:17 답글 신고
    씨브이조인트인가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