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본토에선 남부 아죠씨들 포터트럭 취급 받는 차를 고급화한다는건 말이 안되고.. 그냥 안팔릴차 에라잇! 하면서 내놓은것 같은데요? 애초에 코스던 렉스던 거의 주말 나들이용 세컨 아니면 짐차용도 아닝가요? 그런차를 4천넘게 주고 사느니.. 돈많은 아죠씨들 세컨카로 월 100여대정도 팔릴듯 하네여 ㅎㅎ
참내....2.2 4기통 디딸이랑 3.6 v6가솔린이랑 가격 비교하면서 실내를 가지고 까네. 애랑 재랑 태생부터 본질이 다른데...트럭이라고 다 같은 트럭이라 생각하는지. 이왕 까는거최근에 출시한 벤츠 트럭 사진도 가지고 와서 까시징. 그냥 자신들 주머니 사정 생각해서 선택하면 됩니다. 누구는 허잡한 실내를 가진 트럭을 5천 주고 사와서 공사판 차량처럼 막 굴리는 사람들도 있을거구, 누구는 실내가 화려한 3천만원짜리 트럭을 사와서 애지중지 하며 기스날까 조심히 타는 사람들도 있을거구. 가지각색 아닙니까.
한국 소비자들과 미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같게 보면 안되요.
현대가 왜 휘황찬란한 옵션을 좋아하는지 알아요?
한국 소비자들의 풍부한 옵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예요.
가격은 콜로라도가 천만원 이상 비싼데 옵션은 오히려 더 빈약하죠.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방향을 완전히 비껴간 차예요.
콜로라도가 한국시장에 제대로 정착하려면
차라리 아예 확 고급화 컨셉으로 가버리던가
그러지 못할거라면 가격이라도 제대로 맞췄어야 해요.
근데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옵션은 옵션대로 빈약하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기 그지없는 사양과 가격으로 출시되니 평가가 박한거죠.
한국 소비자들과 미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같게 보면 안되요.
현대가 왜 휘황찬란한 옵션을 좋아하는지 알아요?
한국 소비자들의 풍부한 옵션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예요.
가격은 콜로라도가 천만원 이상 비싼데 옵션은 오히려 더 빈약하죠.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방향을 완전히 비껴간 차예요.
콜로라도가 한국시장에 제대로 정착하려면
차라리 아예 확 고급화 컨셉으로 가버리던가
그러지 못할거라면 가격이라도 제대로 맞췄어야 해요.
근데 가격은 가격대로 비싸고 옵션은 옵션대로 빈약하고
이도 저도 아닌 애매하기 그지없는 사양과 가격으로 출시되니 평가가 박한거죠.
튜닝이 아니라 콜로라도 순정 타이어가 올터레인
온오프로드 타이어입니다.
렉스칸사고싶네요
D딸이라고 쌀줄알았죠??
만약 쌍용이 v6엔진 렉스에 달면 지금보다 가격 100만원 이상 더 내릴수 있을껄요??
그리고 벤츠 트럭도 닛산 픽업 가져다 만든거랍니다..
더 길게 했어야함
국내생산도 못고치는데 쌩 수입이면 그냥 말다함.
렉스 타깃 모델이 아마록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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