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호봉 Xoup 02/24 15:21 답글 신고
    컴퓨터 123대만 있었으면...
  • 레벨 대위 1 참외꿈 02/24 15:25 답글 신고
    이시간이간이간이간이 지나가기전에 아이워너비유미스터리
  • 레벨 중위 3 현대신발급 02/24 15:27 답글 신고
    솔직히 부품만 똑바로 만들면 결함 거의 없죠.
  • 레벨 중사 1 병신들 02/24 15:39 답글 신고
    그건 너의 현다이 회사 생각이고....
    니차 3000만원 짜리가 문이 안잠겨 니 주변인들이 다치면 가만이 있겠나
    당연 한건도 없이 만드는것이 제조사의 책임이야
    지겹다..... 너희같은 넘들의 생각...
    확률은 확율일뿐 당근 한건도 발생하지 않는게 세상이 이치야...
    넌 소비자가 아니고 회사의 입장에서만 얘기하는구나... 니가 누군지 알겠다...
  • 레벨 소령 2 Griffen 02/24 15:27 답글 신고
    전기 장판 온도 조절계도 고장 많은데 하물며 차는.... 엄청 나게 많겠죠;
  • 레벨 중사 3호봉 너들한방훅간다 02/24 15:42 답글 신고
    요고 생각하니 참 짜증났던 경우가 있네요. 유명 전기장판브랜드. 45000원주고 하나 구입 1달도 안되 온도 조절계 고장. 따로 구입을 하여야된다는 말에 참 기가 찬적이있네요.
  • 레벨 상사 3호봉 검토는광빨 02/24 15:36 답글 신고
    '절대건수'만 많을 뿐이지 결함덩어리라고 매도하는 사람은 거의 드물져.
    근데 판매량 들먹이며 비율로 환산해서 '거의 없다'라고 하는 모양새가 별로 일뿐.
  • 레벨 중위 2 elore 02/24 15:44 답글 신고
    비율 환산은 진짜 ㅋㅋㅋ
  • 레벨 병장 Racer 02/24 15:49 답글 신고
    '거의 없다'라고 하는 모양새는 당신 머릿속에만 존재하는 것 같은데요?
    대부분은 지극히 정상적이니깐 깔 필요가 없다고 말하고 있는데요?
  • 레벨 상사 3호봉 검토는광빨 02/24 16:10 답글 신고
    RACER/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하는 현대기아자동차. 정말 존경받을만한 기업이지요.
    내수 점유율이 역시 모든것을 말해주네요. 모든 방면에서 압도적입니다.'
    → 댁이 쓴글이다. 이런 사상을 갖는 댁한텐 당연히 저딴 결함건수도 '지극히' 정상적인거겠지.
  • 레벨 병장 Racer 02/24 15:37 답글 신고
    결함율이 비슷하다면 판매량 1위가 결함발생건수 1위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상황인데 보배는 왜 이렇게 시끄럽지요? 현기까들이 생각이란거를 조금만 더 할 수 있으면 훨씬 조용할텐데 말이지요.
  • 레벨 병장 Racer 02/24 15:53 답글 신고
    병신들님/
    현대 입장에서 말안해도 어떤 기업이라도 당연히 결함이 적어야 물건이 더 잘팔리기때문에 결함율 낮추려고 존나 노력하고 있거든요? 사람이 하는 일이라 애초에 완전무결할 수 없고 적어도 남들하는 만큼은 만들어주고 있는데 왜 현대만 타켓팅해서 어택땅인건데요?
    병신들님 단도직입적으로 물어봅시다. 그러면 르삼이나 지대의 품질은 만족하시나요?
  • 레벨 중사 1 병신들 02/24 15:47 답글 신고
    제발 너희 회사 현다이 입장에서 생각하지말고!!!!!!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차의 결함으로 인해 무고한 사람들이 다치면 되겠니... 돈도 비싸게 주고 산걸!!!!
    제조물을 팔을때는 안전에 관한 단 한건도 없어야 한다...
    지발좀 회사입장 말고 고객 입장이 되주렴.. 너의 차에도 발생할수 있을거란 가정하에...
    확율적으로 발생한다고 해도 너가 될수 있고 가까운사람이 될수 있어 알간??
  • 레벨 원사 3 JINI1004 02/24 15:58 답글 신고
    병신들님....

    소비자입장이든 제조사 입장이든 당연히 가장 이상적인 것이

    결함이 없는 겁니다...불량률 0퍼센트...

    헌데....지금까지 살면서 보신 물건 중에 불량률이 0%인 물건 보신적 있으신가요?

    제가 보기엔 아마 없었습니다...

    계속 고객입장...고객입장하는 데...

    그 입장 생각하고 열심히 만들어도 잘 안돼는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님이 저랑 친구입니까? 가족입니까?

    왠 갑자기 반말이시죠? 기분 나쁘니 반말 하지마세요....
  • 레벨 중사 1 Mookee 02/24 17:25 답글 신고
    요즘 현대기아 하청 업체도 품질 불량지수관리 100ppm관리 싱글ppm운동 추진합니다.
    완성차 업체가 출고해서 200ppm 수준이면 결코 작은 수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문제는 현대 하청업체는 불량 하나 납품하면 몇배에 달하는 크레임을 받게 되지만.
    현대기아는 고객탓으로 돌리는게 결정적으로 더 큰 문제입니다. 불량이건 결함이건 발생하면 정정당당하게 차량 교환을 해줘야하는게 맞는게 아닙니까.
    현대기아를 고객으로 상대하는 부품업체들은 1개 불량이면 로트 반품받는데 말이죠,
    차량은 반품을 받지 않으니 비정상인듯 싶네요
  • 레벨 훈련병 처버 02/24 15:59 답글 신고
    %로 하면 0.2인데요... 요즘은 %로 불량율을 내지 않아요... ppm으로 냅니다...

    아마 현대쯤 되면 100ppm 관리를 할텐데... 그럼 얼마가 되는거죠?
  • 레벨 병장 테러근절 02/24 16:15 답글 신고
    여기 또 ㅄ 인증글있네 ㅋㅋ

    결함신고까지 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나??

    너 쏘나타 타봤나요?? 안사보고 안타봤으면 소나타가 어떻다 단정짓지말라구

    결함투성이 소나타가 블루핸즈 모비스 밥줄이야 이사람아..
  • 레벨 하사 1 우와앙굿 02/24 16:20 답글 신고
    똥싸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1 ckry95 02/24 16:23 답글 신고
    그럼 신고안한사람은 여기에 들어갔나요?? 왜 하나는 알고 2은 모르는지...에휴....
  • 레벨 원사 1 대실 02/24 17:03 답글 신고
    그냥 대충 타는사람들도 많을듯.. 출퇴근이나 장보기 용으로 잠깐 타면 결함 안나타날지도 모르잔아요,.
  • 레벨 중장 유니언퍼시픽 02/24 17:23 답글 신고
    민감한 주제;;
  • 레벨 상병 RED라인 02/24 19:44 답글 신고
    글쓰신분 뭔가 착각하시는듯.. 신고건수와 결함 및 고장으로 수리한 건수는 다르죠... 최근 현대사업소 가면 수리하러 오는 차량의 대부분이 YF와 투싼IX라고 하는데....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