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팅어 2.0 후륜 타고 있습니다.
후륜 좋은 점 중 딱 한가지를 꼽으라면
저는 U턴 할때 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U턴 할때
앞바퀴의 구동 개입이 전혀 없이
스무스하게 돌아나가는 느낌이
전륜구동의 느낌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오로지 앞바퀴는 조향 담당
뒷바퀴는 구동 담당
크게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 처럼 주행 느낌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 느낌..
아마 잘 아실것 같습니다.
스팅어 2.0 후륜 타고 있습니다.
후륜 좋은 점 중 딱 한가지를 꼽으라면
저는 U턴 할때 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U턴 할때
앞바퀴의 구동 개입이 전혀 없이
스무스하게 돌아나가는 느낌이
전륜구동의 느낌과는 또 다르더라구요..
오로지 앞바퀴는 조향 담당
뒷바퀴는 구동 담당
크게 민감하지 않으신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저 처럼 주행 느낌에 예민하신 분들은 이 느낌..
아마 잘 아실것 같습니다.
ㅇㅇ 저도 현대자동차 타면서 유턴할때 언더난적 많습니다.
아니, 언더나는거 일상이죠. 그냥 거의 모든 상황에서 언더가 나는 것 같네요.
일단 끼기기기긱이 없어요.
일각에서는 u턴할때 풀가속 하면 볼조인트에 무리 간다고 해서..
훙룬구동이 회전 반경 더 짧은 이유는 엔진룸의 여유와 구동축이 없어 바퀴 회적각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후륜이 같은 속도에서 유턴이 더 빠름니다.
촥 말려들어가는 느낌이죠...
엉덩이에 비싼 센스를 다셨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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