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은 살면서 한번도 타본적이 없는데 . 저희 집 가까운 곳에 링컨 서비스 센터도 만들고 미디어를 보면 평이 참 괜찮더라구요.
성능은 제가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디자인에 정이 안가서 눈길도 잘 안가는 회사인데, 기존링컨은 70대 할아버지가 타면 그나마 좀 어울리는 느낌. 느끼하게 생김. 노티에디션의 최고봉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나온 에비에이터나 컨티넨탈은 실내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나마 너무 비주류라 관심이 조금 생김.
링컨은 살면서 한번도 타본적이 없는데 . 저희 집 가까운 곳에 링컨 서비스 센터도 만들고 미디어를 보면 평이 참 괜찮더라구요.
성능은 제가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디자인에 정이 안가서 눈길도 잘 안가는 회사인데, 기존링컨은 70대 할아버지가 타면 그나마 좀 어울리는 느낌. 느끼하게 생김. 노티에디션의 최고봉 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에 나온 에비에이터나 컨티넨탈은 실내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나마 너무 비주류라 관심이 조금 생김.
실내 가죽 좋구요 시트 예술입니다
gv80보다는 모든면이 좋더라구요
스피커도 엄청 좋고
전자장비쪽 트러블이 많았습니다.
지금은 어떤가 모르겠네요
에비에이터랑 커세어는 상당히 괜찮음...
외관이야 개취지만...
내장재는 정말 좋음...GV80경쟁상대는 승차감도 그렇고 독3사가 아니고 이차인듯...
다만 독3사는 사설에서 저렴한 가격에 시골 깡촌 아니면 수리 정비등 가능한데...
미국차 차값 대비 수리비 폭탄 이미지인데...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