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거주성도 그렇고 실용성도 그렇고 스타렉스에 한표거든요?
11인승 시트 다 뒤로 밀어놓고 5인승으로 만들어서 넷이서 놀러가면 에쿠스가 부럽지 않더라구요. 레그룸이 거진 1m는 나오는듯
그래서 그런지 렌트비용도 스타렉스 엄청 비싸더라구요 ㄷㄷㄷ
가격도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그러고 보니 저는 카니발을 타본적이 없네요.
실내야 당연한거지만 주행감각도 훨 나은정도 인가요?
ps : 스타렉스도 빨리 신형이 나왔으면 좋겠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주성도 그렇고 실용성도 그렇고 스타렉스에 한표거든요?
11인승 시트 다 뒤로 밀어놓고 5인승으로 만들어서 넷이서 놀러가면 에쿠스가 부럽지 않더라구요. 레그룸이 거진 1m는 나오는듯
그래서 그런지 렌트비용도 스타렉스 엄청 비싸더라구요 ㄷㄷㄷ
가격도 더 저렴하기도 하구요. 그러고 보니 저는 카니발을 타본적이 없네요.
실내야 당연한거지만 주행감각도 훨 나은정도 인가요?
ps : 스타렉스도 빨리 신형이 나왔으면 좋겠다.
디자인 11년됨 실내 개구림
카니발보다 나은점이 없음..
/>
가격은 트럭에 쓰고있는 걸 다 가져다 쓰니 가격이 그렇죠..
사실상 트럭에 뚜껑씌운 차인데..
9인승 깡통 기준으로 200만원차이
물론 스타렉스 풀옵으로 다넣어도
카니발 깡통보다 못한 옵션
서스펜션도 5링크 코일스프링..
실내 공간은 스타렉이 좋지예..
카니발 9인승 이랑 비교해도 스타가 더 낫던데. 카니발은 3열부터 불편한감이 있더라구요.
카니발은 7인승이 이상적인 차
카니발은 3열까지 즉 운전석 조수석 포함 6명 타고가야
짐싣고 편하게 갑니다 4열 펼치는 순간 짐칸 없어지고 매우 좁습니다..
따라서 기계적인 부분과 편의장치도 상당 부분 원가절감이 들어갑니다. 승차감 및 거동은 떨어지며, 가속발이나 차체 균형도 떨어집니다.
스타렉스 초반 가속발이 빠른 이유는 많은 사람이나 짐을 실어야 하기 때문에 기어비와 엔진 설정을 초반 힘에 비중을 뒀기 때문입니다. 재가속이나 고속에서의 가속력은 느린 편이며, 핸들링이나 좌우 쏠림 현상도 꽤 있어서 고속 운전은 위험한 차량입니다.
법인, 단체, 기관, 학원, 교회, 학교 등에서 차량 운행 용으로 쓰라고 만든 차여서 세대 교체도 10년 이상입니다.
거동이나 가속발 등 모두 기아 카니발이 앞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