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북미 광고에 나오는 뷰익 리갈은 26,995$ ~ 31,780$ 달러당 원화 1100원으로 계산해보면 2969만원 ~ 3496만원 입니다.
엔진 라인업이 1.6~2.4까지 있지만 1.6, 1.8은 안나올 거 같고...
가장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엔진 라입업만 보면 2.0 에코텍 147마력 이건 가격이 안나오네요;;
2.4 에코텍 직분사 182마력 뷰익 리갈 북미 현지 가격에 환율 1100원 곱하면 약 2969만원
2.0 에코텍 직분사 터보 220마력 이는 약 3244만원
전장 4830 전폭 1858 전고 1484 휠베이스 2737
근데 여기서 옵션 다운그레이드 가능성이 있는데 뷰익에는 서스펜션 모드를 바꿔주는 기능이 있는데 이걸 제외할 듯 보이고,
이것저것 다운그레이드 하면 그래도 가격은 대략 맞춰나올 수 있을 듯 싶네요.
더군다나 한국 현지생산이라면 아무래도 유럽 미국보다는 인건비도 절약되고요.
윈스톰맥스처럼 오펠에서 아시아나 일부유럽지역에 수출량을 위탁생산하는 방법이
있죠.. 어찌댔건 나온다니 기대기대
인시그니아 (뷰익리갈) 이 미국에 수입되어서 판매되는줄알았더니.
미국 GM 공장에서 미국생산하네요.
의외로 미국시장에서 판매량은 저조한데..
워낙 '라크로스' 가 판매량이 많아서 뷰익리갈이랑 겹치는
2.4 기본형 라인업이 가로막는듯합니다.;;
1.6T나 2.0T를 주력으로 하고 2.0은 구색맞추기용으로나 활용해야합니다.
그 무게에 2.4도 아닌 2.0이라면 어떤일이 벌어질지 상상이 가시죠?
그리고 내년말이면 늦어도 너무 늦어요.
그리고 대빠니 현빠니 하는 소리 좀 제발 작작하세요. 보배에서 첫번째로 없어져야할
단어가 ~빠 아닌가요?
즉 메뉴가 다양해졌다는 입장에선 환영받을 만 하겠죠?
근데.. 가격과 품질이 얼마냐에 따라...
뭐... 잘 팔리던 안팔리던 차종이 다양해졌다고 해서
소비자가 손해볼 일은 아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