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3 2.0 모델 나오니깐...
르삼까기 시작했네요.
제 생각에
현대 알바는 없구요. 현기차 본사 정직원들이 글 올리고 있는거 같은데...
영맨들은 진짜 할일없을때 들어와 댓글이나 다는 수준일걸요.
아이피 조회해 보면 아마도...
광화문, 양재동, 남양주, 청담동 쯤에서 올라오지 않을까...
연봉 수천 + 보너스 수천 받고 있으니... 직업정신 투철할테고... 애사심 넘치고 노조도 힘세고...
브렌드 관리 부서쯤될까 아니면 국내영업본부쯤?
저라면 연비 1km 더 좋은차보다 100kg 더 무겁고 안전도 더 좋은 차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무조건 연비가 최고라고 생각하는지...
유기농보다 농약잔득 뿌리고 저렴한게 좋은건지
암튼 중국 발전속도는 무시무시... 20년뒤면 미국도 아래있을 듯...
상품기획의 일환일지는 모르나, 타사차량 까는 자료만 만드는 부서도 있어요
현빠성향의 소비자가만드는신문엔.. 현기차 사내홍보용 자료까지 기사로 쓰고
타사차량은 매일 욕만 쓰고... 알고보니.. 현대관련그룹사출신 편집장
자국민 호구로 보는거나 원가절감하는거나 인터넷에서 찌질거리는거나 늬들 현대가 가장 악질이야
보배만 봐라 현빠 알바 니들이 가장 많지 ? 그치???
웬 크리스마스에 염불하는 소리??
웬 광복절에 창씨개명하는 소리??
웬 엠씨몽 유격하는 소리??
ㅋㅋ
제 말은... sm3 2.0 좋다가 아니구요.
타사차량 신차 나오니, 바로 까기 시작했다라는 것이구요.
sm3 안전도는 평가 결과만 봐도 마티즈보다 못하다고 봐야죠.
마티즈 보다 크고 무거운놈이 안전도 평가가 동급이니...
전.. 알페온이나, 라프가 이 연비로 까이는거 보고 생각해서 쓴글입니다.
그리고 실제 현기차의 연비는...
1. 엔진에서 발란스 샤프트 제거
-> 연비 1km 정도 늘리고, 마력 늘고 원가 절감하고, 진동소음늘고
2. 유압식 파워 제거 모터식으로 교체
-> 연비 1km 정도 늘리고, 마력 늘고 조작감 이상하게 만들고
3. 제조사 발표의 엔진 마력과 실제 측정한 휠마력의 차이가 너무 크고
뭐 이런거 입니다.
저런식으로 연비 및 마력 늘리는거 모든 메이커가 알고 있는데...
유럽등에서는 저게 다 좋은게 아니라 라는걸 소비자가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잘 먹힌다는 거죠
얼핏 서래마을이라고 한거같은데.. ㅋ
본사 직원들이 쫘악 하고 분위기 띄어 놓고, 빠지고
일반인, 누리꾼, 영맨들 서로 서로 좋다 나쁘다 헐뜯고 까기 시작하고
그러다 김빠지면, 다시 본사 직원이 기름 다시 부워놓고...
아.. 제가 음모론에 너무 빠져있나요?
본사직원 ㅋㅋㅋㅋ
현대칭찬 = 본사직원인가?
본사 직원들 손끝에서 놀아나는 인형쯤?... 농담입니다.
물론 외국에서 현기차의 선전이 뿌듯한 한국인입니다만....
여기 게시판이나 저포함 일반 소인배 소비자들에겐 현기차가 악당일때도 있죠
보배회원한테 현대칭찬했다고
현대본사직원이나 현빠로 칭하면서
현대를 욕하는게 더 악당입니다만...^^
불만사항있으면 회원=현대로 인식하고 쓸데없는소리하시지말고
현대본사에 전화해서 따지면 될듯 합니다만...^^
개인필터링을 꼭 필요한 곳이 보배.....ㅋ
이런 토론은 발전이 없죠
씁하들...
자동차회사 직원들이 여기서 지롤하면서
물좀 안흐려 놨으면...
그런 놈들은 XXX 같은 넘들....
하지만 엔진개발을 하지않는 기업은 까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