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에서 윈스톰하고 윈스톰맥스 둘 다 생산하잖아요.
물론 해외수출시장을 겨냥한거지만 다른 SUV인데
우리나라에서 두 대나 생산하는 거 보면
말리부와 리갈도 이런 라인업 전략이 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김기태PD가 윈스톰하고 윈스톰 맥스가 완전 다른차라고 하던데
뭐가 어떻게 다른거에요?
시보레 브랜드 전환하면서 윈스톰 생산중단한다고 하는데 윈스톰 맥스도 같은 절차 밟나요?
GM대우에서 윈스톰하고 윈스톰맥스 둘 다 생산하잖아요.
물론 해외수출시장을 겨냥한거지만 다른 SUV인데
우리나라에서 두 대나 생산하는 거 보면
말리부와 리갈도 이런 라인업 전략이 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김기태PD가 윈스톰하고 윈스톰 맥스가 완전 다른차라고 하던데
뭐가 어떻게 다른거에요?
시보레 브랜드 전환하면서 윈스톰 생산중단한다고 하는데 윈스톰 맥스도 같은 절차 밟나요?
미국형 인시그니아인 리갈과 시보레 말리부 후속은 그나마 입실론 플랫폼이 공유된다고 하니 공통점이 좀 있다고도 궂이 연결지을수는 있겠지만.
NF - TG 이런 관계가 아니라
SM5, SM7의 관계, 로체 NF도 아니고, YF K5의 관계.
제가 알기론 휠베이스 전폭까지 동일한데요.
혹시 제가 잘못알고있던것이라면 지적해주세요...
그러나 사이즈는 다릅니다
인시그니아는 입실론 숏버전이고요 휠베 2737이죠...
이것보다 휠베이스가 좀 커지는거 같더군요
알페온 정돈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은 늘어나는거 같습니다
그러기에 YF K5관계를 언급한것이고
둘이 같은차라고 생각하기때문에 댓글남긴겁니다.
내수는 엔진도 똑같은 엔진이고
수출하는것들은 배기량 다르겠지만
YF 2.0 > K5 2.4 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SM5와 SM7의 관계처럼 말이죠.
다른성향의 차군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