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째 에쿠스 중고사서 잘타고 잇습니다
기변생각이 최근에 급 생겨서요
이큐구백 중고 보고잇습니다
8기통 5.0은 유지 관리가 힘들까요?
현재는 mpi 6기통 8년타지만
출퇴근 주6일하고 잇지만
전용도로만 다녀서 월 15정도밖에 안나옵니다 유류비
세금 조금더나오는거
외에 다른 놓치는 포인트가 잇을지 궁금합니다
8년째 에쿠스 중고사서 잘타고 잇습니다
기변생각이 최근에 급 생겨서요
이큐구백 중고 보고잇습니다
8기통 5.0은 유지 관리가 힘들까요?
현재는 mpi 6기통 8년타지만
출퇴근 주6일하고 잇지만
전용도로만 다녀서 월 15정도밖에 안나옵니다 유류비
세금 조금더나오는거
외에 다른 놓치는 포인트가 잇을지 궁금합니다
뭔 무게가 늘어서 타이어가 엄청닳니 .. 이런거 보면 속이 답답 ㅜㅜ
저 역시도 외곽 정속주행이 많은 비중인데, 연비는 각에쿠스 4.5 GDI 탈때 평균 7km/L 초반 정도 찍었었고 체어맨W 5.0은 6km/L 중반 정도 찍었고, 각에쿠스 3.3은 7km/L 후반 정도 나왔습니다. 참고로 페이톤 3.0 TDI는 폐차할때 차에 찍혀있는 평균연비가 12km/L 였습니다. 이런 플래그쉽 차들은 6기통이나 8기통이나 연비 차이는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연비 신경 쓰이면 시원하게 독일 디젤 플래그쉽 추천합니다. 수리비는 건져요
딱히 불만은 없지만
너무 오래탄 느낌이라서요
오일소모가 많은 차.
유지비용은 연료비랑 자동차세 제외하고는 크게 들지는 않은데
소모품이야 외식 한번 안하면 되고
문제는 엔진 수리비가 빡셈..
현대는 제네시스 전과 후로 나뉜다는 것에 동의 합니다
아 유지비에 대해서 연비는 eg900이 체감상 20%정도 더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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