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다빠다까 12.02.28 19:33 답글 신고
    슬라이딩 도어쪽이 아니므로 무효 +_+
  • 레벨 하사 3 남자는업힐 12.02.28 20:16 답글 신고
    동감.슬라이딩 도어쪽이 아니므로 무효 +_+ 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살찐낙타 12.02.28 19:34 답글 신고
    제 생각 외로 튼튼하군요.
  • 레벨 대위 1 날유 12.02.28 19:34 답글 신고
    운전자분 다행이 경미한 부상이라고 합니다.
  • 레벨 원수 XLR8 12.02.28 19:35 답글 신고
    반대쪽이 아니라 흠.. ㅋㅋ
  • 레벨 준장 록색성장 12.02.28 19:37 답글 신고
    에어백이 터졌으므로 무효♥
  • 레벨 대장 잔든건 12.02.28 19:41 답글 신고
    가니발에 받히고 저동도면 우수한거임~~
  • 레벨 대위 3 얄리얄라리 12.02.28 19:41 답글 신고
    문짝 들렸네 문짝이 길어서 그런가......흠...B필러가 있는게 저정도면....없는 쪽은 상상도 하기 싫은데여..
  • 레벨 대위 1 날유 12.02.28 19:43 답글 신고
    전복 안된건만해도 나름 선방 ㅋㅋ
  • 레벨 중장 옥장군 12.02.28 19:46 답글 신고
    괜찮네요.
  • 레벨 중장 블트 12.02.28 19:48 답글 신고
    ^^
  • 레벨 중장 [피터팬] 12.02.28 19:52 답글 신고
    KNCAP에서 양쪽 측면 모두 충돌테스트를 하여 결과를 발표해주면 끝.
    KNCAP에서 양쪽 모두 테스트해줄 가능성이 적고 그렇게해서 조수석쪽의 문제가 없는것으로 판정되어도 테스트차량 또는 테스트기관 등을 걸고 넘어지며 끝까지 문제삼은 사람들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도 아직 믿음이 안가는게 사실.
  • 레벨 병장 삼양라면 12.02.28 21:46 답글 신고
    걸고 넘어지려면 님이 먼저 KNCAP에서 양쪽 모두 테스트 안했다라는 증거를 우선 갖고와서 문제제기를 해야될것 아닌가?...ㅎㅎㅎ 님이 맞다면 지금까지 밴 형태의 슬라이딩 도어 있는 차량은 모두 KNCAP에서 한쪽만 시험했다는 논리가 될수 있는데, 과연 KNCAP이 그렇게 허술한 시험/기관이었나?..ㅎㅎㅎㅎ 보배 요즘 참 어리게 돌아간다....ㅉㅉㅉ
  • 레벨 대위 3 질주본능2 12.02.28 19:58 답글 신고
    충격량을 모르는 상태잖아요. 일단 외형으로 보기에는 역시나 문짝의 앰팩트 바가 1개뿐이네요. 아반떼도 한개뿐인데 레이가 2개라면 웃기긴 하겠네요.
  • 레벨 병장 탁발이 12.02.28 20:07 답글 신고
    운전자분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 ㅠ.ㅠ
  • 레벨 하사 1 배부루뚜 12.02.28 20:09 답글 신고
    저상태라면 문이 안열리겠네요. 옆구리 사고나면 119 불러야되..
  • 레벨 중장 맛탱이갔냐 12.02.28 20:10 답글 신고
    B필러 없는쪽의 충돌이 궁금....
  • 레벨 원수 6500rpm 12.02.28 20:19 답글 신고
    저걸 보고 무슨 토론을 하나요? +_+
  • 레벨 소장 초아이 12.02.28 20:32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중사 2 까야제맛 12.02.28 20:49 답글 신고
    아 이건 걍 잘 버틴거네... 이거 말고 반대쪽!! B필러 없는 슬라이딩 도어 있는쪽 사진을 가져오라!!!! ㅋㅋㅋㅋㅋ

    이사진은 걍 못본걸로... ㅋㅋ
  • 레벨 병장 삼양라면 12.02.28 21:08 답글 신고
    간단히 말해, KNCAP에서 안전성 GOOD로 통과한 차를 가지고 의심을 계속 하고 믿지 않는 정신상태들이 참으로 재미나네~
    성격들이 꼭 삐뚜러진 애들이 이렇게 증거를 대도 꼭 안믿더라...ㅉㅉㅉ
    한마디로 타진요 같은 정신병자 들이지~
  • 레벨 중장 [피터팬] 12.02.28 22:45 답글 신고
    레이는 아직 KNCAP에서 충돌테스트를 하지도 않았는데 삼양라면님은 무슨 이야기세요?
    아직까지 KNCAP에서 좌우 비대칭형 차량을 양쪽 모두 테스트한적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교통안전공단에 레이와 벨로스터와 같이 좌우 비대칭형 차량의 경우 양쪽 모두의 충돌테스트를 해달라고 요청하였지만 벨로스터의 경우 운전석쪽만 충돌테스트 되었고 레이의 경우에도 운전석쪽만 테스트 할거라고 하던데요?
  • 레벨 원사 1 야한여자 12.02.29 06:27 답글 신고
    폐차 하긋죠?? 흰것은 에어백인가
  • 레벨 하사 2 도지사김문숩니다 12.03.01 02:47 답글 신고
    에어백도 제대로 터졌고..상당한 충격에도 전복없이 흡수했고, 무엇보다 저정도 충격에 경미한 부상정도면 경차로써 아주 훌륭한 편이네요.
    여타 suv였음 전도될만한 충격량이네요.
    레이가 경차이지만 공차 중량에서 올뉴모닝대비 150kg중량이 더 나갑니다.
    충돌테스트 대비하여 샷시를 더 보강한듯 보이네요.
    훌륭하네요 레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