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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2 바나나킥킥 12.11.26 14:18 답글 신고
    절대 반대입니다...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2.11.26 14:19 답글 신고
    지원을 통한 택시 감차 유도 등도 있는 것 같던데.. 일단 택시가 너무 많아 서비스의 하락과 노동자들의 노동강도 증가 등의 결과로 이어지므로 뭔가 대책은 필요하다 봅니다. 그게 대중교통 포함인지 아닌지는 좀더 생각해 봐야할 문제인 듯..
  • 레벨 상사 2 SCOTT81 12.11.26 15:05 답글 신고
    택시를 감차 하기 위해서는 시장에서 자율적인 감차가 진행 되어야지 규제를 통해서 감차를 하는것은 옳지 않습니다. 그에 따른 부작용이 더 커지죠. 지금도 승차거부를 하는데, 택시의 양을 조절하면 오히려 더 심화될 뿐인것 같습니다. 시장경제에서 뭐든지 시장흐름에 따라 수요와 공급이 자동 조절 되게 놔두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죠..^^
  • 레벨 대령 3 뻘글로원수 12.11.26 16:49 답글 신고
    그게 잘 되면야 좋겠지만 잘 되지 않으니 개입하려는 것 아닐까요? 신자유주의가 실패한 것처럼요..
  • 레벨 원사 3 비머M3 12.11.27 14:23 답글 신고
    아무것도 모르는 그냥 일반인 수준의 글이네요. 다른건 세상사는 얘기 다 모르는게 당연하니 그냥 넘어가도 2번 항목에 대해 검색이나 한번 해보시고 택시비가 오른게 언제 인지 부터 알아 보시고 오세요. 매년 오르는 것도 아니고 어쩌다 한번 오르면서 물가 억제한다고 오르지도 못하는게 택시요금입니다. 05년 09년에 한번씩 올랐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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