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승 함 해봤는데, 무척 좋은 느낌이더군요. 차도 꽤 잘 나가고, 고속에서도 안정적이고 내장도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뽀대도 나고 좋더군요. 할인 들어가니까 2.0 에코부스트 리미티드로 3860까지 되더군요. 이 정도면 같은 가격대로 그랜저나 알페온 뽑는 것보다 가성비도 좋겠다 싶더라는.
근데 사실 사고 싶은 건 퓨전인데 퓨전은 할인폭이 작아서 잘해야 3500대? 퓨전 솔직히 캠리랑 가격 수준 맞춰야 하지 않나 싶더군요.
오늘 시승 함 해봤는데, 무척 좋은 느낌이더군요. 차도 꽤 잘 나가고, 고속에서도 안정적이고 내장도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뽀대도 나고 좋더군요. 할인 들어가니까 2.0 에코부스트 리미티드로 3860까지 되더군요. 이 정도면 같은 가격대로 그랜저나 알페온 뽑는 것보다 가성비도 좋겠다 싶더라는.
근데 사실 사고 싶은 건 퓨전인데 퓨전은 할인폭이 작아서 잘해야 3500대? 퓨전 솔직히 캠리랑 가격 수준 맞춰야 하지 않나 싶더군요.
가성비만은 아닐거 같아요
실질적으로 신뢰도 높은
저가형 일본제 차량도
독일브랜드 차량보다 안팔리는 불편한진실
그래서 퓨전이 적당하긴한데
토러스가 싸니깐토러도 나쁘진않을것같네요.
그런데 차는 본인이원하는거 사셔야 나중에 후회안합니다
토러스차가 커서 좋더군요.
말이죠..
아예 리스로 구릴겁니다
묵직하고 참 좋은데 생각보다 드럽게 안나가요
들은것 같은뎀
이왕 사실꺼면 좀더 큰차로
퓨전은 유럽차 느낌?
지금 가격대로 봐선 나같으면
토러스함.
토러스 생긴것도 멋지게 생겨서 맘에듬.
사고나면 어차피 보험처리 하실테니...
가성비 최고입니다. 통풍시트에 마사지시트, ACC등등 3천대 수입차중에서 이만한 옵션가진 차가 없습니다.
토러스 고급버전인 MKS를 타고 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수리비 비싸다 하는데 그렇게 비싼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다만 a/s센터가 영세하여 스캔도 돈을 받는정도??
차만 본다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뉴체어맨보단 연비도 좋구요
볼보와 공유를 해서 안정성도 최고구요
윗분이 안나가신다고 하셨는데 대형세단중 현재나오는 차량들 만큼은 나갑니다. 초반 가속도 만족합니다.
미국차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ㅎㅎ
저는 다음차로 Q7생각중인데 최근 뉴익스도 검토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