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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프 1.8이냐 아방이냐 고민중인데
라프 1.8이면 아방이랑 견줄만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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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은 쓰레기인가...??ㄷㄷ
경쾌하게 치고나가기보다 갈수록 깔리는느낌이죠.
친구가 1.8 3년째 굴리는데 뒷자석은 많이 좁더군요.
그외 자질구레한 고장도 보증기간내 다 수리받았다고 합니다.
무게가 있으니 시내연비 동급대비 좀 떨어지고 고속시엔 잘 나온답니다.
`디젤을 살껄` 이라고 후회를 하더군요.
하루70km운행하니 연비도 무시못합니다.
캄솨~
아 세금도 드럽게 비싸넹 ㅋㅋ
디젤을 살껄했다라는 얘기죠. 서다가다 반복하면 당연히 둘다 연비는
떨어지는거고...
락업클러치도 60키로에서 걸려서그런지..치고나가는맛은없지만
주욱 밀어주는맛은 있습니다. 연비는 캐안습
연비가 안습이라니 못사겠네유 ㅠㅠ
k3도 조금더 초기불량 잡히면 구매대상에 넣어보시고요.
운전 정말 힘듭니다.
크루즈가 피로도 훨씬 적습니당
크루즈는 고유했었고요.
아반떼는 운전이 크루즈보다 2배이상 힘들더라구요
꾸준한 보타및 핸들일 가벼워서 심장이 쫄깃해 지더라구요
크루즈-핸들링 고속안정감
대신 다운힐이나 적당한 꼬불길에서 만족스런 핸들링을 느낄겁니다.
아반떼는 Sm5랑 비슷하게 달립니다.추월하기 쉽지 않은 차량이에요
워낙에 가볍고 엔진이 출력도 잘나와서용
MDPS는 저도 투산으로 겪어봤지만 공포의 보타를 해야했구요 (1초씩 멈칫했음 그차만의 문제인지 모름..)
실제 소유주들 한테 물어보면 괜찮다 이상없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더군요
핸들링은 크루즈가 갑입니다. 가속력은 아반뗴가 갑이구요
잔고장 없이 잡소리만 들으면서 편하게 타기는 Sm3구요
아반떼는 좁은줄 몰랐는데 가속성능은 둘째치고 실내공간은 차이많이 나네여
10만 현기 알바들의 힘이 크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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