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사양을 빼고 트림을 낮추어 착한 가격인 척 위장하는 전략은 국내 메이커와 외국 메이커들이 아주 많이 쓰는 전략입니다.
말리부만 그런 것이 아니고 i40도 처음에 그렇게 했고(나중에 최상급 트림 추가),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나왔을 때도 그랬었고, 포르테 디젤이 나왔을 때도 그랬었지요.
참고로 아반떼(HD) 디젤은 그렇게 하지 않았고 이번 크루즈 디젤도 그렇게 하지 않았는데, 결과는 엄청난 욕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눈가리고 아웅으로 착한 가격을 가장하면 "기자들"을 비롯한 온갖 사람들이 많은 칭찬을 하고, 트림을 제대로 다 내놓으면 "기자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뭇매를 맞습니다.
말리부만 그런 것이 아니고 i40도 처음에 그렇게 했고(나중에 최상급 트림 추가),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나왔을 때도 그랬었고, 포르테 디젤이 나왔을 때도 그랬었지요.
참고로 아반떼(HD) 디젤은 그렇게 하지 않았고 이번 크루즈 디젤도 그렇게 하지 않았는데, 결과는 엄청난 욕을 먹는 것이었습니다. 눈가리고 아웅으로 착한 가격을 가장하면 "기자들"을 비롯한 온갖 사람들이 많은 칭찬을 하고, 트림을 제대로 다 내놓으면 "기자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뭇매를 맞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