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스타렉스 유로6 엔진이 언제 적용될까요??
승용과 똑같은 시기에 적용?? 아니면 상용차는 유예기간이 적용될까요??
A-엔진은 이제 한계가 오지 않을까??요??
엔진 블럭이 예전에 겔로퍼 엔진 블럭을 개량해서 말들었다고 들었는데...
이쯤되면 새엔진을 넣어줘야하는거 아닐까요??
R-엔진은 피에조 방식이라 단가가 비쌀꺼 같고...
이번에 신형 유로6 2.0 150마력 토크39kg.m 엔진이 적당해 보이네요...
수동은 기존 6단변속기가 들어가면 좋을꺼 같고요...
자동은 8단 후륜변속기가 메칭된다면...
(제네시스쿠페에 옵션으로 패들쉬프트까지 210만원인데 패들쉬프트 빼고 195만원에 책정하면 좋겠네요)
스타렉스 연료먹는 괴물이라는 오명은 쫌 벚지 않을까요??
그랜드카니발도 2.2엔진으로 바뀌면서 시내10km/l 고속 15km/l 정도는 뽑아 준다는데...+_+
그랜드스타렉스는 상용차라 연비개선하면 더욱더 반응이 좋을꺼 같습니다만...
아무튼 각설이 길었지만 새로운 짐차가 필요하네요...-_-
5단이 힘도 더좆코 가속력도 좆코
기름도 덜먹는거같은데
엔진을 디튠해서 그래요....VGT에서....WGT로 바뀌고 출력은 팍 떨어졌다는....
그래서 실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근데 저도 왜 그런 세팅인지...이해가...;;가격인상 억제인가??
아..방금 찾아보니 R엔진이네요...쏠로레이드방식으로 아는데...원가는 확실히 절감되겠죠??
근데 싼타페의 경우 2.2R엔진이랑 제로백 2초정도 갭은 나네요....
이게 유럽에 출시중이거든요....
이놈먼저 출시한걸 봐선...먼가 가격적 메리트가 있지않을까?? 의심해서요...
진짜 징하게 빼먹었죠....또 뭐가 있을까요?? 리베로랑 구형 스타렉스까지 있네요...
근데 왜 A엔진을 고집하는지...단가가 유리해서 그런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