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이 저탄소 협력금제도가 생기면 스포츠카는 부자들의 전용이 되나요??하셨는데...
먼가 꼼수가 있겠죠...+_+
가장 확실한 방법은 출력을 못올리면 중량을 가볍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가벼운 스포츠카라면 꼭 연비나 이산화탄소가 문제가 되지 않을꺼 같네요...+_+
그리고 유럽의 사례를 봤을때 제조사 측에서도 상당한 준비를 하겠죠...
기어비를 연비위주로 세팅해도 상당한 이산화탄소 절감효과가 있고요...
저배기량 차량은 DCT도입과 고배기량 차량은 디젤 + 8단 변속이 도입을 한다면 이산화탄소량은 확실히 줄어들겠죠...
확실히 국민들의 차량소비 패턴이 유럽화 되겠네요...
예를 들자면...
지금은 쏘나타 허브 모델이 2.0L 디젤이라면...
제도 시행 후에는 1.4L 가솔린 직분사 터보 & 1.6L 직분사 디젤터보 + DCT가 허브 모델이 되겠죠...
자동차 제작사가 대응하지 못할 페키지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제도가 시행되려면 가장 큰 문제가있죠...
미국 형님이 불편하시면 텍도 없는 소리...-_-
저탄소 협력금 제도는 미국때문에 가능성 0%라 생각합니다...
워낙 외국에서 가만 나두지를 않아서...+_+
특히 미국....
암튼 전 시행되면 좋겠다는 생각이....환경을 생각하고...
개발사도 채찍을해야 기술개발을 하죠...
끗
다단기어에 롱기어라면....+_+
연비는 오르고 탄소는 확 내려가죠...
지금의 배기량 누진세조차도 폐기하는 것이고....
자동차에 특별소비세 교육세등등의....간접세도 폐기하는걸 목표로 하고 있죠.....-_-;;;
근데 전...개인적으로 어찌되건 그건 막아야 한다 생각합니다...
도시가 많고 산도 많고...국토도 좁은 한국이 그모양이면...-_-우린 숨막혀 죽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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