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부르파칼리 15.02.11 13:34 답글 신고
    쌍용차 소유자의 자위일뿐...
  • 레벨 원사 1 슈퍼렉스턴EURO5 15.02.11 13:39 답글 신고
    그럴지도...ㅋ 렉스턴W와 올뉴쏘렌톨 다 타보고 하는 얘기니 믿어주세요 ㅋ 직접 시승해보시면 답나옵니다
  • 레벨 병장 hshsj 15.02.11 14:25 답글 신고
    제생각도어느정도 동감
    저도 둘다타봣는데ㅠ 좀 쏠린느낌을 지울수없네요
  • 레벨 일병 렉돌이유로5 15.02.11 15:47 답글 신고
    렉스턴 타보기나 했는지..
  • 레벨 대령 3 SIYU 15.02.11 13:35 답글 신고
    흥행참패네요 +-+
  • 레벨 소장 봅봅디라라 15.02.11 13:35 답글 신고
    시승기 잘 읽었습니다^^
  • 레벨 소장 전기CM 15.02.11 13:38 답글 신고
    렉스턴2.0과 쏘렌토 주행성능은 비교가 안됩니다
  • 레벨 원사 1 슈퍼렉스턴EURO5 15.02.11 13:40 답글 신고
    렉스턴보다야 좋겠지만...월등히 좋다라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일반 주행환경에서는 큰 차이 못 느끼겠던데요...렉스턴 신형 2.0엔진도 생각보다 잘나가요~
  • 레벨 소장 전기CM 15.02.11 13:44 신고
    @슈퍼렉스턴EURO5 제가 렉W와 같이 달려봤는데요 그차가 순정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싼타페CM 초기형과 비슷하게 나갑니다
  • 레벨 소위 2 medusa 15.02.11 13:40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중위 3 드럼큰타이어 15.02.11 13:42 답글 신고
    뭐 주관적인 글이니까....

    시승기 내용이, 번지를한건 쏘렝이 좋지만 정작 중요한건 10년도 더된 렉스턴이 더 낫다....뭐 그러신듯.....
    그러다보니 공감은 좀 어려운게 사실...
    저도 관심있는 차는 자주 시승해보지만, 그냥 새로나온차가 뭐가 되었든 더 좋았던건 어쩔수 없던데....
    렉스턴은 제 사촌동생차라 가끔 타보지만....아무리 옛날에 나온차라지만 좀...차라기보다는...트럭 같던데....;;;;

    암튼 주관적임이 상당히 강하셨던 시승기 잘보고 딴지같은 댓글만 적고갑니다~
    (작성자를 까는건 옳지않습니다.)
  • 레벨 원사 1 슈퍼렉스턴EURO5 15.02.11 13:47 답글 신고
    렉스턴이 낫다는건 아니고 엔진소음 노면소음 유입 등 정숙성 하나는 렉스턴이 좋다..입니다
  • 레벨 소위 1 4억이면되나 15.02.11 13:44 답글 신고
    싸구려 차체에 옵션만 발라놓으니 저런일이생기는거지
  • 레벨 원사 1 슈퍼렉스턴EURO5 15.02.11 13:46 답글 신고
    욕먹을까봐 안썻지만...솔직한 제 느낌은 딱 그렇습니다
  • 레벨 상사 2 나엘이나쁜기집애 15.02.11 18:29 신고
    @슈퍼렉스턴EURO5 욕먹을까봐 안썻지만이 아니라 슈퍼렉스턴 똥차에 뭔 비교를 하신다고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부르파칼리 15.02.11 13:50 답글 신고
    설계년도가 10년도 넘어 안전도가 그지같은 차랑(지붕 강도는 정말 종잇장같은: 모 아나운서 사건에서 보여지듯) 최근에 설계된 소렌토랑 박으면 렉스턴 차주는 뒈지지...
  • 레벨 중사 2 앙대여 15.02.11 14:12 신고
    @부르파칼리 쏘렌토타면 안뒈지고? 니가 해봤어? ㅋㅋㅋ
  • 레벨 중장 공무과장 15.02.11 14:19 답글 신고
    앙대여 ...

    그럼 어디가서 좀 렉스턴 공식 충돌테스트 자료좀 가지고 와보세요..

    쏘렌토는 곧있음 kncap이니 유로엔켑이니 다 나오니..

    왜 동시대 나온 구닥다리 구쏘랭은 NTHSA 하고 유로엔켑 테스트 자료가 다 있는데 렉스턴은 없음???

    무슨 무조껀 프레임차라고 안전하다 생각하시는지??

    나도 프레임차 타고 다니지만.. 비슷한 무게의 비슷한 볼륨의 최신차보다 그때당시 프레임차가 안전도 훨씬 떨어져요...

    허구한날 1.5톤 미만에 더 작은차 박고 다니면서 안전하다고 착각을 하는 것이지.. 동급 요새 차들하고 하면 솔직히 자신 없음.
  • 레벨 대령 3 이기뭐꼬 15.02.11 13:44 답글 신고
    자세한 시승기 잘봤습니다! +1
  • 레벨 상사 3 슴삼슈퍼차져 15.02.11 13:49 답글 신고
    슈퍼비전이 아니니 풀옵은 아닌듯 합니다 ㅎ 객관적인 시승기 잘봤습니다
  • 레벨 원사 3 아이궁 15.02.11 13:49 답글 신고
    차값이 3300만원 인가요??
  • 레벨 준장 ZK5LTGDI 15.02.11 13:53 답글 신고
    비교시승시에는 그차를 일정기간 타봐야 알수있다고하죠 ㅡ 쏘랭을 몇일타다가 다시 본인차를 탔을때의 느낌
  • 레벨 중사 1 SuvMania 15.02.11 13:56 답글 신고
    시승기 잘봤습니다. 현기빠에 몰매 당하겠군요..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5.02.11 13:59 답글 신고
    예전 쏘렌토도 하부소음은 거의 없었습니다
    다만 지금 비교하기에는 렉스턴은 너무 오래된 사골차량이라
    비교할려면 예전 테라칸 초기 쏘렌토가 어울리는 느낌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5.02.11 14:05 답글 신고
    렉스턴이 소음 승차감 부문에서는
    한수위... 공감합니다.
  • 레벨 중장 공무과장 15.02.11 14:11 답글 신고
    가속감 큰차이가 없다라

    같이달려본바로는

    렉w

    쏘렌토 2.0상시 사륜보다 더 안나가요

    상시사륜차가 2륜차하고 파트4륜차보다 더 안나가는차인건 아시리라 생각하고요


    더이야기하면 감정싸움 까지갈수도 있으니 여기까지만 할께요
  • 레벨 중사 2호봉 아폭기 15.02.11 14:12 답글 신고
    렉스턴이 소음 승차감은 동급 최강입니다 ㅋ 예전 에어서스달린 노블레스급은 타보면 깜짝 놀랩니다..사골차량이라 모든 구조가 아직 그대로라 생각하시는분 많은데 전혀 그렇지않습니다 ㅋ
  • 레벨 중장 공무과장 15.02.11 14:14 답글 신고
    그대신롤링과 노즈다이브 전복안전성은 많이떨어집니다
  • 레벨 중장 공무과장 15.02.11 14:13 답글 신고
    승차감이고 자시고

    02년에타본 렉스턴의 그무지막지한 노즈다이브와 롤링은

    생각하기두싫군요

    나중에 렉2타보니 큰차이도 없더군요
  • 레벨 소장 전기CM 15.02.11 14:16 답글 신고
    뉴렉도 롤링 겁나 심합니다
  • 레벨 중장 공무과장 15.02.11 14:24 답글 신고
    대체적으로 쌍용차들이 노즈다이브와 롤링이 심하고 전복 안전성이 떨어져요.

    오죽하면 코c 조차도 동급 스포R과 투싼 보다 전복 안전성 점수가 낮음. 이건 kncap가면 수치 다 나오고요.

    괜히 쌍용차들이 승차감 좋은게 아니에요..

    일단 서스의 상하 폭을 크게 잡고 거기다가 타이어도 편평비가 낮은 타이어를 쓰죠..

    이게 오프로드 셋팅때문에 그런건데.. 당연히 타이어도 푹신 서스도 푹신하니..


    푹신한게 승차감 좋다는 우리나라 사람들 사고상 승차감은 더 좋게 느껴질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그대신 무게중심이 높아 지고 거동시 차의 거동도 커지고.. 거기다가 서스도 소프트하니.. 롤링과 노즈다이브 같은게 상당하죠..


    그리고 쌍용차들이 대부분 각종 공간을 여유있게 두는 타입이라. 구쏘랭 같은 기아 suv 처럼 정말 타이트하게 공간 잡는 차들보단 냉각이나 소음 이런덴 확실히 유리한 면도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모하고있냐 15.02.11 14:36 신고
    @공무과장 소음은 확실히 조용 서스펜션 소프트해서
    롤링 심한거 인정 이건 카이런도 마찬가지.
  • 레벨 원사 1 덴저러스 15.02.11 15:10 답글 신고
    엤날 차보다 나쁜 자동차는 없습니다. 무조건 신형이 좋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Homosassa 15.02.11 16:0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느낀 점을 적어 주셨는데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도 될 일을 뭐가 어떻네 저떻네..ㅡㅡ
    저도 쏘렌토 타지만 몇몇분들이 말하시는 장점은 모르겠네요..거지같은 문제 몇가지는 여기선 이슈도 안되네요..
  • 레벨 상사 3호봉 최대치2 15.02.11 16:57 답글 신고
    왜 렉스턴 사는지 이해가 안됨 언제쩍 5단미션하며 아반때보다 좁은폭에 롤링은 겁나 심하고...
    하지만 바닥소음 적은것은 인정 근데 그건 프레임바디차들의 특징이죠
    폐차장에 들어간 갤로퍼 꺼내서 다시 주행시켜도 타이어노면 마찰음은 적습니다
    그리고 렉스턴 동호회 한곳 있는데 차부심 진짜 쩜... 완전 웃김, 손발 오글거릴정도
  • 레벨 상사 2 나엘이나쁜기집애 15.02.11 18:29 답글 신고
    예예 평생 렉스턴이나 타세요~ㅋㅋ
  • 헌병 보배드림 15.02.12 12:57 신고
    소중한 게시물 감사합니다. 본 게시물은 인기글로 선정되었습니다.
  • 레벨 소령 1 타OI 15.02.12 17:16 답글 신고
    스타렉스 탄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크나큰 SUV는 별로...
    컴팩트하고 힘 쎈 차를 선호합니다.(개인별 차이)
  • 레벨 이등병 지구예술가 15.02.12 17:22 답글 신고
    올뉴쏘렌토UM 차주입니다. (2014년09월식, 현재 1만킬로 근접) - 이전차 뉴쏘렌토R 13년식
    렉스턴은 운전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쏘렌토 고장력강판 이전모델보다 조금 더 썼다고 롤링이나 비틀림은 확실히 줄었습니다.
    요소 곳곳에 완성도를 높이려고 신경쓴 부분도 상당히 많고요
    주행소음도 상당히 만족합니다.
    그냥 무난하게 가족과 여행하기 좋은차 같습니다. 계기판 연비도 실연비와 거의 95% 같습니다.
    참고로 싼타페DM 사무실차 3년차 운행중이지만 확실히 올뉴쏘렌토가 좋습니다.
    저도 기아차 상당히 싫어하는 안티이지만 올뉴쏘렌토는 완성도 높은 좋은차편에 속한다는 개인적 생각입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 레벨 이등병 묵향777 15.02.14 09:53 답글 신고
    정숙성은 렉스턴w기준의로 어느정도는 공감됩니다만
    판매량도 말해주듯이 렉스턴w가 가격이 쏘렌토랑 거의 동급입니다 정확히 옵션대비 더비싸죠
    멀티링크 안달린 기본형 사면 승차감은 완전 트럭급
    안팔릴수 밖에 없은 구조죠
    차는 좋은데 2015년에 지금 나오는 신차들과는
    경쟁력이 너무 떨어지는건 안타깝습니다
  • 레벨 이등병 구아방오너 15.02.22 15:58 답글 신고
    현빠들의 울부짖음이 여기까지 들리네요..
    쏘렌토는 싸구려 차체에 옵션만 덕지덕지 붙여놓은 느낌입니다.
    기본기에 있어서는 렉스턴의 압승이죠 ㅎㅎ
    사골이라고 놀림받지만 실제로는 설계변경이 되어 부품호환도 거의 안되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