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ILOT 조종사의 질이 어떻게 다를까요? 진짜궁금하네요.. 1000시간이 제트기 1000시간이 아닌 세스나 단발프롭이나 쌍발프롭 1000시간인건 아시죠? 도움이 안된다고는 저도 말못하겠습니다만은.. 그게 질을 운운할 정도의 차이인지..ㅋ 그리고 1000시간으로 올린게 몇년안된건 아시죠? 1000시간쌓고 오신분들은 아직 기장 승급할려면 먼것도요?ㅋ 실제 라인에 계시다면 이런말 함부로 내뱉지 못할거라알고 그냥 항공에 관심많은 대한항공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믿고갑니다
맞습니다. 대부분 활주로가 짧거나 미끄러우면 마찰을 일으키기위해 일부러 찍고 활주로도 길고 정상적이면 소프트 랜딩을 하지만 같은 소프트랜딩을 시도한다해도 대한항공이 우월하다는것입니다. 유튜브영상으로 항공사별로 쭉뒤져보셔도 아시지않을까싶네요; 대한항공은 입사기준만해도 비행경력1000시간을요구하고 아시아나항공은300시간을 요구합니다. 실력이 같은게 더 이상한거 아닐까요? 물론 조종사실력 운운하는게 좀 제가 잘못된부분인건 인정하지만 대한항공 조종사가 되는 과정이 군경력이 아닌이상 비용도 훨씬많이들고 시간도 많이걸리고 더 고된과정일뿐더러 경력도 더 많이 쌓는데 좀 그렇네요. 대한항공 랜딩과 정비는 세게적으로 인정받는것으로 압니다. 닉네임 변경했고 제가 KEPILOT맞습니다. 그리고 전파공님 그렇게 말씀하시면 여기계시는 대한항공 조종사분들은 참 기분좋으시겠네요..;
@KEPILOT 글쎄여 ? 전 제가경험한 거에 반하여 글을쓴건데 기장님이시죠 ? 암튼 기장님게서 제글에 댓글을 다시어 그건그 조종사들의 실력과 질의 차이라는 발언을 하신거죠 전 그글에 대댓글을 달아서 그런발언을 하시는건 동종업계에 계시는 현직분들을 무시하거나 비아냥 거리는발언이 아닌가요 ? 라고 말한거구요 .. 현직분이시면 그러시면 안돼는거 아닌가여 ??
과연 대한항공 아샤나 항공 기장님 부기장님이 제가쓴글어디에서 기분상해하거나 싫어할까여 ? 어차피 소프트나 하드는 조종사맘이지 안그런가여 ? 제가 다른기장님들이나 부기장님들을 무시한것도 아닌데 대체 어디서 화를 내야 하는지 .. 오히려 저보단 그분들을 무시하고 비아냥거리는 기장님의 글에 더 격분하실꺼 같은데요 ?? 제가 틀렸나여 ? 그리고 그런마인드로 항공기를 운항하시는게 참 대단하시네요 같이 운항하는 조종사도 무시하실꺼잖아요 승객등은 머 아예 머 ..에구..승무원들은 얼마나 하등취급을 하시겟어요 ? 하나를 보면 열을안다고 열심히 항공자격증따고 멋진조종사가 돼면 머해요 인성이 안돼시는데 ..참 내가 파일럿분들 정말 좋아하고 인정하지만 이분은 정말 .ㅡ우~ 와 .ㅡ대단하다 정말 ..
과연 대한항공 아샤나 항공 기장님 부기장님이 제가쓴글어디에서 기분상해하거나 싫어할까여 ? 어차피 소프트나 하드는 조종사맘이지 안그런가여 ? 제가 다른기장님들이나 부기장님들을 무시한것도 아닌데 대체 어디서 화를 내야 하는지 .. 오히려 저보단 그분들을 무시하고 비아냥거리는 기장님의 글에 더 격분하실꺼 같은데요 ?? 제가 틀렸나여 ? 그리고 그런마인드로 항공기를 운항하시는게 참 대단하시네요 같이 운항하는 조종사도 무시하실꺼잖아요 승객등은 머 아예 머 ..에구..승무원들은 얼마나 하등취급을 하시겟어요 ? 하나를 보면 열을안다고 열심히 항공자격증따고 멋진조종사가 돼면 머해요 인성이 안돼시는데 ..참 내가 파일럿분들 정말 좋아하고 인정하지만 이분은 정말 .ㅡ우~ 와 .ㅡ대단하다 정말 ..
두 개의 리버스가 인상적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