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나왔는데요.
원래 타던차 (nf소나타)는 엑셀을 밟는 만큼 나가고
정차후 출발할때도 쭉쭉 잘 나가는데.
이차는 엑셀을 조금 밟아서는 꼼짝안하고
꾹 밟아줘야 서서히 가속하더라고요
그래서 차선 바꿀때나 우회전으로 진입할땨
너무 느리게 들어가지네요
신차들은 원래 그런가요?
어제 나왔는데요.
원래 타던차 (nf소나타)는 엑셀을 밟는 만큼 나가고
정차후 출발할때도 쭉쭉 잘 나가는데.
이차는 엑셀을 조금 밟아서는 꼼짝안하고
꾹 밟아줘야 서서히 가속하더라고요
그래서 차선 바꿀때나 우회전으로 진입할땨
너무 느리게 들어가지네요
신차들은 원래 그런가요?
신형 소나타의 경우 악셀이 바닥에 붙었다고 해야되나 (?)
아마도 아직 적응이 안되서 그럴듯요
전 nf랑 펠리가 그렇더라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