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화물차량은 아직까지는 앞쪽바퀴 굴림차량은 없습니다. 그러니 즐문하신 내용으로 보아서는 뒷바퀴쪽을 이야기하시는것 같은데 만일 가변축 차량의 경우에는 뒷바퀴 앞쪽에 장착하는경우를 푸셔액슬이라고하고, 뒷바퀴뒤쪽에 장착하는 경우는 태그액슬이라고 합니다.
푸셔액슬의 경우는 구동축은 뒤바퀴이고, 태그액슬의 경우는 앞쪽이 구동축이 되겠습니다.
6*4는 구동륜이 4개라는 소리죠 흔이들 노찌라고하는건 차동장치를 차단하는거구여 구동력을 좌우로배분 할때5:5고정 즉 험로나 바퀴가 흙이나 모래에 빠졌을때 빠진바퀴보다 떠있는 바퀴가 더빨리돌죠? 차동장치때문에그런거랍니다 이때 차동장치에 락을걸어 좌우 똑같이 구동시켜주어 빠져나올수있게 해주는거구여.. 단 이장치는 일시적인 사용을 권장합니다 가장큰이유가 코너링 시 타이어 마모가 크고 액슬에 무리가가죠..
6*4면 2,3축 모두 구동.
6*4면 2,3축 모두 구동.
푸셔액슬의 경우는 구동축은 뒤바퀴이고, 태그액슬의 경우는 앞쪽이 구동축이 되겠습니다.
별개다 궁굼하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