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물류의발 16.07.03 20:23 답글 신고
    그래서 과적하기 딱 좋은 팁을 공유하자?

    차 야물딱져서 참 좋겠네요.

    운송업 개판 만들기 정말~ 좋은 꿀 팁 감사합니다ㅋ
    답글 0
  • 레벨 중사 3 댓글학원소개해줘 16.07.03 19:21 답글 신고
    허리가 역으로 꺽이것는디요 ㅡㅡ;;
  • 레벨 원사 3 물류의발 16.07.03 20:23 답글 신고
    그래서 과적하기 딱 좋은 팁을 공유하자?

    차 야물딱져서 참 좋겠네요.

    운송업 개판 만들기 정말~ 좋은 꿀 팁 감사합니다ㅋ
  • 레벨 소위 1 필유린 16.07.03 21:01 답글 신고
    제주가면 노브스 9미터70짜리 많습니다.
  • 레벨 소위 1 전직제주시민의발 16.07.04 21:24 답글 신고
    제주도는 카페리와 로로선 선적시 톤급으로 선적료를 책정 하기에 4.5톤과 5톤 6.5톤에 무리하게
    싣고 다니는 것 입니다. 길이 단위로 선적료 책정하면 사무실 넘버 단 차량들 구반 이상급 뽑습니다.
    개별화물 넘버 톤급제한 풀리면 마찬가지로 개별화물 넘버 차주들도 구반 이상급 뽑을 사람들
    쎄고 쎗습니다.
  • 레벨 이등병 할덱스 16.07.03 21:20 답글 신고
    자랑이다.
  • 레벨 하사 3 씨없는메추리알 16.07.03 22:35 답글 신고
    노브스 윙바디가 10미터가 조금 안되게 나오더만요
  • 레벨 상병 벌크로리의발 16.07.03 22:35 답글 신고
    솔직히 민폐죠 과적하고 힘아리 없어서 언덕에서 빌빌거리고 뒷차 탄력 다죽이고
  • 레벨 대위 1 바로서는대한민국 16.07.03 22:48 답글 신고
    축달고 같이 죽자는거죠
    뭐한다고 축 추가하시는지... 작은차사서 큰돈벌고싶으신지...
    뭔 자랑이라고...
    그냥 큰차사세요
  • 레벨 대령 3 달려나가는폭풍 16.07.03 22:50 답글 신고
    저건 연장통에 축더달아도 탑뒤 후레임
    작살날듯한데요.참 한심하지요...^^
    1톤,2.5톤 욕할건덕지는 되는지?
    분명히 정해놓은 지정톤수가 있는데...
  • 레벨 소위 1 UNI그래 16.07.03 23:33 답글 신고
    제살깍아먹기죠...5톤이면 5톤답게 실어야죠...그래야지 제대로된 운임이 나올건데...
  • 레벨 중위 2 장난나랑지금하냥 16.07.04 00:05 답글 신고
    이베코280마력 320마력 ecu만셋팅한게 아니라 인젝터 고압펌프 터보 드레그링크 토크로드 파라볼스프링 다 다릅니다 정보를 정확하게 알고 게제하세요
  • 레벨 원사 2 생계의발 16.07.04 00:30 답글 신고
    느므길다 5톤이..
  • 레벨 상사 2 EVGT 16.07.04 01:32 답글 신고
    14톤 잡아 먹는 5톤 축차
  • 레벨 준장 히믈내요슈퍼파워 16.07.04 08:41 답글 신고
    허가해주는 나라나.....저렇게 만들어 달라고 하는 사람이나..미국처럼 몇마일당 얼마..딱 정해져 있었으면.좋겠습니다...
  • 레벨 소위 1 말리까또 16.07.04 08:46 답글 신고
    제가 저차를 기사로탔는데요 차주 기본으로 20톤 싫게해요 브레이크 밀리고 축지지대 부서지고 겁네 불안해요.....
  • 레벨 대장 ch2709 16.07.04 09:33 답글 신고
    프리마 극초장축은 12.82미터인데
  • 레벨 소위 1 전직제주시민의발 16.07.04 09:47 답글 신고
    오돈차 12.82미터 있으면 제 손목아지를
    자르겠습니다. 사실이 아닌 댓글달지 마세요
    프리마 구반 극초장축이 12.82미터
    나옵니다 적재함 길이 10.1미터
  • 레벨 소위 1 말리까또 16.07.04 12:43 답글 신고
    구반이겠죠 대우에서 최고로 긴게 노부스인데
  • 레벨 소위 1 전직제주시민의발 16.07.04 09:45 답글 신고
    4.5톤 차량이 왜 저렇게 커졌냐 라는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해야죠. 명분도
    없이 개별화물 넘버를 5톤 미만으로
    해 놓았기 때문에 이런 사단이 난겁니다.
    4.5톤에 4.5톤만 싣고 다닐꺼면 저렇게
    길다란 차 필요없습니다. 국토부에서
    아무런 명분없이 개별화물 넘버를 4.5톤
    으로 제한시켜놓았고 화물의 대형화 중량
    화에 따라 개별화물 차주들은 울며
    겨자먹기로 기존차량에 천만원 더 주고
    가변축 다는것입니다. 개별화물 넘버에
    톤수제한이 없다면 큰차로 바꿀사람
    많습니다. 이번에 톤급제한 규정이
    없어진다고 하니 지켜봐야죠.
  • 레벨 하사 2 그러타면 16.07.05 05:02 답글 신고
    기존의 제도에 문제점이 많다 하여도 운송사업을 영위하려는 분들에게 진입의 벽이 있을지는 몰라도 개별화물을 할 것인지 일반화물을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권을 제한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화물의 대형화.중량화가 현재의 추세이고 이것이 5톤 이상을 말하는 것이라면 엄격한 법 테두리 안에서는 일반화물의 대형이 운송을 담당해야 하는 것입니다
    일반화물 대형 차주분들은 더 많은 비용을 들여 운송시장에 사전진입하였기에 법률로 보장하지는 않아도 사회적으론 우선권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형보다 저렴한 초기자본과 운송비로 경쟁력을 갖춘 가변축 차량의 등장으로 생계의 위협을 받는다면 반가운 일은 아닐 겁니다
    가변축으로 구조변경하여 초기진입한 분들은 기존의 일반화물 대형보다 물량 확보에 이점이 많아 상대적으로 많은 이익을 취했을 겁니다. 당연히 시장에선 물량 확보에 이점이 많으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운송비로 차주와 화주의 수요가 쏠리게 마련입니다
    가변축으로 인한 시장의 변화는 중형과 대형으로 분리되었던 영역을 중형이 대형의 영역을 침범함으로 운송비 하락을 가져왔고 중형과 대형의 수요와 공급의 균형도 깨뜨렸습니다. 이로인한 피해자는 기존의 일반화물 대형 소유자 뿐만 아니라 개별화물 소유자도 포함됩니다. 앞서 우선권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지만 이 단어의 사용이 적절한지는 모르나 가변축으로 인하여 5톤 차량이 증가하였다면 일반화물과는 다른 권리를 부여 받은 개별화물이 최대 피해자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문제의 본질은 개별화물의 톤수제한 때문이 아니라 차량고유의 적재정량을 무력화하는 가변축이고 톤수제한의 폐지로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하여도 가변축으로 인한 피해범위에서 벗어 날 수 없다는 겁니다
  • 레벨 소령 2 위치추적기의발 16.07.04 14:28 답글 신고
    이시유만 바꾼다고요??

    TCU도 틀릴껄요??

    단지 소프트웨어로 디튠 한거라면
    가능은 하겠죠 근데 아마 티시유가 틀릴 꺼에요 데후 기어비도 틀릴려나?
  • 레벨 이등병 이디아이 16.07.05 00:17 답글 신고
    제대로 알고나 글써요
  • 레벨 이등병 이디아이 16.07.05 00:17 답글 신고
    공차중량도 제대로 모르면서 허위사실 유포네요
  • 레벨 이등병 이디아이 16.07.05 00:19 답글 신고
    무슨 노부스8.6이 공차중량이 13톤이나
    ㄷㄷㄷ 소설 쓰신다 ㅋㅋㅋ
  • 레벨 이등병 이디아이 16.07.05 00:23 답글 신고
    댓글이 너무 웃겨요 타보긴 하신건지원
  • 레벨 소위 3 트랜스포터 16.07.05 21:48 답글 신고
    왜 이런떡밥을 날리시나...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