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중기는 경유의 사용이 필연적이지만 승용.버스는 대체할 연료가 있으니 경유가 오른다면 다른 선택이 가능합니다
승용은 휘발유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경유로 인하여 선택한 분들이 다수 있습니다
동일한 자동차세에 휘발유와 경유가 같은 가격이라면 소음이 심하고 가솔린에 비해 일부 부품가가 높은 디젤을 선호할 이유는 많지 않을 겁니다.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화석연료의 사용량이 줄게 될 것으로 봅니다
자동차산업 측면에서도 전기차가 대세로 흐르고 있는 시점에 가솔린보다 기술적으로 능력이 따라주지 못하는 디젤엔진에 투자할 이유도 없어 보입니다
휘발유.경유.전기라는 세가지 선택 가능한 차종에서 가장 기술력이 쳐지고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는 차종이 디젤임을 감안하면 경유가를 올려 디젤차의 판매가 줄면 경쟁력이 있는 가솔린과 미개척된 전기차에 투자할 여력이 많지 않을까?
정부가 국내기업을 보호하고 새로운 기술에 투자를 장려하여 산업을 육성하려는 정책을 나무랄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로인한 피해자를 구제하려는 정책적 노력이 없다면 유착으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음모론일지는 모르나 단기간에 단순히 세금을 더 걷고자 지지기반을 잃는 정치적인 모험을 할 이유는 많지 않아 보이고 환경에도 미미한 효과로 밝혀진 마당에 미세먼지가 고등어구이 때문이라는 헛소리가 나올 때부터 찜찜한 뒷거래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열심히 일만 한다고 가난에서 벗어나는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경유값 인상은 트럭 차주들에게 직격타인데
경유세올리면경유사용량이줄어들꺼라고그러잖아요
승용은 휘발유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경유로 인하여 선택한 분들이 다수 있습니다
동일한 자동차세에 휘발유와 경유가 같은 가격이라면 소음이 심하고 가솔린에 비해 일부 부품가가 높은 디젤을 선호할 이유는 많지 않을 겁니다. 이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화석연료의 사용량이 줄게 될 것으로 봅니다
자동차산업 측면에서도 전기차가 대세로 흐르고 있는 시점에 가솔린보다 기술적으로 능력이 따라주지 못하는 디젤엔진에 투자할 이유도 없어 보입니다
휘발유.경유.전기라는 세가지 선택 가능한 차종에서 가장 기술력이 쳐지고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는 차종이 디젤임을 감안하면 경유가를 올려 디젤차의 판매가 줄면 경쟁력이 있는 가솔린과 미개척된 전기차에 투자할 여력이 많지 않을까?
정부가 국내기업을 보호하고 새로운 기술에 투자를 장려하여 산업을 육성하려는 정책을 나무랄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로인한 피해자를 구제하려는 정책적 노력이 없다면 유착으로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음모론일지는 모르나 단기간에 단순히 세금을 더 걷고자 지지기반을 잃는 정치적인 모험을 할 이유는 많지 않아 보이고 환경에도 미미한 효과로 밝혀진 마당에 미세먼지가 고등어구이 때문이라는 헛소리가 나올 때부터 찜찜한 뒷거래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는 했습니다
열심히 일만 한다고 가난에서 벗어나는 시대는 이미 지났습니다
이나라는 국민을 호군 줄아네 그래 호구 해줄께 새정부가 들어서도 똑같구만 좃만한 나라가 국민들돈 삥뜨는것도 아니고 기가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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