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제 차 같았는데
진짜 제 차네요ㅋㅋㅋㅋㅋ
과속한 점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1차선 합류할 때 엑셀 밟아 가속하지 않고 앞차랑 간격을 멀찍이 띄우고 들어오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차선변경은 (특히나 고속도로에서는) 신속 명확 정확하게 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제 차량 말고 앞에 하얀색 C클래스와의 간격도 추월차선 치고는 넓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과속은 할지언정 추월을 저런식으로 하진 않거든요
제가 뒤로 붙으니 앞 차랑 간격 넓은데 브레이크 밟았고, 그 이후 다시 들어와서 저에게 하이빔 난사하더라구요
1차선 앞에 텅텅 비워둔 채로 멀찍이 저한테 하이빔 쏘다가 한참 후 2차선으로 빠졌습니다
정속주행이 아니라구요?ㅋㅋㅋ
저는 치졸하고 위험하게 브레이크등에 불 들어오게 하긴 싫어서 손가락으로 욕설을 날렸습니다
안전신문고 신고했다고 하던데ㅋㅋㅋ 신고하면 뭐 어쩔건데? 라는 생각이 앞서네요
이후 처분은 제가 잘 받아들이도록 하겠습니다
게시판을 시끄럽게 만든 점은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만
유령20에게 사과할만한 일은 아닌 것 같네요
꼭 제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일을 당할 것 같던데 부디 안전운전하길 바랍니다.
경차 얘기도 안했는데 혼자 난리치심
남 얘기는 절대로 안 듣고 답답해 뒤지는줄
제동거리 충분했고 그냥 내가 밟고 있는데 누가 껴들어서 내 길을 막아서 기분나쁘셨네요.다 알아요 저도 조지고 다녀서 근데 90프로의 운전자들은 우리처럼 운전안하거든요. 1차선 조질때도 누가 들어올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방어운전해야해요 쌍라이트 똥침보다는 왼쪽 깜빡이 부터 켜보고 안되면 앞으로 추월해서 느리게 가세요 그래도 반응없다? 답 없는사람임
화이팅해 ㅋ
다시 앞에와서 브레이크밟고 일부러 상향날리고
나이먹고 먼 찌질한짓이냐
벤츠보아하니학생같은데 수업늦었나보네 걍 비켜주면되지
이런데서 먼 그리시비를거는지
걍박아불지그랬어
근데 저기 140 쏘기 쫌 힘든데 이동식 박스 구간이라 물론 님 잘했다고 말하는거 아닙니다
허나 저 상황 이였으면 저도 똑같이 했을듯 합니다 불보듯 뻔해요 경차가 브레이크 밟은 상황 ㅋㅋㅋㅋ 법규 날릴만 합니다
저도 첫 차가 경차라 빠릿하게 달리는 경차들은 오히려 잘 껴줍니다
느릿~느릿~ 줄에서 튀어나온 다음에
혼자 신호 다 짤라먹는 만년 초보들이
많~이 있죠.
저 정도로 쏘면서 오는데 거길 굳이 그 속도로
들어갈 일은 아니죠.
차량사이에서 왕좌 노릇하다간 훅감..
최소한 블박차량처럼 방향지시등 키고
들오면 감사한 일.
그리고 1차선 정속주행 차량들 널리고널려서 추월처선 개념 무너진지는 너무 오래된 사골국 이야기라 패스..
동영상을 아무리 돌려봐도 타이밍이 카메라가 있는 시점인데...
차속도가 가늠되지 않나?
깜빡이만 키면 다 되는줄 아는 사람들때문에
운전하기 힘들다
다 있습니다.
두분 모두 그냥 넘어가세요
자존심 싸움 해봐야
정력 낭비 입니다.
시시비비 가릴거면
두분이 만나서 시원하게
함 붙던가 논리정연 하게
말싸움을 하던가
두분 만나신다면
1빠로 갑니다.
보배님들 진짜 운전 좀
정상적으로 합시다.
깜빡이 켜고 차선변경 하면
들이밀지 좀 말고 양보 좀 해주고
오늘 강변북로 정체된 퇴근길에 제 앞차가
깜빡이 켜고 차선변경 하길래 양보해 주니까 제 뒷차(푸조개새끼)가
저한테 클락션 울리더이다.
차가 후져라 그런지 인성도 후져?
집에 얼마나 빨리갔냐?
푸죠 다크그레이 후진새끼야?
제가 평소 갖는 마인드인데, 좆같은 새끼도 별 푸닥거리 없이 지나가면 서로 둘 다 시간 지난 후 잊어버려 기억도 하지 않을 일로 남습니다. 그런데 맞붙어서 푸닥거리를 해버리면 앞으로 살면서 아 그때 그 좆같은 새끼? 떠올리면서 살아야 되거든요. 사람 기억력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여생 대부분을 아까운 내 메모리 일부를 할애하면서 살아야 되기 때문에 피할 수 있는 시비는 피하는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통행량이 적은것도 아닌 상황에서 굳이 그렇게 과속을 할 필요가 있었을까?
끼어든 차량이 상황 이후에 위협을 했다면 그건 분명 잘못 한거지만
본인도 인정할 정도로 과속 이였다면
그냥 브레이크 밟고 지나 갔으면 아무일도 없을 일인데
굳이 불을 붙이고 꺼져 가는 불에 펌프질을 할 필요는 전혀 없어 보임.
쌍라이트 번쩍일 시간에 브레이크를 먼저 밟는게 훨씬 안전한 운전 임.
항상 안전하게 운전하세요~
풀제동은 아니였고 박지 않을만큼만 감속했습니다!
천천히다녀라ㅋㅋ운전실력믿다가 골로간다
댓글답 다는거 꼬라지봐라 안봐도비디오다 너는ㅋㅋㅋ
상향등킬시간에 시바 오른발은뭐 멍떄리고잇었냐???
근데 벤츠 본인이 대댓글 단거보니 둘이 똑같네요ㅎㅎ 두분다 승질좀 죽이고 운전하세요. 도로에서 만날까 겁납니다
사실 도로상에서 빈 공간을 찾아 이리 저리 빠져다니는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저는 전문가로서는 sneakers는 시스템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대체로 운전을 잘하고(도로에서 통찰력이 있으며, 타 교통에 영향을 주거나, 시스템으로 보면 용량상에 부하를 주지 않는 경우가 많은.... 차선을 자주 옮기지만, 타 차량이 브레이크를 밟지 않아도 되게 하는) 그런 분들 이니까요. 실제로 사고율도 상당히 낮습니다.
도로는 전선이나 수로 처럼 용량이 있고, 대략 한 차로가 시간당 2,200대를 처리한다는 이론이 수십년 전부터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또 전문가로서 보면 최근 용량은 2,200대가 아닌........... 6~70% 수준으로 떨어지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용량을 수정해야 하지만, 아직 그런 활동은 없는 것 같습니다.
용량이 떨어졌다는 건, 같은 시간에 같은 대수의 차량을 처리하지 못하는 상태라는 것이고.
원인은, 규정속도 하향, 우회전 통제방법 변경, 운전 미숙, 성숙하지 못한 운전자의 증가 등인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글........ 댓글만 보더라도
왜 도로가 항상 혼잡하고 혼란스러운지 잘 알 수 있는 사례라고 생각이 되네요.
도로교통은 운전자 하나하나의 기량에 따라 소통과 안전이 좌우됩니다. 서로 약속을 하고 약속을 지키는 것인데, 그 약속이 오락가락하고, 사람마다 달리 생각하고... 논리 없이 그저 안전 안전.(도로는 안전하지 않고, 안전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예전엔 운전사가 아닌 운전기사 즉, 자격을 가진 사람이었고, 대우를 받았습니다만, 지금은 어중이 떠중이 다 가지고 있는 천시 받는 자격증으로 여겨지는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그 상황........... 다 여기에서 낭설을 진실이라 외치는 분들이 만든 상황이 아닐까 하고, 점 점 더 심해지고, 점 점 더 많이 싸우실 것 같네요.
미래를 보는 건 현재의 상황으로 충분합니다. 그 미래 바꿔야 하지 않을까요?
보배 글 보다보면 다들 본인들이 맞다고 하는거같더군요...본인들이 맞는지 한문철 변호사에게 물어보고...이런 일련의 패턴들이 보비님 말씀과 깉이보입니다..
다만 운전자들의 운전이 생각이 앞으로 바뀔 아니개선될거라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남의 잘못은 크게보이고 내잘못은 없는것 처럼 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거같아서요...
추월하는 타이밍에 속도카메라 있는거 아닌가요?
상대차량이 몇정도로 간건지 궁금하네요
그렇게 달리고싶으면 서킷가서 맘껏 달리면 아무도 뭐라고 안합니다.
앞에서 차선변경하신분은 센스가 부족하신건지 속도감이 충분히 보일텐데 그렇게 들어가면 사고유발 입니다.
잘잘못을 떠나 사고나면 대형사고나요 고속도로에서는 더더욱.
두분을보니 이런 상황이 떠오르네여.
2차선 덤프트럭 탄력받아서 고속도로 언덕 올라가고있는데 3차선 앞에 차량이 느리게 간다고 2차선으로 추월하는 상황 그리하여 2차선 탄력받고 올라가던 덤프 탄력끊기고 저단 넣고 올라가니 덤프운전자가 화나서 부르르...
재미로 예시든거니 웃고 넘기세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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