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식 (2020년 1월 등록)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LP740-4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10,711km 짧은주행
최상급 상태
》센소넘 오디오/제로백 2.9초 740마력 12기통 슈퍼카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10,711km 실주행
- 세련된 진주색
바디
- 센소넘 오디오 적용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740마력 6.5L V12 강력한 파워트레인
▶차세대 12기통 "아벤타도르 S"
아벤타도르 S에 장착된 6.5리터 V12엔진은 최대 740마력을
발휘하며, 5500rpm에서 690Nm의 최대 토크를
자랑한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걸리는 속도)은 2.9초에
불과하며, 최고 시속은 350km/h
를 발휘한다. 람보르기니의 경량 독립 시프팅 로드(ISR: Lightweight Independent
Shifting Rod) 7단 변속
시스템이 적용된 변속기는 50밀리초(ms) 안에 자동 변속을 가능하게
한다.
람보르기니
기존의 세 가지 드라이빙 모드인 STRADA, SPORT, CORSA 는 아벤타도르 S에 맞게 재조정됐다.
또 기존의 모드 외에 새로운
EGO 모드를 추가했다. EGO 모드에서 드라이버는 트랙션, 스티어링, 서스펜션의
범주를 선택함으로써 자신에게 적합한 드라이빙 모드를
보다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아벤타도르
S의 모든 디자인 요소는 최상의 에어로다이나믹 효율성을 위해 재설계됐다. 측면 디자인은 기존
아벤타도르의 특징을 유지하는 한편, 공격적인
전면부와 더 길어진 프론트 스플리터, 전면 범퍼 측면의 두 개의
에어덕트를 통해 에어로다이나믹 효율성을 최적화했다. 후방에는 카본
화이버로도 제작 가능한 블랙 컬러의
디퓨저가 장착됐으며, 여러 개의 수직 핀이 장착돼 고속 주행 시에도 안정성을
높였다.
이같은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 요소로 아벤타도르 S의 전방다운포스는 기존 아벤타도르 쿠페 대비 130%
이상 향상됐다.아벤타도르 S의 섀시에는
경량의 카본 화이버 모노코크에 알루미늄 프레임이 적용돼 공차
중량이 1575kg에 불과하다.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 스테파노 도메니칼리 CEO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는 차세대 아벤타도르 모델이자
슈퍼 스포츠카의 발전에 큰 획을 그을 최신
기술과 퍼포먼스를 총망라한 모델"이라며 "아벤타도르 S는 시각적
디자인, 최첨단 기술,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모델로,
슈퍼 스포츠카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했다.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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