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7월식 포르쉐 911 타르가 4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짧은 주행거리 & 최상의 컨디션 차량임을 강조
》992 최신형, 우아한 루프 디자인 6기통 터보 스포츠카
▶본 차량상태..-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12,294km 실주행
- 짧은주행 및 최상급
- 고품격 매력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실내/외관
- 접지력,밸런스 뛰어난 4륜구동
- 3.0L 6기통 터보 타르가
탑 스포츠카
▶신형 '911 타르가' 국내 공식 출시..
포르쉐코리아가 911의 스타일 아이콘 신형 ‘911 타르가’ 라인업을 새롭게 공개하며 911 제품 포토폴리오를
더욱 강화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타르가 4S', '타르가 4', 그리고 헤리티지 디자인 요소에 최첨단
혁신 기술을 반영한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까지 총 3종이다.
‘타르가 4S‘, ‘타르가 4‘,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의 911 타르가 라인은 혁신적인 자동화 루프
시스템은 물론, 와이드 타르가 롤 바와 프런트 시트 위 이동식 루프 섹션, 랩어라운드형 리어 윈도우 등
1965년형 오리지널 타르가 특유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한다. 루프는 19초 만에 개폐 가능하다.
3리터 6기통 트윈 터보차저 박서 엔진을 탑재한 '911 타르가 4S'와 '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
은 최고출력 458마력(PS)을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탑재
시(911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 기본 탑재) 단 3.6초가 소요된다.
최고출력 392마력(PS)의 '911 타르가 4'는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탑재 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4.2초가 소요된다. 최고속도는 '타르가 4S'와 '타르가 4S 헤리티지 디자인 에디션'이 304km/h,
'타르가 4'가 289km/h다.
911 타르가 라인은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PDK)와 지능형 사륜구동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PTM)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해 강력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911 타르가 모델 최초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지원하며, 지상고를 높일 수 있는 프런트 액슬 리프팅 시스템을 옵션으로 제공해 일상에서의 주행 편의성도
높였다.
섀시는 전자식 제어 가변 댐핑 시스템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ASM)가 기본 사양으로
적용된다. '타르가 4S‘에는 '타르가 4‘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완전 가변 토크 배분 장치인 전자식
리어 디퍼렌셜 록을 포함한 포르쉐 토크 벡터링 플러스(PTV Plus)가 기본 탑재된다. 다른 8세대 911과
마찬가지로 타르가 모델 역시 포르쉐 웻(Wet) 모드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해 젖은 노면에서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우아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외관은 992 모델 세대의 디자인 요소를 그대로 반영한다.
이전 세대에 비해 전면의 휠 하우징이 더 뚜렷해졌으며, LED 헤드라이트 사이의 보닛은 오리지널 911 디자인을
연상시킨다. 후면은 더 넓고 확장된 리어 스포일러와 매끄럽게 통합된 우아한 라이트 바가 디자인을 완성한다.
인테리어는 911 카레라 모델을 연상시키며, 1970년대 911 모델에서 영감을 받은 오목한 계기판의
대시보드는 선명하고 직선으로 길게 이어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르쉐 전형의 센트럴 타코미터는
두 개의 얇고 프레임이 없는 형태의 디스플레이로 더욱 확장된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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