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형 (2017년 10월 등록) 쉐보레(국산) 더 뉴 트랙스 1.4 가솔린 LT 디럭스 모델을
판매합니다.》1인신조/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요즘 인기인 실용적인 공간지닌 컴팩트 SUV임을 강조
》FL모델/1.4L 저배기량으로
다운사이징한 140마력 4기통 터보▶본 차량상태..- FL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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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신조
- 무사고 운행
- 39,000km 실주행
- 실용적인 컴팩트 SUV
- 140마력 다운사이징 터보
- 깔끔히 유지된 내/외관 상태
- 옵션으로 후방캠/감지센서/크루즈컨트롤/가죽,전동,열선시트 등..
▶한국지엠, 소형 SUV ‘더 뉴 트랙스’
신형 트랙스의 외관은 쉐보레의 최신 제품군의 디자인 기조를 그대로 이어간 모양새다. 스파크, 캡티바
등과 비슷한 전면부 인상을 완성했다. 전작과 비교하면 다소 날렵함이 더해진 느낌이다.
기존 트랙스의전면부가 둥글둥글한 인상이었다면, 신형 트랙스는 조금 더 선이 살아있고 다듬어졌다.
라디에이터 그릴의크기를 키우고 각을 세운 것이 작은 차이지만 전혀 다른 인상을 만들어냈다.
대신 측면과 후면은 큰 변화가 없다. 뒤에서 본다면 신형 트랙스임을 알아채지 못하는 사람이 더 많을지도
모른다. 후면부에 LED 테일램프를 새롭게 적용하는 동시에 램프 자체의 윤곽을 다듬어 입체적인 인상을
구현했다.
트랙스의 동력계는 4기통 1.4ℓ 가솔린 터보, 1.6ℓ 디젤 두 가지 엔진과 젠Ⅱ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각각
최고출력 140마력과 135마력, 최대토크 20.4㎏·m과 32.8㎏·m의 힘을 낸다.
이는 국내 동급 소형 SUV 모델들보다 출력은 15~20마력, 토크는 5㎏·m가량 높은 편이다.
그러면서도 복합연비는 가솔린과 디젤 모델 모두동급 경쟁 차종과 비슷한 수준인 12.2~14.7㎞/ℓ를 실현했다.
이밖에 신형 트랙스는 애플 카플레이와 브링고 내비게이션을 지원하는 쉐보레 마이링크 시스템을 탑재했고,
버튼 시동·스마트 키, 크루즈 컨트롤, 오토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 각도조절장치 등을 적용했다.
차체 강성과 안전성을 책임지는 통합형 바디프레임과 광범위한 고장력 강판 적용에 더해 전방충돌경고,
차선이탈경고,사각지대경고, 후측방경고 시스템 등 안전사양도 대거 채택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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