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식 쉐보레(국산) 카마로 SS 6.2 V8 모델을
판매합니다.
》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453마력 6.2L V8 퍼포먼스 스포츠카임을
강조
》고품격 사운드 BOSE 오디오 적용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무사고 운행
- 36,000km 실주행
- BOSE 사운드 시스템
- 435마력 강력한 V8 엔진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질주본능 저격...가성비 끝판왕 '카마로SS'
쉐보레의 스포티 쿠페 카마로(Camaro)의
2016년형 모델의 고성능 버전으로 카마로 SS가 등장했다. 사실
그 동안 나왔던 역대의 모든 세대의 카마로는 고성능 모델로 SS버전을
가지고 있었지만, 국내에는 수입
되지 않아 ‘그림의 떡’ 이었다. 그런데 이제는 국내에서도 고성능 모델이 시판되기
시작하였다.
다운포스
향상을 위해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외관 디자인은 강인하면서도 날렵한 스프린터의 근육을
떠올리게 한다. 전면부에는 V자 형태의 돌출형
프론트 그릴이 중심을 잡았으며, 양 옆으로 HID 헤드램프와
시그니처 LED 주간주행등이 자리 잡았다.
퍼포먼스를
위해 태어난 카마로 SS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디테일도 곳곳에 배치되었다. 1970년대부터
카마로의 상징으로 사용되었던 방패 모양 뱃지를
다시 적용해 아메리칸 머슬카로서의 상징성을 더했다.
후면에는 스탠션 타입 스포일러(Stanchion Spoiler), 대구경 듀얼
머플러가 장착되었다. 휠은 20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을 선택했다.
인테리어는
운전자 중심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목표로 했다. 1세대 카마로의 디자인 콘셉트를 계승한
카마로 SS의 실내는 고급스러운 품질의 마감 소재와
가죽을 활용해 한층 고급스럽게 꾸며졌다.
운전석 전면에는 8인치 컬러 슈퍼비전 클러스터가 자리 잡았으며, 총 4가지의
주행 모드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Drive Mode Selector)도 탑재되었다. 여기에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는 앰비언트 라이팅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한다.
카마로SS는
8기통 6.2L 엔진에서 최대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성능을 제공한다.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등을 통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에서폭발
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주행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초당 1,000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agnetic Ride Control)과 고성능 브렘보(Brembo)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독립식 5링크 서스펜션,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컨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Torque Vectoring Sys
tem) 등을 적용해
빼어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90kg의 체중감량도 이뤄냈다. 그 결과 카마로 SS는 정지 상태에서 약
97km/h(60mph)까지 4초 만에 주파하는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안전사양도
강화되었다. 차세대 플랫폼의 고강성 차체 프레임은 고급 알루미늄 판넬을 사용해 안전성을
유지하며 충돌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한다. 운전석,
동승자석 등을 포함한 8 에어백도 기본으로 갖췄다.
아울러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차선변경
경고시스템, 전자제어 주행 안전 시스템,
후방 카메라 등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향상시켰다.
각종 편의사양도 갖췄다. 쉐보레 마이링크를 기반으로 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해 애플 카플레이,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스템 등을 갖춰 탑승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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