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풀튜닝 》네오테크LE 풀옵션,
볼크TE-37 》풀 리무진시트, 풀방음, 풀 구조변경
▶본 차량상태.. -
오토미션 - 무사고운행 - 가격절충 가능 - 213,000km 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엔진/미션 상태최상
보유중 - 인기색상 오션뷰 색상임을 강조 - 성능테스트 후 경정비 완료 차량 - 외관 매우 깔끔하며, 실내 및 엔진룸 크리링
완료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 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튜닝내역 - 터빈업 - 스트럿바 -
볼크 TE-37 - 대용량흡기 - 에어로파츠 - 풀 오디오 시스템 - 네오테크 LE
풀옵션
▶판매자의 한마디 익스테리어 부분을 꼼꼼히 셋팅하여 직접보시면 더 마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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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겠습니다.
》만 20세 이상 전액할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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있습니다.
▶기아 뉴 스포티지 기아 뉴 스포티지는 2004년 8월 17일에 출시되었다. 프로젝트명 KM으로,
생산은 광주 공장에서 이루어졌다.
당초 1세대 스포티지의 후속 차종으로 개발되었던 것은 쏘렌토(BL)였으며, 이 차종이 본래 스포티지의 이름을
달고 2세대로 출시될 계획도 있었다.
하지만 쏘렌토(BL)는 1세대 스포티지의 후속 차종이 아닌 한 등급 높은 차종에 위치되었고, 현대 아반떼(XD)
의 플랫폼을 통해 별도로 개발되었던 현대 투싼(JM)과 플랫폼을 공유한 차종이 뉴 스포티지가 되었다. 결론적
으로는 기존의 1세대 스포티지의 후속 차종이 아닌 전혀 다른 신차이나, 앞선 컨셉을 통해 세계적으로 큰 관심
을 끈 스포티지의 명성을 고려해 차명을 계승하게 되었다.
1세대 스포티지와는 다르게 모노코크 바디이며, 주유구의 위치가 좌측으로 옮겨졌다. 내수용은 2.0ℓ D 디젤
엔진과 2.0ℓ 베타 가솔린 엔진을 적용했고, 수출용은 V6 2.7ℓ 델타 가솔린 엔진도 적용되었다.같은 해 10월
10일에 페이스 리프트를 거쳐 바디 컬러가 투톤에서 원톤으로 변경되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