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CleanClear 26.06.22 00:52 답글 신고
    2026년 현재 대한민국 정부와 지자체가 시민단체(비영리민간단체)에 지원하는 세금 규모는 약 5조 7천억 원 수준으로,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증가해왔습니다.

    2026년 기준 시민단체 지원액(약 5조 7천억 원)으로는 KF-21 보라매 전투기를 대략 55대 정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KF-21의 최신 양산 단가는 대당 약 1,000억~1,025억 원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세계 1위의 군사대국이 될 수 있지요...

    이제 온갖 이슈로 지들 배불리는 시민단체 개박살 내야 나라와 민족이 부흥 할때가 되었네요.

    개박살이 아니면 , 사돈의 팔촌까지 박멸해야 ~
    답글 3
  • 레벨 대령 2 마운틴바이커 26.06.22 00:50 답글 신고
    산더미같이 쌓이는데 집에서 이불처럼 깔고 덮고 해라
    답글 1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2 01:29 답글 신고
    시위하려거든 계양산 가서해랑
    답글 3
  • 레벨 중사 2 kkomadol 26.06.22 14:49 답글 신고
    진짜 지랄하고 자빠졌네
  • 레벨 하사 3 낭만할배 26.06.22 15:03 답글 신고
    밥값도 비싸구만... 비싼 밥 먹고 할짓이 저리없나....?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2 15:03 답글 신고
    느그집에 데려가세여
  • 레벨 중령 1 흑웅 26.06.22 15:17 답글 신고
    러브버그로 대리만족하나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2 15:22 답글 신고
    니들을 박멸하고 싶다.
  • 레벨 중장 JYEnt 26.06.22 15:23 답글 신고
    바퀴도 보호해줄라나??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2 15:34 답글 신고
    근데 유익충인데....
    단지 못생겼다는 이유로 박멸(?) 대상이 되는게... 나중에 생태계 영향이 있을 수도 있는 부분이고....
  • 레벨 중사 2 황금저금통 26.06.22 15:37 답글 신고
    시민단체에 실제 참여 시민을 얼마나 되냐? 시민단체 중복이 거의 대부분이고 세금으로 운영되는게 말이 돼? 저런거 세금 주면 안됌.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22 15:39 답글 신고
    안됌(x) 안됨(o)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22 15:37 답글 신고
    그리마 돈벌레도 익충인데 카라한테 말하면 와서 데려가냐?
  • 레벨 소장 국빱매니아 26.06.22 15:45 답글 신고
    어떠한 단체건... 활동을 해야 활동비가 나옴.. 돈 챙겨 먹을려고 저러는거임...
  • 레벨 대위 1 yim1379 26.06.22 15:49 답글 신고
    동물권 행동 단체는 우리 사회 에서 보호 받지

    못하고 인간 들에 의해서 끊임 없는 고통 받는

    동물들을 위해 활동 하는 조직 입니다

    정부의 지원도 없이 뜻 있는 사람들만의

    후원 으로 운영 되는 곳 입니다

    카라 에서 러브버그를 박멸 하지 말고

    공존 해야 한다고 하는데 ..

    물론 해충이 아니니 .. 공존 해야 겠지만

    사람과 도시에 끼치는 해악이 크니

    마음 아프지만 살충과 구제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레벨 중령 1 구꾸까까 26.06.22 15:50 답글 신고
    살다 살다 별 ~ 기가차서 말이 안나온다
  • 레벨 상사 1 타란툴라 26.06.22 15:50 답글 신고
    가지가지들한다 할말이없다 진짜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5:55 답글 신고
    지구상에서 없애자는 게 아니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방법을 논의해 보자는 거잖아
    다른 시도에서도 비슷한 대처 요령을 앞다투어 내놓고 있고

    정부지원금 받으니 뭐라도 하는 시늉은 해야겠는데
    날 더우니 냄새 나는 개농장 찾아다니기는 싫고
    겨우 찾아낸 게 러브버그야?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2 15:59 답글 신고
    돈?
  • 레벨 대령 2 탕탕절을국경일로 26.06.22 16:00 답글 신고
    바퀴벌레도 공존의 대상이라고 해라.
  • 레벨 준장 베르사이유의장비 26.06.22 16:04 답글 신고
    참 쓰바 가지가지하네.....

    그럼 니네 집으로 다 불러들여서 같이 살어!!!!!!

    무슨 말 같지도 않은 꼴값을.....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6.22 16:07 답글 신고
    포획해서 저 사람집에 왕창 처넣어줬으면 좋겠네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22 16:10 답글 신고
    가지가지들 하고있네 ㅋㅋㅋㅋ

    러브버그 같이 집에다 모시구 살어 그럼
  • 레벨 소령 2 담담이 26.06.22 16:10 답글 신고
    바퀴벌레는?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2 16:12 답글 신고
    ㅈㄹ도 가지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지랄이풍년일쎄 26.06.22 16:14 답글 신고
    러브버그 잡아서 저년 집에다가 다 풀어라
  • 레벨 소위 1 육군탈모이장 26.06.22 16:15 답글 신고
    재네들 집에 바퀴벌레, 개미, 중국털파리, 진드기, 모기등등 들어와도 같이 공존하고 살지가 정말 궁금함...
  • 레벨 중령 3 만공도사 26.06.22 16:19 답글 신고
    파리--- 우리는??

    모기--- 우리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22 16:20 답글 신고
    저런 애들 집에 가보면
    포충기 겁나 여러개 설치 되서 온갖 벌레 다 죽어 있을 듯...
  • 레벨 대령 3 달콤한상상 26.06.22 16:28 답글 신고
    좀 상식적인 세상에서 살고 싶다
    또라이 천국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22 16:33 답글 신고
    충맘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2 16:41 답글 신고
    이름을 쥐벌레로 지었어야.러브버그........................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2 16:44 답글 신고
    모기.파리는?
  • 레벨 대령 1 파랑초롱 26.06.22 16:55 답글 신고
    음....
  • 레벨 대령 3 0227 26.06.22 16:58 답글 신고
    아가리에 한무더기 털어주고싶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2 17:03 답글 신고
    저렇게 해야 정부에서 돈주나???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2 17:04 답글 신고
    야 ! 야! 독사가 서운해한다.
  • 레벨 상사 3 천사보이 26.06.22 17:09 답글 신고
    멍충이네
  • 레벨 상사 2 베티스 26.06.22 17:21 답글 신고
    ㅋㅋㅋㅋ 제일 웃기는 여자네...버그 바퀴 모기 같이 살아라...
  • 레벨 대령 1 달콩한인생 26.06.22 17:31 답글 신고
    눈 먼 정부지원금 수납 증빙자료 시위~♥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