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눈녹아봄오듯 26.06.22 04:30 답글 신고
    이년걸러라
    답글 3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6.06.22 03:10 답글 신고
    남편이 유니콘. 말로만 있다고는 하지만
    그누구도 한번도 못본 전설의... 남편
    답글 4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2 05:59 답글 신고
    이왕이면
    Made in USA 로 베이비 만들고자 하는 마음이
    1/10,000,000 도 없다고 하면
    그건 무조건 구라임.
    답글 0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2 19:04 답글 신고
    개그맨 연기, 바보연기 잘 하던데, 의외로 교활하네. 첫재는 확실하게 미국가서 났고.
  • 레벨 일병 세빛둥둥섬 26.06.22 22:18 답글 신고
    났고… 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아가단비 26.06.23 00:52 신고
    @미러링 낳았고의 준말 났고 맞습니다...
  • 레벨 이등병 닉네임중복아냐 26.06.23 02:36 답글 신고
    낳았고의 준말이 왜 났고???
    내가 한글을 모르는거야?
  • 레벨 중사 2 머쩌머쩌 26.06.22 19:27 답글 신고
    원정출산은 부모가 한국 국적인데.. 미국 가서 낳는게 원정 출산이고..
    남편이 미국적자면 원정은 아니지..

    저 상태에서 한국에서 아이 낳을 사람 있음??
    미국국적 받은게 얼마나 이득인데..

    다만 좀 짜증 나긴 하지..
  • 레벨 대위 1 부자되자80 26.06.22 19:36 답글 신고
    남이사,,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6.22 19:51 답글 신고
    미국에서 태어나서 미국적가진애들중에 영어 한마디 못하는 검머외 한국에 수두룩하다 걔든도 전수조사 좀하자 좀 유명한 사람아니면 혜택만 받아가면서 모르쇠하고 사는 인간들 ㅈㄴ 많다
  • 레벨 병장 후니짱 26.06.22 20:06 답글 신고
    꼴리는대로 하세요~
    관심없슴다~
  • 레벨 중위 3 0p9o8i7u 26.06.22 20:08 답글 신고
    자기가 할수 있는것 중에 최선을 선택하는게 인간인데 왜 욕을 하지?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22 20:11 답글 신고
    출생시민권 제한하는 거 아직 판결안났고. 헌법상 속지주의라 위법일 가능성도 높을거라 현명한?선택이네 ㅅㅂ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22 20:13 답글 신고
    이상하게 개콘때부터 비호감캐릭만 하던대...먼가 자연스럽긴하네요
  • 레벨 병장 천일홍 26.06.22 20:32 답글 신고
    한국에 왜 있는겨? 이민가길..
  • 레벨 원사 1 Mutantm 26.06.22 20:37 답글 신고
    미국인이면 어느나라 가도 함부로 안해
    한국인만 골라서 사기치고 대사관도 쌩깐다
    할수있으면 해라
  • 레벨 병장 정도사 26.06.22 21:20 답글 신고
    둘째 한국에서 낳는다는데요??
  • 레벨 중사 2 후레쉬민트 26.06.22 21:20 답글 신고
    남편이 미국서 귀국, 한국서 출산할 예정 이라고 기사 떴던데...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2 21:27 답글 신고
    안영미 애낳을라고 미국가는거임? 근데 도람뿌가 원정출산안되게 바꾸지않았나? 애낳을라고 미국가서 애낳아봤자 이제 국적안준다고 티비에서 본거같은디?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2 21:36 답글 신고
    보배수준
  • 레벨 하사 3 judg 26.06.22 21:41 답글 신고
    좋게 볼려고해도 박나래 키큰버전
    같이 어울리다가 따로가더니
    그래도 그나물에 그밥
  • 레벨 중사 2 태전태세문닫으세 26.06.22 21:44 답글 신고
    애들 군대 빼주려고 미국까지 가네ㅋㅋㅋㅋ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1:53 답글 신고
    안보고싶네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22 22:19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하사 3 묻지마긴장해 26.06.22 22:43 답글 신고
    스티븅이 안쓰럽게 느껴진다 쩝
  • 레벨 대위 3 슈퍼슬림 26.06.22 22:49 답글 신고
    뭐임? 아직 출산 전이고, 남편이 한국으로 들어온다는데?
  • 레벨 원사 3 울며여자먹기 26.06.22 22:51 답글 신고
    낳던가 말던가 관심도 없다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22 22:5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우먼이라 웃기고 있네.
  • 레벨 소위 1 와장창창 26.06.22 23:35 답글 신고
    별 불쾌한 그지같은 흉내내는짓해서 돈많이벌었나보네요

    미국인이그리좋으면 거기가서 불쾌한흉내내면서 살지 왜 한국살까
  • 레벨 하사 3 리치가이1 26.06.22 23:41 답글 신고
    근데 남편이 있는건맞어? 첫째아이도 있는건맞어? 그렇게 나대기 좋아하는애가 애랑같이 프로그램도 안하고 꽁꽁숨기고있다고 슈돌을 나왔어도 백번은 나왔을애가?
  • 레벨 상사 2 내뒤에켄디 26.06.22 23:49 답글 신고
    오..역적이 되는 느낌이네요?
    형들아. 난 능력이 된다면 비행기를 타고 가서라도 미국국적 받고 오라고 하고 싶네. 그런데 만삭에 위험하고 원정 출산이 안된다며? 임신 확인 후 바로 미국가서 출산하고 오면 베스트 아니야? 난 그럴 능력조차 없지만 저런 능력을 가진자들처럼 나도 돈 많이 벌면 그러고 싶다. 그리고 군대? 요즘 군대는 솔직히 더 안보내고 싶다. 어쩔수 없이 건강해서 다 보내는거 아니야? 가고 싶어서 가는가?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23 00:33 답글 신고
    언제결혼하고 언제 둘째까지?
  • 레벨 하사 1 엘비엘생 26.06.23 00:48 답글 신고
    불법을 저지른것도 아닌데 좌파벌레들 부들거리노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23 01:40 답글 신고
    아...첫째가 미국서 태어낫군요 하필 아들이네...그럼 둘째도 아들인갑네...지지합니다..응원합니다....군대는 안가는게..맞습니다...
    언젠가..모병제로 바껴야...
    유승준도 그땜에..빤스런...한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 레벨 병장 Juli18 26.06.23 02:06 답글 신고
    남자애 낳으면 군대보낼 안영미야...씰데없는 걱정마라 쿵쾅녀들아
  • 레벨 일병 wtfwtf 26.06.23 02:24 답글 신고
    둘째 한국에서 낳는다는데 뭔...
    검색한번 해보고 싸질러라 악플러들아~
  • 레벨 중위 3 자하대사22 26.06.23 02:26 답글 신고
    트럼프가 원정출산 혜택 없애서 둘째는 한국에서 낳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령 2 안철수는남자닭 26.06.23 02:35 답글 신고
    와 대놓고 원정 출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