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직찍/특종발견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413
포드 크라운 빅토리아 같은 차 좋아해서 보자마자 미친듯이 달려들어서 찍음
사람들 말로는 의외로 작다해서 쏘나타보다 좀 클 줄 알았는데 겁나 큼
저게 진짜 돌아다니는게 있긴 했구나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링컨 타운카
캐딜락 드빌
뷰익 로드마스터
뷰익 파크 에버뉴
머큐리 그랜드 마퀴
이런 차량들 좋아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