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2 10:34 답글 신고
    혈액 실험 하고 미국한테 2번이나 핵 실험 당한 새끼들 2번으로는 부족 했던거 같다
    답글 1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0:35 답글 신고
    미친것들이네.
    원숭이들 호기심이 대단하네
    답글 0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2 10:45 답글 신고
    처 맞을 짓 하고도 피해자 코스프레
    답글 0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2 10:34 답글 신고
    혈액 실험 하고 미국한테 2번이나 핵 실험 당한 새끼들 2번으로는 부족 했던거 같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0:35 답글 신고
    고져
    5발은 때려 맞았어야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0:35 답글 신고
    미친것들이네.
    원숭이들 호기심이 대단하네
  • 레벨 상병 쥐뿔도없는게 26.06.22 10:39 답글 신고
    사실 저당시때는 저러지 않은 나라가 없었죠
    2차 대전 당시때 유럽에서는 군인들에게
    정부가 필로폰 주입하고 행군 하고 싸우도록 시켰죠
    그당시 마약 부작용으로 전쟁 끝나도
    많은 병사들이 인간다운 삶을 살지 못했죠
    지금은 끔찍하고 역겨운 만행이지만
    저때의 군인의 인식은 정부의 소모품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였죠

    살면 좋고 죽으면 어쩔수 없고..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2 10:50 답글 신고
    이게 제일 어이없는 논리
    저러지 않은 사람 어디 있어? 라며
    특정 집단의 입장을 대변하는 논리

    전형적인 친일파들이 내세우던 논리
  • 레벨 원수 캔디화이트 26.06.22 10:51 신고
    @어디든가쥬아

    전문용어로 물타기죠 ㅎㅎㅎ ^^
  • 레벨 원수 캔디화이트 26.06.22 10:50 답글 신고
    필로폰을 예를 드는것은 조금 본질에서 많이 벗어났죠.

    그 당시 - 2차 세계 대전때 - 필로폰은 일종의 아스피린과 비슷한 취급을 받았습니다.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일할 때 집중력을 높여주는 만능 약으로 취급되었죠.
    심지어 일반 약국에서도 판매를 했었으니까요.

    필로폰의 위험성이 밝혀진것은 전쟁 이후입니다.
  • 레벨 상병 쥐뿔도없는게 26.06.22 10:55 신고
    @캔디화이트
    과장이 심하시네요 ㅋㅋ
    필로폰이 아스피린과 비슷한 취급?

    필로폰의 위험성은
    이미 1930~40년대에도 중독 환각 정신
    이상 사례가 보고 되어 왔습니다
    지금 보다 인식이 덜 위험하다는건
    동의하지만

    이미 독일군 내부에서도 장기 사용 문제를
    인식해 사용 제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전쟁중에도 대규모 중독자가 발생하는
    보고는 정부에 끊임 없이 올라갔습니다

    그래도 무시하고 강행 했죠

    필로폰이 위험하다는건 전쟁 전 부터
    알려졌고 전쟁중 군사적 필요성에
    알면서도 많은 나라가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전쟁중 수많은 병사들이 부작용으로
    고통 받을때도 묵인한 여러 나라들이
    전쟁 끝나자마 동시 다발적으로
    1950년도 부터 사용 금지를 때린겁니다

    위험한거 알면서도 많은 나라들이 쓰게 한겁니다
    공부좀 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사수대첩천문령대첩 26.06.22 10:52 답글 신고
    작성글보기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2 11:02 답글 신고
    이게 양비론이다
  • 레벨 중장 바람찾는사람 26.06.22 10:45 답글 신고
    처 맞을 짓 하고도 피해자 코스프레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2 10:52 답글 신고
    사람피 뽑고 동물피 뽑아서 섞는 테스트만 해도 안되는걸 알겠다.. 미친 새끼들... 수혈을....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2 10:54 답글 신고
    사망자가 없었다는게 이해 안되네.
    제국주의, 냉전 시절에는 미국도 흑인, 죄수들에게 매독균 주입실험, 하층민 임산부, 아이들에게 방사능물질 주입실험 이런거 했다.
    그냥 인간세계는 힘의 논리가 지배할 뿐.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10:58 답글 신고
    안 죽은 게 이상할 정도네요.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2 11:02 답글 신고
    저게 가능한 것이

    일본은 영주의 당안에 있는 사람이 영주의 소유 였어요.
    전국민이 노예라는 거죠.

    결국 귀족 - 사람, 국민 - 노예 내지 도구,

    이런 마인드의 나라인 겁니다.
    그러다 보니 귀족이 아닌 사람을 인간으로 안보고 그냥 도구로
    생각한거죠. 그래서 마루타라는 단어를 사용한 겁니다.

    그런 인간들이 식민지에 와보니 자기도 귀족 행세가 가능 할것 같고
    자기가 당한 것보다 더 심하게 해야 인정을 받게 되는 상황에 놓인 거죠.

    그냥 아라 자체가 '인간'의 개념이 희박한 나라에요.
    자살공격이 가능했던 이유도 그거구요.
    죽어서라도 '신사'에 귀족처럼 모셔지는 기회......
  • 레벨 대위 3 무브라이크트리 26.06.22 11:10 답글 신고
    일본의 몰락과 함께 한국내 친일파 논리가 득세...과연 우연일까
  • 레벨 병장 GT1004 26.06.22 11:29 답글 신고
    731부대 관계자들은 실험내용을 미국에 넘기고 처벌을 안받았다는게 웃긴거죠
    그래서 미국 독일하고 알본이 의료쪽에선 알아줬던 거구료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6.06.22 12:01 답글 신고
    어제 일본 축구얘기하면서 일본은 완벽을 추구하는 민족성이라고 빨던 새끼 생각난다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2 21:10 답글 신고
    핵을 처 맞은 이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