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e편하지않은세상 26.06.22 10:53 답글 신고
    무신 양념장이 980원이나 하냐...
  • 레벨 원사 1 광대들의왕 26.06.22 22:14 답글 신고
    드시는 쫄면장이나 골뱅이장~
    원가 따지면 천원정도해요~~^^
  • 레벨 일병 잡초입니다 26.06.22 23:26 답글 신고
    걍 죄다 기성제품 사다써서 글쥬 지들이 만들기는 귀찮고 자신도없고ㅋㅋ
    노력하시는 자영업자분들도 많으시지만
    그냥 제품사다 파는 자영없자도 많아유
  • 레벨 상사 2 관대한 26.06.22 23:35 답글 신고
    체인점은 양념장까지 본사에서 받아 써서 그런듯. 하지만 원가 980은 거짓말.
  • 레벨 대위 3 벌레는애미애비도벌레 26.06.23 08:24 답글 신고
    공장에서 파는거 이리저리 거치니까 소스도 비싸고 남는거 없고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2 10:54 답글 신고
    하 ㄷ ㄷ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0:58 답글 신고
    저 장사 그만 하고 싶어요 라는 뜻입니다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3 04:24 답글 신고
    매장에서 먹으면 양념장, 육수, 들깨가루가 전부 테이블 위에
    마련되어 있는데 왜 배달을 하면 추가요금이 붙는걸까.. ?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3 06:12 답글 신고
    쿠팡 배달앱 수수료는 비싸다며 공공앱 등록은 죽어라 안함 ㅋㅋㅋ 거긴 수수료가 없단다 ㅋㅋㅋ 소비자도 저렴하게 주문이 가능한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제임스키즈 26.06.22 11:23 답글 신고
    천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Noname 26.06.22 11:42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역시 숨길 수 없는 반사회성ㅋㅋ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22 12:21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응 국킴지지지?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4:10 신고
    @내가진짜민주당지지자 정치글에나 싸질러
  • 레벨 소장 미치광이술퍼 26.06.22 11:32 답글 신고
    박수~
  • 레벨 소장 힘냔 26.06.22 11:43 답글 신고
    현자시네 ㅋㅋㅋ
  • 레벨 중령 3 빨게하소서 26.06.22 11:01 답글 신고
    곱배기시킴됬잖아..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2 11:07 답글 신고
    그럴꺼면 다 원가 공개하지 그러냐? ㅋㅋ

    저능아인가?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22 11:20 답글 신고
    최소주문금액 장난질 하는 가게는 그냥 거르면 됨..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23 08:19 답글 신고
    저래놓고 아프다며 징징 댐.요즘 1층 가게 공실 태어나 요즘처럼 많이 보이는거 처음인듯한데 아직 사장놀이에 여념이 없음.저래도놓고 아프니깐 사장이라며 징징 대고 저 손님을 빌런으로 만듬. 요즘처럼 자영업자들 힘든적 없는듯 한데 지금이라도 60년대 마인드로 손님은 왕이다! 하고 업고 다녀봐라! 맛없어도 간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11:23 답글 신고
    양념장을 구입해서 쓰면 그렇게 될 듯. 어제 비빔 양념장 주문했는데 개당 400원 정도 하더군요.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22 11:24 답글 신고
    사장 해명이

    오히려 더 논란이네

    일반 고객이

    플랫폼별 수수료랑 최소금액

    비교해가면서 시키란거야 뭐야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2 11:24 답글 신고
    배달앱을 쓰질 말던가 지랄이네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2 11:25 답글 신고
    최소주문금액 4900원 이래놓고 메뉴는 2만3천원 시작 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우와우와우와 26.06.22 11:26 답글 신고
    밑에 3줄만 안쓰셨어도....;
  • 레벨 소장 주영승아빠 26.06.22 11:27 답글 신고
    양아치가 장사하네 ㅉㅉㅉ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2 11:29 답글 신고
    옛날에 짜장면 한그릇도 배달해드립니다!

    어릴때 혼자 집에있을때 시켜먹으면 항상 웃으며 배달오시던 그아저시...
  • 레벨 대령 1 roro98 26.06.22 11:32 답글 신고
    장사 참 잘 한다~~~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2 11:55 답글 신고
    ㅈㄹ하네 . 망해라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22 12:14 답글 신고
    망하는집 대부분의 메뉴가격 4900원 9900원
    11900원 조잡함
    맛집은 깔끔한 12000원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2 12:17 답글 신고
    가격 애매하게 장난치는 집이면 안시킴.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2 12:32 답글 신고
    뭐 어쩌라는거지? 지가 가격저렇게 해놓고 ㅋㅋ
  • 레벨 중령 3 둥이와백점신부 26.06.22 12:35 답글 신고
    현피 뜨자네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2 12:42 답글 신고
    장사 진짜 못하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2 12:42 답글 신고
    그럼 2만원이상 주문 가능하다고 고지하던가
  • 레벨 이등병 거북이17 26.06.22 12:44 답글 신고
    요새는 교촌치킨이 웃깁니다. 치킨 하나 시켜먹어야 되는데 치킨은 19000~23000원 선. 근데 최소주문이 29000원입니다. 뭘 어쩌라는건지. 그래서 교촌은 안먹을랍니다.
  • 레벨 원사 3 유한도전 26.06.22 13:01 답글 신고
    뭘 말하려는지 알것같긴한데
    가격도 최소 주문금액도 본인이 해놓고
    그걸왜 손님한테..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2 13:07 답글 신고
    마지막에 불만 많으시네요~ 전번까고 싸우자는거네?? ㅋㅋ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2 13:08 답글 신고
    근데 막국수+왕만두가 11,900원이면 싼거아님?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22 13:12 답글 신고
    저런 사장들은 배달 안해도 먹고 살만해서 저러는건가?.....ㅡㅡ
  • 레벨 상사 1 비바람타고 26.06.22 13:20 답글 신고
    저 ㅈㄹ로 전번까고 한심하네ㅉㅉㅉ 고객이 뭘 원하는지도 뭘 생각하는지도 이해 못 하는게 자영업한다고
  • 레벨 소위 3 망치군 26.06.22 13:37 답글 신고
    내가.... 배달 수수료 어디가 더 비싼지 비교해가면서 배달 주문해야 됨?
    쿠팡이 배달수수료 더 비싸면 더 비싸게 팔든가 ..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2 13:42 답글 신고
    유도하려는 의도는 없었습니다. 까지만 했어야지?, 불만이 많네요는 도전이거나 도발이거나?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2 13:44 답글 신고
    에라이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2 13:45 답글 신고
    손님이 사장마진을 왜 알아야하는데?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2 13:47 답글 신고
    손해보는 것도 없는데 뭔 ㅈㄹ이고.
  • 레벨 원사 2 트둥이조아 26.06.22 14:18 답글 신고
    장사를 이런식으로 하니 망하는거죠
  • 레벨 대령 3 GOATT 26.06.22 15:31 답글 신고
    참 망하는 방법도 다양해...
  • 레벨 병장 지녹 26.06.22 19:11 답글 신고
    장사 왜 하누!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2 21:08 답글 신고
    앞으로 시키지 말라는 뜻인듯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22 21:41 답글 신고
    저러니 요식업이 맨날 망하지.
    장사하지 말아야 될 인간들이 식당한다고 자빠졌으니....
  • 레벨 중사 3 신민아 26.06.22 21:50 답글 신고
    불만이 많으시네요…???????????? 모두가 볼수있게 상호명 까세요!
  • 레벨 대장 기품개조 26.06.22 22:06 답글 신고
    배민 음식값 올리던가..
    타 플랫폼이랑 배민이랑 저희동네는 메뉴당 1천원 차이납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2 22:13 답글 신고
    고객이 원가까지 알아야하나 골때리네
  • 레벨 대위 3 구사나기교 26.06.22 22:30 답글 신고
    저 저능아 사장놈 문신있을꺼야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23 08:28 답글 신고
    +민주당지지지일 확률518%
  • 레벨 중령 2 허큘 26.06.22 22:34 답글 신고
    저 망하고 싚습니다~~~~~
  • 레벨 하사 1 김민준해병 26.06.22 22:58 답글 신고
    마 장사 그렇게 하는거아이다
    넓게 봐라
    장사 아무나하는거아이다이
  • 레벨 상사 2 만물상21 26.06.22 23:27 답글 신고
    저러고 장사 안된다고 푸념
  • 레벨 대장 벌레잡는컴배트 26.06.22 23:29 답글 신고
    저게 배달비때문에 저런다든데...진짜 배달이문제임. 근데 저런곳은 직접가면 진짜 서비스 팍팍주고 해라. 그것도 안하면서 저러면 망해야지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2 23:34 답글 신고
    오늘만 사네 내일은 굶어 죽겠는걸?
  • 레벨 대령 1 우리들의친구 26.06.22 23:34 답글 신고
    장사 고마치아라이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6.06.22 23:54 답글 신고
    웃기는 국수네. 마진좋은거만 뽕뽑을려면 아에 메뉴에서 없애든지해라 짜증나게 980원 원가 어쩌구저쩌구 찌질하게 뭐냐 마진남기는게 어딘데 -2천원 손해나도 다른품목에서 이익 가져가니 파는 품목도 많다
  • 레벨 하사 1 원종동피바람 26.06.22 23:54 답글 신고
    싸구려 고추장 한숟갈에 식초는 고추장 무게보다 살짝 적게 설탕은 고추장 절반 정도 간장 조금넣고
    중국산 고춧가루로 농도 대충 맞추고
    미원 반꼬집 넣으면 얼추 야매양념장 나옵니다
    그게 원가 980원 될거 같을까요?
    못만드니까 완제품으로 중개인 역할 하는데 온갖 갱색은 다 내네요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23 00:12 답글 신고
    쿠팡 배민의 수수료를 강제할수는 없나?
    자영업자와 고객의 싸움이 과연 이들의 잘못일까?
    그냥 둘다 이해되고 안타깝네.
  • 레벨 원사 1 장하다이판이 26.06.23 01:18 답글 신고
    아우답답하다 저런 외골수가 장사를 왜 하냐 양념장이나 만들어라!!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23 01:25 답글 신고
    저런데 얼마못가 망함
  • 레벨 간호사 한지붕세가족 26.06.23 01:25 답글 신고
    그냥 사장이 나빠요 본인이 필요해서 배달 하잖아요 물론 배쿠가 정당하다는건 아니예요 피해가 큽니다 저두 배달 장사합니다 글고 배쿠 수수료 배달비 단합 수준으로 똑같습니다 다만 내가 쓰는 광고비에 따라 입금 금액이 달라지죠 어느 한쪽 욕할필요 없어요 둘다 똑같아요 그러나 고객님들이 이런 부분까지 고려해서 주문 해야하나요 이건 아닌거 같아요 배달앱과 점주들이 싸울 문제지 애먼 고객들이 먼 죄인가요 최소금액은 고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식제공 받고 점주는 그만지 버는거구요 무언의 합의 아닌가요 저두 장사하지만 최소금액으로 장난치는집은 오성급 호텔맛집이라도 주문 안합니다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3 01:59 답글 신고
    꼭 망하자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23 02:15 답글 신고
    접어라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23 04:48 답글 신고
    어떻게 생겨먹은 양념장인데 천원이나 하냐?? 한바가지 퍼주나??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6.23 05:30 답글 신고
    장사치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3 07:21 답글 신고
    그니까..양념장 원가가 980원..
    지가 만드는건 없다는거..아닌가..
  • 레벨 대령 2 웃찾사 26.06.23 07:22 답글 신고
    그럼 메뉴에 올려놓지 말던지 추가금액 해당메뉴가 아니라고 적시해 놓았으면 이런 사달이 안나지 대응 잘못하고 소비자한테 이해불가 메세지를 써놓으면 어쩌라는거야 장사하기 시른가?!
  • 레벨 상사 3 원사 26.06.23 07:23 답글 신고
    여기가 짚고 넘어가야할 문제는 대체 배달 플랫폼에서 수수료를 얼마를 가져가는것이며 배달비는 주문자가 지불하고 음식점주는 음식값만 받으면 될걸 배달플랫폼은 왜 배달비를 식당주인에게 부담시켜야 하는건지 당췌 이해가 안됨. 삼천원짜리 붕어빵을 팔아도 남아야 하는게 장사인데 왜 계속 이래야하는거죠. 압주도 소비자도 전부 피해를 보는데 왜 가만 보고있습니까. 답답하네.
  • 레벨 소위 3 백호랭이 26.06.23 07:40 답글 신고
    곧 망할가게
  • 레벨 상사 3 내가너가아저씨 26.06.23 07:42 답글 신고
    20원 남는다고 어필하지말고 포스트잇 비용아끼는게 나을 듯..저런 마인드로 장사를..
  • 레벨 병장 드랙스 26.06.23 08:00 답글 신고
    B** 치킨집 합니다. 반마리 시키면 최소금액에 도달 안되어 그 액수 넘기려고 사이드로 소스 한두개 추가하는 주문 다다다반사입니다. 당연합니다. 최소금액 설정시 이런 경우까지 다 예상하고 책정한거구요. 누구는 최소 넘기려는 것도 있겠고 누구는 금액보다 자기 취향과 식습관에 따르다보면 우연히도 겉보기에 최소금액만 넘기려 한 것 같게 될 수도 있거든요? 쨋든 우리 이거 다 해드립니다. 이런 주문이라도 많은거에 되레 감사하지요.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23 08:03 답글 신고
    양이 많고 적고는 받은 소비자가 판단하는거지 거따가 원가는 왜 들먹이냐
    변명만 잘 하네ㅋㅋ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23 08:05 답글 신고
    유도하려다가 실패한 사례긴 한데 사장이 잘못했네
    사장아 11990원으로 10원 부족하게 맞추지 그랬냐
    차라리 어플 말고 가게 전화번호 공개하고 방문포장시 천원할인 현금 계좌 이체시 천원 더 할인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3 08:13 답글 신고
    아직 배 부름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6.23 08:17 답글 신고
    할짓거리없나보다사장도ㅋㅋㅋㅋ 쓸데없는 메모에 댓글에 전번은또머여ㅡㅡ
  • 레벨 소위 3 chipchip 26.06.23 08:18 답글 신고
    11900원 최소 12000원 보는순간 저런 가게 안간다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23 08:22 답글 신고
    20원 남네~~~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6.23 08:23 답글 신고
    저러고 망하면 나라탓 손님탓 상권탓 ㅇㅈㄹ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23 08:35 답글 신고
    어딜가든 변명하는것들은 싸우자는거
  • 레벨 하사 3 IM아이언맨 26.06.23 08:36 답글 신고
    아직도 쿠팡이츠를 쓰나? 이러니 쿠팡이 당당하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