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9972?sid=102
국민연금이라는게 성별에 관계없이
본인이 낸만큼 가져가는거 아닌가요?
성별 얘기가 왜 나오는지...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많이 내면 많이 가져가,,
무슨 남,여 차별인 것처럼 헛소리를,,,
남녀 연금 받는것도 알아보자
와이프랑 나랑 예상되는 연금 금액 날아온거 보니까.
와이프가 나보다 2년 더 빨리 일 시작함.
현재까지 국민 연금 낸 금액 내가 더 많이냄.
와이프가 나보다 10만원 이상 더 많이 받는다고 예상 금액 나옴.
이래도 여자가 더 적게 받는다고? 애기낳으면서 다 일그만두고 복직 안하는 여자들이 그만큼 많다는거 아닌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