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1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살아서 뭐하냐 ㅋㅋㅋㅋ 접싯물에 코 박고 뒈저버리는걸 추천 한다
살아서 뭐하냐 ㅋㅋㅋㅋ 접싯물에 코 박고 뒈저버리는걸 추천 한다
현실 좀 직시하자!!
나
문재인
지지자인데 ㅎㅎㅎㅎㅎㅎㅎ
일베색기들은 지가 일베라고 말을 못해.
영화찍고 자빠졌어요.
30대~~~~
나이가 아깝다....
글쓰는 공부라도 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