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18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얼마전엔 로봇 마라톤에서 사람의 기록은 넘어섰다고 하던데...
반도체도 조선도 현재는 우리가 잘 나가지만 한순간 방심으로도 따라 잡힐 수 있다고 봅니다.
아름다운 짱깨산.
항모도 두대가 작전불능이라는
아름다운 짱깨산.
항모도 두대가 작전불능이라는
난 3촌데 라고 맘 먹고 들어왔는데...
얼마전엔 로봇 마라톤에서 사람의 기록은 넘어섰다고 하던데...
반도체도 조선도 현재는 우리가 잘 나가지만 한순간 방심으로도 따라 잡힐 수 있다고 봅니다.
노조를 만들게 유도하면 되요.
중국의 경쟁력은 인건비입니다. 낮은 인건비.....
솔직히 과학자로서의 자질이 의심됩니다.
세계관이 돈이 NO1 인 색기들이 만들었다면 그건 불안하지
역시 중국애들은 못하는게 없어
저러면서 계속 발전하는거죠
무서운놈들입니다
우리는..우리는 뭐 저런거라도 하고 있나요?
아틀라스만 믿고 있는건가? 저러면서 분명 무섭게 발전할 겁니다. 지금은 저렇게 우스꽝스러워도..
세계 판도를 중국이 로봇시장 장악할 수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