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장풍수련생 26.06.22 13:29 답글 신고
    우습게 볼 일이 아닌게 중국은 저런식으로 계속 도전하고 있다는 겁니다.
    얼마전엔 로봇 마라톤에서 사람의 기록은 넘어섰다고 하던데...
    반도체도 조선도 현재는 우리가 잘 나가지만 한순간 방심으로도 따라 잡힐 수 있다고 봅니다.
    답글 3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3:13 답글 신고
    역쉬
    아름다운 짱깨산.
    항모도 두대가 작전불능이라는
    답글 1
  • 레벨 소위 3 신형만 26.06.22 13:18 답글 신고
    들것 나오는게 더 웃김
    답글 0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2 13:13 답글 신고
    역쉬
    아름다운 짱깨산.
    항모도 두대가 작전불능이라는
  • 레벨 상병 인천크래쉬 26.06.22 16:27 답글 신고
    피지컬 AI 한국보다 몇배는 앞서 있는건 아시는지..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2 13:14 답글 신고
    아잇 기대한게 이게 아닌데!!! 하악
  • 레벨 대령 2 하늘보다푸른 26.06.22 13:15 답글 신고
    폭탄빼고 다 터지는 곳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22 13:16 답글 신고
    제목과 게시자만 보고

    난 3촌데 라고 맘 먹고 들어왔는데...
  • 레벨 소위 3 신형만 26.06.22 13:18 답글 신고
    들것 나오는게 더 웃김
  • 레벨 소장 2sgunner 26.06.22 13:19 답글 신고
    퇴근
  • 레벨 중장 보배드립 26.06.22 13:23 답글 신고
    에헤이~ 조젼네~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6.22 13:27 답글 신고
    우와...폭발은 안했네!!!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2 14:14 신고
    @오렌지색이호박색 중국이 무슨 민주주의 국가인줄 아심? 자본주의 자유를 보장하돼 그 재산은 언제든 국가의 귀속이 될수 있는데가 중국임. 그래서 해외부동산이나 해외 비자금 코인에 어마어마한 돈이 들어간거란건 아시나 몰라. 노조가 무슨 현기 삼성처럼 드러눕기 가능한 나라인줄 착각하지는 마셈 그랬다간 뒷날 신체 다 분리되었을거임.
  • 레벨 원사 2 장풍수련생 26.06.22 13:29 답글 신고
    우습게 볼 일이 아닌게 중국은 저런식으로 계속 도전하고 있다는 겁니다.
    얼마전엔 로봇 마라톤에서 사람의 기록은 넘어섰다고 하던데...
    반도체도 조선도 현재는 우리가 잘 나가지만 한순간 방심으로도 따라 잡힐 수 있다고 봅니다.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2 13:34 답글 신고
    중국 로봇 우습게 보는 사람 없음. 그냥 웃기니까 웃는것임. ㅋㅋ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22 13:45 답글 신고
    걱정 마시라니까요. 중국이 따라올것 같으면

    노조를 만들게 유도하면 되요.
    중국의 경쟁력은 인건비입니다. 낮은 인건비.....
  • 레벨 중사 1 오래살기위원회 26.06.22 13:34 답글 신고
    도전정신은 좋긴 한데, 걸어다니는 로봇을 만들면서 한번 넘어졌는데 저렇게 박살날 정도로 기본 내구도를 감안하지 않았다는 것은....

    솔직히 과학자로서의 자질이 의심됩니다.
  • 레벨 대장 유대박맛집 26.06.22 13:35 답글 신고
    폭탄임?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2 13:39 답글 신고
    아무리 좋은 검증 받은 물건이라도

    세계관이 돈이 NO1 인 색기들이 만들었다면 그건 불안하지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2 13:39 답글 신고
  • 레벨 중사 1 말보루블랙멘솔 26.06.22 13:41 답글 신고
    이새끼들은 일부러 웃길라고 저러나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주울리 26.06.22 13:41 답글 신고
    삼가 로봇의 명복을..
  • 레벨 원사 3 포텐타이밍 26.06.22 13:42 답글 신고
    들것이 저렇게 빠르게 오다니... 뭐지 ㅡㅡ?
  • 레벨 중사 3 jembobae 26.06.22 13:49 답글 신고
    민방위 훈련입니다. 로봇경주 아님다
  • 레벨 원사 3 꾸리꾸리매꾸리 26.06.22 13:51 답글 신고
    바닥 튀어나온거 아니었음 안넘어졌겠네.
  • 레벨 중사 3 공장노예 26.06.22 14:20 답글 신고
    자살폭탄테러 목적으로 만든건가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2 14:39 답글 신고
    뿜엇네... 준비된 들것은 무엇?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6.06.22 14:46 답글 신고
    로봇도 사지경련이 있구나
    역시 중국애들은 못하는게 없어
  • 레벨 중령 3 정신병자 26.06.22 15:40 답글 신고
    안터진게 어디야 ㅋㅋ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2 16:39 답글 신고
    웃고넘길일이 아니죠
    저러면서 계속 발전하는거죠
    무서운놈들입니다
  • 레벨 소위 2 핫보이 26.06.22 16:53 답글 신고
    단순히 중국산이라고 무시할게 아닙니다.
    우리는..우리는 뭐 저런거라도 하고 있나요?
    아틀라스만 믿고 있는건가? 저러면서 분명 무섭게 발전할 겁니다. 지금은 저렇게 우스꽝스러워도..
    세계 판도를 중국이 로봇시장 장악할 수 있어요.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6.22 17:09 답글 신고
    중국싫어하지만 발전해나가는거는 무시못함.. 매번 인터넷에서 이상한것들만 올라오니 그렇지 성장속도는 어마어마함..
  • 레벨 소령 2 쎄지자커지자 26.06.22 17:34 답글 신고
    보배형들의 부부관계시간과 맞아떨어지...
  • 레벨 중위 3 BETTERS 26.06.22 18:00 답글 신고
    근데 로봇팔이 부서진게 아니구 터지는거 같은데?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2 19:14 답글 신고
    예상했나? 지체 없이 들것이 출동하네
  • 레벨 중위 1 오엽기 26.06.22 19:32 답글 신고
    SNL 따라하는건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2 20:15 답글 신고
    왼쪽 발이 바닥에 있는 출발선 표시 테이프에 걸린 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