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이재명대통령연임 26.06.22 14:37 답글 신고
    박은정 의원님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toadrang 26.06.22 23:02 답글 신고
    남편이 검새 요직에 있는 사람을 믿자구요??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2 17:49 신고
    @봉동생강모터스 여기저기 복붙이나 해대는 댓글 수준보니까
    2찍 댓글알바가 확실함.. ㅉㅉㅉ
  • 레벨 원수 지오메트리 26.06.22 14:38 답글 신고
    추천드립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01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문~~~~~조~~~~~털~~~~~래~~~~~유~~~~~

    딴지 = 일베 :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2 14:39 답글 신고
    목적지가 어딘지 지들도 모른다는게 문제
  • 레벨 원수 살려도 26.06.22 14:43 답글 신고
    니가 여전히 댓글 달고 있다는게 문제.
  • 레벨 중장 셀과장 26.06.22 16:12 답글 신고
    니 대가리를 기준으로 삼지 말기를~~~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7:08 답글 신고
    자수?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7:18 답글 신고
    윤가놈은 목적지 알고 내란했냐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2 14:39 답글 신고
    법사위 계속 할려나 모르겠네요. 공격대상 될텐데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6.06.22 14:40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위 3 특질계넨능력자 26.06.22 14:42 답글 신고
    차기 대통령 조국!
    차기 법무부 장관 박은정!

    가즈야!
  • 레벨 상병 커미거미코미 26.06.22 14:48 답글 신고
    저기요
    평택 3위로 떨어져놓고
    무슨 얼어죽을 차기 대통령이에요 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특질계넨능력자 26.06.22 14:49 신고
    @커미거미코미
    응 느그 찢재명 븅ㅇ신 음주운전 전과자 새끼
    오늘도 지지율 개같이 떨었졌다며? ㅋㅋㅋㅋㅋㅋ

    곧 탄핵 당하겠구만 ㅋㅋㅋㅋ
    그전에 조국에게 물려 주면되지 ㅋㅋㅋ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04 신고
    문재앙 양정처리 탁현민이 만든 괴뢰정당 조국당은 이제 그냥 다 공중 분해해라~~~

    말만 많고 행동은 아무것도 없는 저 여자..












    지지율 0% 대 정당 아웃!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2 15:15 신고
    @커미거미코미 민주당 김용남 후보의 득표율(28.77%)이 민주당 소속 최원용 평택시장 당선자의 득표율(59.76%)과 민주당 평택시 비례대표 득표율(50.9%) 이거보고 느끼는거 없음요?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7:10 신고
    @커미거미코미 대부업자가 사람?
    뭐가 뭔지 잘알아보시길
  • 레벨 중사 1 오할리 26.06.22 14:57 답글 신고
    유시민이 말한게 맞았네. 대통령 지지율 떨어지니까 B그룹 스믈스믈 기어나오네. 대통령 집권 2년차까지는 숨어있을줄 알았는데 조국 3위로 떨어지니까 참지 못하고 기어나오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19 신고
    그러니까 민주당 지지율 갉아먹는 조국 당이 사라져야지~~~!!

    지지율 0%대 밖에 안 나오는 주제에 왜 선거에 같이 나와서 민주당 표를 다 갉아먹어~~~!!

    3위따리 바퀴벌레 개쩌리 같으니라고.

    국힘 제로 외치더니 왜 민주당 제로를 만드냐고ㅋ

    ~~~~ 지지율 0% 대 조국당 사망! ~~~~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2 15:19 답글 신고
    갈라치기, 내분 일으키려고 애쓴다 애써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22 15:56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똥과벌레의영혼을가진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16:04 답글 신고
    윤석렬하고 비슷한 지능이던데 ㅋㅋ 자기가 키운 개한테 물린놈을 누가 찍어요? ㅋ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2 17:19 답글 신고
    작성글 존나 보기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3 00:02 답글 신고
    ㅎㅎㅎ,,, 아직도 조국이 빨아대는 문조털래유가 있네,,,
    일반 국민들은 벌써 내다 버린지 오랜데,,,
    조국이는 무능력하고 동정심만 바라는 정치적 동냥꾼일뿐,,,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2 14:42 답글 신고
    이동형이 박은정을 엄청 싫어하고 미워함.
    작년 검찰개혁 숙의할때 방송에서 맨날 욕함.
    이름 딱닥 불러가며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7:21 답글 신고
    실세는 자기가 통제 가능한 사람들이나 불러서 노닥거릴뿐이지.
    더 많이 알고 소신 확실한 사람에겐 아무말도 못함.
    얼굴만 빨개지다가 끝.
    그냥 그게 미르의 삶임.
  • 레벨 소위 2 밤송이로똥을닦았지요 26.06.22 14:42 답글 신고
    개돼지 새끼들 분노 잘처맥인다고
    그것만 보고

    믿을수는 없는것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2 14:43 답글 신고
    느낌상 조국보다 더 싫어하는거 같음
  • 레벨 중사 2 철학자철이 26.06.22 14:45 답글 신고
    믿음이가야 믿지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2 14:46 답글 신고
    정청래 당대표 연임 지지하고 보완수사권 완전폐지 지지하고 박은정의원 지지하지만 조국은 지지하지 않음. 뭐 보여준게 있다고 대통령 운운함?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16:05 답글 신고
    정청래는 주댕이만 개혁얘기해요 정신차리세요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2 16:41 답글 신고
    오우 나하고 비슷한 성향이네요
    보여준게 없는 이미지만 가진 정치인은 지지하지 않는게 당연하지요

    정청래는 지지하지만 조국은 어림없지요 ㅋ
  • 레벨 소위 1 20002개랭키 26.06.22 17:19 답글 신고
    조국이 대통령 운운했어요?
    증거 스샷.영상 하나라도 올려주시면 저도 같이 욕할께요.

    보여준게 없다....보여줄 시간이나 주지..

    온가족 다 법으로 도륙..글쓴이라면 어땠을까요?
    비난이 아닌 비방을 할려면 팩트로 해요.
    맘에 만들고 다른 사람 지지하더라도 사실에 근거해서 합시다.
    제대로 똑바로 알고 욕하면 그런갑다하겠는데....하지도 않은 대통령을 ㅋㅋ
  • 레벨 대령 2 향단2 26.06.22 18:32 신고
    @20002개랭키 먼도륙이야? 표창장으로 4년받은게 아님 지금까지 여기있는 보배인들도 조국이 표창장때문에 4년받은줄알지? 판결문 읽어봐라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2 21:23 신고
    @20002개랭키 대통령 운운하는 지지자들한테 한 소리임. 뭔 조국욕을 했다고 ㅋㅋ
  • 레벨 하사 1 부산바다아자씨 26.06.23 00:06 답글 신고
    어이구야,,, 친문 문조털래유에서 드디어 조국이을 버리네,,,
    그렿게 빨아대더니, 이제는 포기하네,,, ㅎㅎㅎ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22 14:47 답글 신고
    이분밖에 없다고 하는 말이 칭찬이지만
    이분을 고립시키고 적을 만들죠.
    사실은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09 답글 신고
    # 대한민국 5대 마피아

    .......문
    ...조

    ...래
    .......유

    #이 시대 최악의 밀정들을 "참교육" 해줄 시간^ㅇ^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2 14:49 답글 신고
    박은정 의원님 화이팅입니다.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2 14:51 답글 신고
    남편이 누군지는 알고 말하는거죠?????
  • 레벨 하사 1 염탱 26.06.22 14:5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위 2 디지탈백수 26.06.22 14:5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00 답글 신고
    # 문재앙의 검찰 개혁(?) :






    # 딴지, 신천지, 통일교가 열광한 검찰총장 :






    # 보배 댓글알바들이 찬양하며 여론 조작한





    이런 놈들이 누굴 민다?

    아하 알만하다 알만해ㅋㅋㅋ
  • 레벨 대위 3 깨시민임 26.06.22 15:03 답글 신고
    궁금한게 보완수사권 폐지한다고 치자~~~

    그러면 중수청은 누가 견제 할건데 ??? 그거에 대한 대안은 뭔데~~???

    정권 바뀌고 중수청장 바뀌면 정치보복 안당하나~~???

    제일 중요한거는 보완수사권 폐지 존손이 중요한게 아니라 민주정권 재 창출이야~~

    다음번 대선에서 정권 내주면 사법개혁 언론 개혁이고 아무 의미 없다 ...

    내란까지 하는 애들이 뭔짓을 못할까~~
  • 레벨 중사 2 1차로정속주행개색히 26.06.22 16:26 답글 신고
    재창출? 검찰 개혁안하고 표 달라고 하면 중도는 물론이고 민주지지자들이 표를 줄거같아?
  • 레벨 중위 2 Gatsby 26.06.22 15:07 답글 신고
    일할 검사가 지금 얼마나 남아있습니까? 2021년 4월 아버지 7억 사기 당하신거, 형사/민사 고소했는데, 민사는 제작년에 대법원까지 다 이겨서 7억+위약금10억 + 매년 12% 이자 판결이 나왔는데, 먼저 소송한 형사건은 아직도 중앙지검에서 계류중입니다. 검사가 서류를 보다가, 보직이동, 퇴사....벌써 담당이 바뀐지 4번 입니다. 사법개혁도 좋지만 일할 수사기관을 확보해두고 몰아야지. 제작년에 아버지 홧병으로 쓰러지셨습니다. 법과 정의는 느리고 범죄자들은 더 빠르고 약삭빠르고, 돈없다 배째라 하고. 이게 정의인가요? 검찰을 압박만 하지 말고 수사기관 시스템이 돌아가게끔 만들면서 개혁해야죠.,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2 15:08 답글 신고
    얼음공주 화이팅!
  • 레벨 일병 twinmaker 26.06.22 15:10 답글 신고
    서로 견제하라고 기소권 수사권을 분리하는 겁니다 중수청 견제한다는 핑계로 검찰에 보완수사권을 주면 무소불위의 힘을 휘두르던 과거로 회귀하는 겁니다.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13 답글 신고
    허구한 날 정청래 sns만 가져와서 게시판 조작하던 놈들이 이젠 또?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문정부의 검찰총장 윤석열"이라고 찬양하던 알바놈들이 이젠 바근...정?

    검찰개혁 컨셉으로 또 지랄을 하려고 하는구나ㅋ

    그 주둥이가 바로 저 여자고! ㅎㅎㅎ











    OUT

    지지율 0%대 조국당 사망 ~~~~~

    재수없게 민주당에 들러붙지마 ~~~

    조국처럼 3등하기 싫단 말이야ㅋㅋㅋ
  • 레벨 소령 2 흔드르라보혜사이만희 26.06.22 15:15 답글 신고
    살살 간보는게 민형배 이 슈레귀세퀴 띄울날이 곧 올듯
  • 레벨 소령 3 이노우애 26.06.22 15:17 답글 신고
    검찰이든 판사든 개혁하려면 그쪽 출신인 사람들 넣어두면 안바뀜.....어짜피 다 지 친분 인 사람들인데 바뀌겠음?..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22 15:17 답글 신고
    박의원혼자 백년동안 말해도 개혁안됨ㅡ여당도 대통령도 의지가없음ㅡ대통령깐다고생각해도 할수없지만 이재명대통령되고 내란종식을 우선했어야함ㅡ외교중요하지만 내란종식못하면 그불씨또활활타오른다ㅡ외교잘하시는거 다알지만 내부문제먼저 정리를해야 나라가더발ㅈ닌한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2 15:20 답글 신고
    여당은 의지가 있지만 방해하는 소수가 있고 지금 심각한 것은 정부의 의지입니다.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22 16:34 신고
    @사랑합니당1 대통령 지지율 조금 떨어지니까, 이제 벌레새끼들 기어 나오기 시작하네
    1년동안 이재명 되고나서 얼마나 노력하고 성과냈는지 안 보냐???
    정부는 죽어라 일하는데, 당에서 뒷받침 못하고 있는데???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2 15:19 답글 신고
    박은정의원의 검찰개혁에 박수 보냅니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2 15:19 답글 신고
    참.. 권력을 가진 사람 한둘... 의미심장하네요..
  • 레벨 중사 3 보배수지지부장 26.06.22 15:19 답글 신고
    나는 민주당보다 조국혁신당보다 박은정의원이 좋다. 그녀의 일관됨이 너무 좋다.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2 15:20 답글 신고
    혁신당에 박은정 의원이 있는데 ㅋㅋ 무슨 그걸 발굴한 사람이 조국당대표고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22 15:21 답글 신고
    보배에 요즘 뉴박과 김민새 딸딸이들이
    상주해서 댓글 달기를 부지런히 하네ㅎ
    부지런히 달아라 이뚕형이 ㅈㄹ하면
    알바비 입금 안된다ㅎ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22 답글 신고
    #오늘도 딴지 & 신천지 & 통일교
    가짜뉴스 및 게시판 조작 방역 실시 중입니다#

    마법의 살충제, 다 같이 뿌려봐요!











    * 딴지거는 알바벌레들 발작 조심!!!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22 15:22 답글 신고
    풉 왜 보완수사권 박탈하자는지 참투명해.박은정남편 불기소한 경찰이 한짓보면 알수있음.고위공직자수사를 함부로 경찰이 불기소해버리는거 앞으로 쭉 벌어질일임.도대체 서민들이 왜 나서서 보완수사권 폐지하자해?경찰에게 피해당해도 버닝썬처럼 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켜도 어디가서 하소연도 못할텐데 뭔 개짓거리야?검사가 다 썩었어?윤석렬한동훈같은거나 썩었지..그 썩어빠진걸 문정부가 키웠지.책임이나 질것이지 어딜 쑈질이야?문재인이랑 윤석렬이 한패여서 조사못한 버닝썬 마약수사등 다시 해야지.
  • 레벨 간호사 GO자라니 26.06.22 23:48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원사 3 매국청산 26.06.22 15:26 답글 신고
    김용민의원과 쌍두마차!!! 화이팅!!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2 15:54 답글 신고
    "윤석열은 우리 문정부의 검찰총장입니다"
    - 문재앙

    "윤석열은 사심 없고 유능한 검사"
    - 털보 기머준

    "김건희는 매우 깨끗하고 유능한 인물"
    - 주진우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우리 문정부의 검찰총장~~!"
    - 딴지/통일교/신천지 댓글 알바들

    자 이제 누가 밀정인지 정확하게 나오지?

    딴지 = 일베 : 신천지 통일교 댓글알바단
  • 레벨 원사 3 문조털래폭유 26.06.22 22:30 답글 신고
    팩트폭격.. 딴지극좌좀비=내란극우좀비

    극좌,극우가 대한민국 망치고 있음.

    문어게인,윤어게인 진짜 토악질 나온다.

    지금은 이재명시대다. 문재앙,윤재앙은 양

    심이 있으면 제발 꺼져라.

    찌그러져있어라. 끝!
  • 레벨 중위 1 냠냠오빠 26.06.22 16:03 답글 신고
    화이팅입니다. 내란청산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2 16:27 답글 신고
    임은정은 끝인가?
  • 레벨 중령 2 운전엔고수없다방어운전 26.06.22 16:29 답글 신고
    민주당 김용민의원도요. 당대표로 밀어줍시다.
  • 레벨 중령 2 또하루가 26.06.22 16:30 답글 신고
    김용민의원도 당연히,,,
  • 레벨 하사 1 폴라포도맛 26.06.22 16:36 답글 신고
    검찰이 보완수사권 가지면 박은정 남편 징역가야해요ㅠ 그러니 깨어있는 민주진영 털천지 신도들 힘을모아 보완수사권 폐지해야되요.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2 16:53 답글 신고
    아주 지랄염병을 하네
  • 레벨 중위 1 마신07 26.06.22 16:46 답글 신고
    이분말대로만 검찰개혁 하면 됨
    사법개혁 반드시 이루어내야 한다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2 16:56 답글 신고
    검새라는 조직 자체를 없애야한다. 그리고 다시는 법위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지는 조직이 안나오도록 철저히 감시를 해야한다.
  • 레벨 중사 3 세벽철물이명우사기꾼 26.06.22 17:27 답글 신고
    미안하지만 저는 판사 검사 출신은 믿지 않아요.
    이언주 김용남 같은 사람들도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행보는 응원하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타고싶다좀 26.06.22 17:50 답글 신고
    보배도 깨어날때가 됐습니다..
    뭔가 이상하지 않습니까?
    이재명 대통령께서는 자세히 뭐때문에 왜그러는지
    보완수사권 왜 인지
    인터뷰때마다 계속 설명하시는데
    어느 세력에선 보완수사권
    계속 그거가지고 물 흐립니다

    저도 검찰개혁에 5만프로 찬성입니다만
    졸속으로 가서 또 경찰이 검찰 같은 힘을 갖게되면
    그때 가선 어쩌실겁니까?
    그땐 노무현, 이재명 대통령같은
    사람이 아니고 이미지 정치나 하며
    국힘이랑 협치 운운하며
    한 자리 나눠 가지면서 일하는척 하고
    내각제 각이나 잡으려고 한다면요?
    그 전까진 그 세력이 일을 잘 하는 줄 알았으나
    이재명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일 잘러들
    데리고 일 하니 그들은 일 하는게 아니였고
    하는척 하는 지들끼리 싸우는척 편이나
    갈랐던 사람들이라면요...
    보완수사권 무작정 폐지한다고
    무조건 좋은게 아닌거 아시잖아요
    경찰도 견제할만한 입법이 뒷받침 되어야죠
    이재명 대통령께서 직접 얘기하시는데
    왜 거기에 눈멀어서 현실을 못보십니까
    입법도 늦다고 그리 말씀하시는데...

    정신들 좀 차립시다..
    검찰개햑 중요합니다
    제대로 안하면 또 노무현, 이재명 대통령같은
    피해자들이 나오니까요
    그러니까 믿고 좀 기다립시다..
  • 레벨 하사 3 운전은즐거워 26.06.22 18:20 답글 신고
    민주당엔 김용민 의원이 있는데 왜 비추를 박는 거지? 뉴명이들인가??
  • 레벨 중위 3 여름이좋아요 26.06.22 19:09 답글 신고
    검찰개혁 완수하고! 법무부장관 됐으면 좋겠지만, 국회의원으로 더 일해주시길..
  • 레벨 이등병 불비불명1 26.06.22 20:07 답글 신고
    나만 옳은 박은정 조국당
  • 레벨 원사 3 탁사마가너냐 26.06.22 22:21 답글 신고
    은정아 니 남편 까볼까?
  • 레벨 간호사 GO자라니 26.06.22 23:47 답글 신고
    보완수사권 사라지면요.
    부산저축은행, 버닝썬, 캄보디아 등등
    굵직한 사건들은 묻히고 말겁니다.
    이재명 대통령을 믿고, 기다려 보세요.
    아직 사냥해야 할 사건들이 많아요.
    특히 대장동의 시드머니가 된 부산저축은행건은 특검해야 합니다.
    당시 담당 주임검사 윤xx, 청와대 민정수석 문xx
    과연 일개 검사 수준에서 뭉갤수 있는 걸까요???

    보완수사폐지든, 요구권이든 중요한 사건들 해결되고, 해도 충분합니다.
  • 레벨 간호사 GO자라니 26.06.22 23:58 답글 신고
    뽐x 같은곳 가보면, 보완수사권으로 이재명 욕하고 난리도 아님.
  • 레벨 원사 1 도리도리쿵꿍따 26.06.23 00:05 답글 신고
    법사위원장 추천드립니다
  • 레벨 원사 2 미니스 26.06.23 00:09 답글 신고
    그냥 문제가 많은 검찰이니까 검찰을 다 없애버리지... 정청래는 보안 수사권 없애자고 하던데 그러면 누가 좋을까? 국민이 좋을 것 같은가? 사기 한번 당해보슈 고소하는 일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 -정청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