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2 14:35 답글 신고
    저 돼지새끼...얼른 사형시켜야
    답글 0
  • 레벨 원수 살려도 26.06.22 14:35 답글 신고
    레임덕을 비꼬아서 취임덕이란 신조어를 탄생시킨 애를 물고 빨면서 지적질 하는 작업조 시키들 보고 있으면 개 웃김. 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살려도 26.06.22 14:35 답글 신고
    레임덕을 비꼬아서 취임덕이란 신조어를 탄생시킨 애를 물고 빨면서 지적질 하는 작업조 시키들 보고 있으면 개 웃김. ㅋㅋ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2 14:35 답글 신고
    저 돼지새끼...얼른 사형시켜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14:57 답글 신고
    버스기사 월급 기본 800만원 받았다는 놈이 떠드는 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각자도생길 26.06.22 15:03 답글 신고
    문재인 퇴임 지지율 45% 입니다.
  • 레벨 중위 1 일본은한국땅 26.06.22 15:06 답글 신고
    병 신 이 병 신짓하네
  • 레벨 소령 1 탬버린흔들다팔자핀년 26.06.22 14:55 답글 신고
    원래 이찍이들한테도 인기 ㅈ도 없는 새끼였는데 탄핵되니 갑자기 물고 빨고 윤버지라 하질 않나 ㅋㅋㅋ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14:57 답글 신고
    ㄹ혜보다 더한놈 나올까 했는데
    나와버림ㅋㅋ
  • 레벨 원사 3 보배차괜찮냐 26.06.22 15:01 답글 신고
    찍은 새끼들도 지지하지 않는 건 팩트. 그럼 왜 찍었냐? 새기들아.
  • 레벨 소령 1 왕이돼고싶다 26.06.22 15:17 답글 신고
    이재명 말고 다음에 어느 정치인이 사랑받을까?실력으로 뽑아야 하는데 니미 당색깔 가지고 뽑으니.ㅆㅍ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22 15:19 답글 신고
    그래두 지 하고싶은거 다했죠
    이잼이 왜이리 눈치보며 공약 안지키는지가 의문인 요즘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2 15:20 답글 신고
    사상 최초 취임덕 당한 당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지인부조화 26.06.22 15:36 답글 신고
    지금 이런것들로 좋아할때가 아님.. 점점 떨어지는 추센데 .. 추세전환을 못하니 그게문제임.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2 15:37 답글 신고
    저걸 뽑아주고 지지 안하는 것들의 뇌를 열어보고싶다
  • 레벨 중위 2 논골바질이 26.06.22 15:51 답글 신고
    취임덕 ㅋㅋ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22 15:58 답글 신고
    윤석열 뽑은애들 오세훈도 뽑았음
    다음대선도 그 쪽 뽑겠지 사람 안변함
  • 레벨 소위 2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6.06.22 15:59 답글 신고
    80일 저걸 뽑은것들은 잘사나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2 16:21 답글 신고
    80일이든 8일이든 28%나 나오는게 이상한거지. 지금 굥지지 조사해도 저 숫자일껄?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6.22 17:36 답글 신고
    뽑을때 40퍼 이상 표 줘놓고 80일만에 돌아선 새키들이 더 문제임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22 18:01 답글 신고
    난 저런거 믿지도 않음.. 지들 멋대로 써내는거.. ㅎㅎㅎ
    윤석열이 많이 무섭긴 했나보다
  • 레벨 중위 1 씹백수 26.06.22 18:23 답글 신고
    애쓰시네요 ㅋㅋ
  • 레벨 대장 저2찍은해로운2찍 26.06.22 20:27 답글 신고
    그러면 뭘 믿냐 ㅋㅋㅋㅋㅋ
    신천지? 통일교?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22:05 답글 신고
    존나 무서웠지 대가리 깨진새끼가 대통령이 되었으니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세천역메보좌 26.06.22 18:04 답글 신고
    닭보다 더 븅신새키 씺석열
  • 레벨 준장 민정민 26.06.22 18:19 답글 신고
    저걸 찍어준 ㅄ새끼들부터 걍 자살해야 된다고 봅니다.

    2찍은 나가 뒈져야 나라가 발전해요.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2 22:57 답글 신고
    2찍들 오랜만에 상판떼기 보니 질질 싸겠네~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