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37699?ntype=RANKING
한창 예쁘고 건강하게 자랄 나이에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네요.
전신 골절에 장기 파열로 의식까지 없다니 부모님 마음은 감히 상상도 못 하겠습니다.
부디 아이가 강하게 버텨내어 꼭 고비를 넘기고 기적처럼 무사히 깨어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37699?ntype=RANKING
한창 예쁘고 건강하게 자랄 나이에 너무나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네요.
전신 골절에 장기 파열로 의식까지 없다니 부모님 마음은 감히 상상도 못 하겠습니다.
부디 아이가 강하게 버텨내어 꼭 고비를 넘기고 기적처럼 무사히 깨어나기를 바랄 뿐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친구 5명과 함께....
친구가 맞는지. 무늬만 친구는 아니었는지..
옥상에서 놀고 있었는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옆건물로 뛰어 넘는 행동이 강요에 의한 것은 아니었는지..
같이 뛰어 넘다 한명이 다친거라면 몰라도 한 친구만 뛰어 넘다 다친거면 과연 자발적인 거였는지.
면밀히 조사해 봤으면 합니다.
다친 아이의 쾌유를 빕니다.
진상 조사가 필요해 보이네요.
전 3층에서 떨어졌고 다행히 다리 핏줄만 다 터져나가고 한달 입원하고 끝났습니다.
저 학생도 잘 회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친구 5명과 함께....
친구가 맞는지. 무늬만 친구는 아니었는지..
옥상에서 놀고 있었는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옆건물로 뛰어 넘는 행동이 강요에 의한 것은 아니었는지..
같이 뛰어 넘다 한명이 다친거라면 몰라도 한 친구만 뛰어 넘다 다친거면 과연 자발적인 거였는지.
면밀히 조사해 봤으면 합니다.
다친 아이의 쾌유를 빕니다.
진상 조사가 필요해 보이네요.
난 국딩 2학년때 단독 2층에서 옆 건물로 넘다가 전깃줄 걸려서 머리부터 떨어진 적 잇었는데, 다행히도 머리에 혹만 났었는데 6층 높이면 아이고...
기사 말미에 사망관련 어쩌구저쩌구하고있는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