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영거랭이 26.06.22 13:25 답글 신고
    요즈음 세상에 험한 일이 많아서.. 많은 생각이 드는군요.

    친구 5명과 함께....

    친구가 맞는지. 무늬만 친구는 아니었는지..

    옥상에서 놀고 있었는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옆건물로 뛰어 넘는 행동이 강요에 의한 것은 아니었는지..

    같이 뛰어 넘다 한명이 다친거라면 몰라도 한 친구만 뛰어 넘다 다친거면 과연 자발적인 거였는지.

    면밀히 조사해 봤으면 합니다.

    다친 아이의 쾌유를 빕니다.
    답글 1
  • 레벨 소령 2 AJURA 26.06.22 15:02 답글 신고
    남자 아이도 아니고 여자 아이가 위험한 놀이 하는 경우는 없을텐데요.
    진상 조사가 필요해 보이네요.
    답글 0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2 13:20 답글 신고
    드라마나 영화에서 처럼 친구가 아닐수도.......?!?
    답글 0
  • 레벨 준장 e325 26.06.22 13:18 답글 신고
    같은 마음입니다
  • 레벨 소령 2 트리니트로 26.06.22 13:19 답글 신고
    유경험자입니다.
    전 3층에서 떨어졌고 다행히 다리 핏줄만 다 터져나가고 한달 입원하고 끝났습니다.
    저 학생도 잘 회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2 13:20 답글 신고
    드라마나 영화에서 처럼 친구가 아닐수도.......?!?
  • 레벨 소장 제네90STI 26.06.22 13:23 답글 신고
    위독하다고 해놓고 사망관련해서라는 망언은 왜 나오는거지 기자양반?
  • 레벨 원사 2 니키라우더 26.06.22 23:22 답글 신고
    222 제말이;;; 저 기자양반 약했나 무사히 쾌차 하길 바리고 있는데 왠 사망..
  • 레벨 대위 3 영거랭이 26.06.22 13:25 답글 신고
    요즈음 세상에 험한 일이 많아서.. 많은 생각이 드는군요.

    친구 5명과 함께....

    친구가 맞는지. 무늬만 친구는 아니었는지..

    옥상에서 놀고 있었는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옆건물로 뛰어 넘는 행동이 강요에 의한 것은 아니었는지..

    같이 뛰어 넘다 한명이 다친거라면 몰라도 한 친구만 뛰어 넘다 다친거면 과연 자발적인 거였는지.

    면밀히 조사해 봤으면 합니다.

    다친 아이의 쾌유를 빕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22 18:51 답글 신고
    맞아요.애들 조사해 봐야합니다.
  • 레벨 대위 3 코오오 26.06.22 13:30 답글 신고
    교권국이 나서야 할때.....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2 13:59 답글 신고
    살아라....제발...일어나라...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2 14:00 답글 신고
    학폭 의심이....
  • 레벨 대령 1 욱스사랑해 26.06.22 14:00 답글 신고
    진상조사 철저히 조사해서 사실을 알게 해야합니다 진짜 대한민국 국민들은 믿지도 않을텐데 기레기나 견찰을.
  • 레벨 중령 3 빨게하소서 26.06.22 14:27 답글 신고
    기자가 기사쓰다가 a양이 죽었나 ㅡㅡ... 위엔.위독한상태...아랜 a양사망관련해 수사...
  • 레벨 소령 2 AJURA 26.06.22 15:02 답글 신고
    남자 아이도 아니고 여자 아이가 위험한 놀이 하는 경우는 없을텐데요.
    진상 조사가 필요해 보이네요.
  • 레벨 대령 3 GOATT 26.06.22 15:14 답글 신고
    뭔가 이건 조사가 필요 할듯 하네요...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2 15:26 답글 신고
    이거이거 조사해야 한다 남자도 아니고 여자애가? 이게 말이 되나?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22 15:48 답글 신고
    6층이면 높이가 상당한데, 아이가 얼른 깨어나기를 기도 합니다.
    난 국딩 2학년때 단독 2층에서 옆 건물로 넘다가 전깃줄 걸려서 머리부터 떨어진 적 잇었는데, 다행히도 머리에 혹만 났었는데 6층 높이면 아이고...
  • 레벨 대위 2 해충퇴치제 26.06.22 16:05 답글 신고
    밀은 것 같은데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22 19:33 답글 신고
    진짜 친구였다면 뛰어 넘는다 할때 말렸어야지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9:39 답글 신고
    진짜 친구들은 위험하면 안하고 말리지 말이되나
  • 레벨 소위 1 와장창창 26.06.22 23:01 답글 신고
    근데 아직 사망전인가본데
    기사 말미에 사망관련 어쩌구저쩌구하고있는데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