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6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여성도 사병복무 의무적으로 할때 됬다고 생각이 들기 시작합니다.
인구절벽시대에 하는거 없으면 나라라도 지켜야지
대한민국 국가 구성원이 남성뿐인것도 아니고
이제는 인구절벽 시대이니 만큼
여성군대 만들어 사회 나오기전에 2년간 엿뺑이 처보고
눈치껏 개념껏 행동할수 있도록
남녀구분없이 정당하게 사병복무를 해야 함.
여성 부사관 장교를 할 수있는 시대에
사병복무는 여성이라 안된다는 앞뒤 안맞는 짓거리는 이제 그만 할때 됬죠.
그우에 크리스탈 재떨이 육각성냥조합 ㅠㅠ...
전에 나 따라다니던 외모는 좀 떨어지지만 능력좋은놈은 와이프와 좋은 집에 행복해보이는 현재사진을 볼때 저자리가 내자리였나 싶지
사람이 솔직하질 못하네..
돈이 짱이었다고..
돈 많은 놈...
그땐 몰맀는데
그놈이 최고였다고.
여자분 헤어지고 화장실가서 응가 닦을때마다 눈물을 흘린다는......
남친분이 항상 닦아줘서 ㅠㅠ
"오빠~~ 너무 좋아~~!! 해줘~~!!"
하구선 성폭행범으로 신고한 년쯤 되려나~??
죽을때까지 기억나는 남자?
떡정? 한두놈인가
돈? 없어지면 그만인것을
진짜 사소한거 하나도 나 위해 애쓰고 노력하고
겨울에 내 손시릴까 손잡고 자기 주머니에 넣어주고
나 이거 먹고싶어요 한마디에 검색해가며 찾아내고
표현은 무뚝뚝해도 잠들때 머리감싸며 꼬옥 안아주고
아침에 일어나도 그사람 품에 안겨 눈뜨는
헤어져서도 그사람만 생각하면
배시시웃게되는
그런 남자인데..
그냥 떡정이지.... 결혼한 남편보다 더많이한 남자를 어떻게 기억못해...
연기날때까지 했던 주ㅇㅇ, 최ㅇㅇ, 오ㅇㅇ, 문ㅇㅇ... 니들 남편이 아무리 잘났어도 런닝타임 2시간은 아니겠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