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72
아무도 안 건듦
역시 음흉하고 약삭빠른 종자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순신 장군 어록 중-
그러면서 친절의 나라, 매너의 나라라고 이미지메이킹 오짐
그러면서 친절의 나라, 매너의 나라라고 이미지메이킹 오짐
일본인이 니한테만 불친절하다??
니가 문제 ^^
한국인이 니한테만 조롱하고 조리돌림한다??
니가 2찍임 ^^
피융쉰~
이런새끼들특징
돈없어서
일본못가봄ㅋㅋㅋㅋㄱㅋㅋ
하지만 나쁜행동을 한다고 아이를 어깨빵으로 치고가는건 나쁜 행동이다 사진을 찍고있는 부모 죽빵을 날려야 선한행동이다
-이순신 장군 어록 중-
걸그룹 리센느 멤버들도 일본에 갔다가
어깨빵 당했죠 그것도 리센느의 유일한 일본인 멤버인 미나미
어깨도 안 스쳐봤다고 하더만....
상대도 지랄하고 싶을거 아닌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