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81
sk하이닉스가 삼성을 제끼고 시총 1위 ㅎㄷㄷㄷㄷ
자칭 젖문가들이
하락장의 시작은
sk하이닉스가 삼성을 제끼고 난 뒤라고 많이들 얘기 하던데
과연
두둥탁탁탁
우예끼나
오늘은 오랜만에 푹 잤네유 *.*;;;
물론 어제 매출은 핵망 했지만 헤헤헤
뭐 제가 돈이 없나요 여친이 없나요 친구가 없나요
아
다 없지
그럼 오늘도 좋은날 되십셔
헤헤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방 잡아서 하고 또하고 또 해보셈 최하하하하핳 7~ 8번은 해야
싸나이로 인정!
큰잔치를 벌여야한다 축" 소 하다가
다이하다 ㅡㅡㅡㅡ
매번 이야기를 듣지도 않고 왜그러십니까?
많은 분들이 보는 게시글인데
짤을 좀 다른걸로 바꾸세요
매번 말씀드리는데, 그대로인데 작성자가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늘 불편 하게 해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