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글 보니 대구 우박랜드 근처에서 발굴하고 있었음. 이쁜 애기 둘이한테 못난 년이 하는 말이 공부 못하면 저렇게 포크레인 옆에서 흙이나 묻히고 땅파는 고야 ㅇㅈㄹ ㅋㅋㅋ 인부 어른들 빼고 젊은 연구원들 대부분 석사학위 통과된 사람들인데 발굴하는지도 노가다하는지도 모르는 여편네가 안타깝더라. 조금 한이된다. 가서 대놓고 이야기 할 껄.
나도 이글 보니 대구 우박랜드 근처에서 발굴하고 있었음. 이쁜 애기 둘이한테 못난 년이 하는 말이 공부 못하면 저렇게 포크레인 옆에서 흙이나 묻히고 땅파는 고야 ㅇㅈㄹ ㅋㅋㅋ 인부 어른들 빼고 젊은 연구원들 대부분 석사학위 통과된 사람들인데 발굴하는지도 노가다하는지도 모르는 여편네가 안타깝더라. 조금 한이된다. 가서 대놓고 이야기 할 껄.
엘베 층층이 누르는 개매너짓 해서 저런 소리 듣는거 아닌가요??
옛 선조들 말씀이 왜 여편내들은 먼짓가루 날리도록 처 맞아야 된다했는지 하는 꼬라지들 보면 이해가 감.
개나소나 돈만주면 대학가니까 이런거지
쪽빠리들처럼 대학진학률 확낮춰야함
공부할놈들만 가고 아닌놈들은 몸쓰는일로 빠르게 들어가야지 쓸대없는 사회적비용이 줄어들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