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우째라꼬 26.06.22 13:59 답글 신고
    이글 보니깐 예전일이 생각난다 대학나와 건축기사따고 건설회사 들어가서 아파트 하자보수하러 갔는데, 입주민년이 면전에대고 너 공부안하면 저렇게 된다라고 하더라... 아놔...자격증하나 없게 생긴년이 엄마라고 아들한테 하는말이....건축기사가 줄서면 주는 자격증인줄아나... 미친년 아직도 생각하면 어이없는 골빈년이...
    답글 0
  • 레벨 이등병 득근그잡채 26.06.22 14:18 답글 신고
    나도 이글 보니 대구 우박랜드 근처에서 발굴하고 있었음. 이쁜 애기 둘이한테 못난 년이 하는 말이 공부 못하면 저렇게 포크레인 옆에서 흙이나 묻히고 땅파는 고야 ㅇㅈㄹ ㅋㅋㅋ 인부 어른들 빼고 젊은 연구원들 대부분 석사학위 통과된 사람들인데 발굴하는지도 노가다하는지도 모르는 여편네가 안타깝더라. 조금 한이된다. 가서 대놓고 이야기 할 껄.
    답글 0
  • 레벨 하사 2 우째라꼬 26.06.22 13:59 답글 신고
    이글 보니깐 예전일이 생각난다 대학나와 건축기사따고 건설회사 들어가서 아파트 하자보수하러 갔는데, 입주민년이 면전에대고 너 공부안하면 저렇게 된다라고 하더라... 아놔...자격증하나 없게 생긴년이 엄마라고 아들한테 하는말이....건축기사가 줄서면 주는 자격증인줄아나... 미친년 아직도 생각하면 어이없는 골빈년이...
  • 레벨 대령 2 3419528 26.06.22 14:10 답글 신고
    못하는 게 아니고, 안 하면 이죠, 누구 보다 열심히 사는 분 들이죠.
  • 레벨 이등병 득근그잡채 26.06.22 14:18 답글 신고
    나도 이글 보니 대구 우박랜드 근처에서 발굴하고 있었음. 이쁜 애기 둘이한테 못난 년이 하는 말이 공부 못하면 저렇게 포크레인 옆에서 흙이나 묻히고 땅파는 고야 ㅇㅈㄹ ㅋㅋㅋ 인부 어른들 빼고 젊은 연구원들 대부분 석사학위 통과된 사람들인데 발굴하는지도 노가다하는지도 모르는 여편네가 안타깝더라. 조금 한이된다. 가서 대놓고 이야기 할 껄.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6.22 14:32 답글 신고
    저따위 이야기를 하는걸 보니 고등학교도 못나왔나?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2 14:46 답글 신고
    애들이 불쌍하네 ㅉㅉ
  • 레벨 이등병 풀튠 26.06.22 17:18 답글 신고
    다른 사람 같이 타있는데
    엘베 층층이 누르는 개매너짓 해서 저런 소리 듣는거 아닌가요??
  • 레벨 소위 2 초코늑대순이 26.06.22 17:54 답글 신고
    사실 택배 하시는 분들은 리스펙 해야함.
  • 레벨 소장 punktal 26.06.22 18:30 답글 신고
    대학을 나왔으면 정규직 채용이 되어야 하는데 대기업 개새끼들이 비정규직만 뽑아댐.그런데 2030남자새끼들 이 병신새끼들은 정규직 채용하라고 말하고 요구할 줄 모르고 뒤에서 혐오질이니 하고 있음.등신도 이런 상등신 새끼들이 없음.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2 19:11 답글 신고
    이거 잘 생각해볼 문제임... 택배기사 학력이 문제가 아니라... 엘베로 배송하는데 입주민이 같이 탔는데 지가 배송할 층수 다누른다고?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는 소시오 패스임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2 19:32 답글 신고
    미친년이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2 20:01 답글 신고
    유교의 이상한 병폐가 남아 있어서 신분, 직업의 귀천, 양반 따지던 습성이 있는데, 잘 안 없어져.
  • 레벨 중령 3 무조건1등 26.06.22 22:14 답글 신고
    하여간 대가리 든거 없는 밑꾸녕만 처 달린 것들이 꼭 저런 소리들을 한대니까.
    옛 선조들 말씀이 왜 여편내들은 먼짓가루 날리도록 처 맞아야 된다했는지 하는 꼬라지들 보면 이해가 감.
  • 레벨 병장 라연 26.06.22 23:04 답글 신고
    대학나오면 공부잘했다라고 연결?? 읭?? 우리나라 대학안나온 사람찾는게 더 힘들지 않을까..? 정확하게 수정해서 공부못해서 지잡대 나와서 부모등꼴 빼먹고 학자금대출 쓸대없이 날려먹고 택배나 한다가 맞는거 아닌가요
    개나소나 돈만주면 대학가니까 이런거지
    쪽빠리들처럼 대학진학률 확낮춰야함
    공부할놈들만 가고 아닌놈들은 몸쓰는일로 빠르게 들어가야지 쓸대없는 사회적비용이 줄어들텐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