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1590
분명 통화를 하고갔는데 말투가 좀 이상한건 ...
본문에 욕은 보는분들에게 다소 죄송합니다
1시간 뺑이쳐서 넘 짱나서요
중고가 70짜리를 거진새거같은데 40에 산다는것도
제 욕심이고 불찰입니다
비대면 거래도 조심하세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애 자고 있어도 배달음식 잘받고
잘왔다갔다 하는데 ㅋㅋ 그럼 애 안자는 시간에 거래하던가 ㅋㅋ
애 자고 있어도 배달음식 잘받고
잘왔다갔다 하는데 ㅋㅋ 그럼 애 안자는 시간에 거래하던가 ㅋㅋ
벨소리 무음이나 진동은 옵션인가????...
난 가차없이 신고박습니다.
불과 3분뒤 아이가 자고있어서 ㅋㅋㅋ
신고장은 무슨 저딴 새끼들 누구 고소할 줄도 모름 ㅋㅋ
0/2000자